bj철구 박지선 비하로 폭발한 개그맨들의 현재 반응 (+박미선, 홍록기 향후 대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j철구 박지선 비하로 폭발한 개그맨들의 현재 반응 (+박미선, 홍록기 향후 대응)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2. 4. 17:51

본문

 

과거 수차례 말실수로 지적을 받은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 BJ 철구의 고(故) 박지선 언급이 점입가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철구는 지난 3일 방송에서 참여자에게 “홍록기 같다”는 말을 듣고 “박지선은 꺼지세요”라고 답하며 누리꾼들의 분노를 산 것. 

 

 

실시간으로 철구의 방송을 보던 시청자들은 고인 비하에 대한 항의를 시작, 현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생각없이 고인을 언급한 철구를 크게 비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철구는 “박지선을 얘기한 것 아니다. 박미선 얘기한 거다”라고 대답했으나 이번에는 개그우먼 박미선이 크게 분노하며 대응을 했습니다. 

박미선은 인스타그램에  “누구세요? 내 외모 지적하기 전에 거울부터 보고 이야기하시죠”라는 글로 철구의 생각없는 발언을 비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미선 씨 뒤를 이어 홍록기 씨도 뿔난 심경을 그대로 드러내며  "아침부터 부재중 전화가 엄청 와 있길래 뭔가 했더니, 철구? 뭔데 이건 또"라고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큰 비난에 직면한 철구는  "여러분들이 홍록기 닮았다고 하니 그런 거다. 대한민국 사람들 특성상 휩쓸리기 쉬울 수 있다"라며 변명을 했지만 이는 더 큰 논란으로 이어지고. 이에 결국 철구는 "내가 너무 생각 없이 말했다. 박지선을 말한 것 아니다."라고 밝히며 사과를 했습니다. 

 

 

한편 홍록기 소속사 측 관계자는 관계자와의 통화에서 "해당 트위터는 홍록기가 직접 운영하는 계정이 아니다"며 "발언 역시 조작된 것"이라고 밝히며 앞서 언급된 발언은 홍록기 본인이 한게 아니라고 언급했지만 이어 "연예인 사칭 계정이 많아 피해를 보는 건 사실"이라면서 "현재 관련해 대응할 예정은 없다. 추후 관련해 조치를 취하게 되면 알릴 것"이라고 덧붙여 향후 대응을 두고 고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가짜 계정이었던  www.instagram.com/tintin5roki/ 은 폐쇄가 된 상태입니다.  

 

 

월수입 6천 스타 BJ의 초미모 19살 아내, 이래서 이혼하려고 합니다

닉네임이 워낙 유명하여 본명인 이예준이라는 이름이 버젓하게 있지만 닉네임이 본명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BJ는 바로 철구입니다. 1989년생인 철구는 이미 10년 이상의 BJ경력을 가지고

yclick.co.kr

 

 

철구 복귀하자마자 다시 논란이 된 그의 과거 수입(+현재방송 상황)

24일 소집해제 된 철구가 복귀 방송을 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인기를 알려주듯 방송 복귀날 아프리카 티비(TV) 서버가 접속 오류를 일으킬 정도로 수많은 사람들이 접속을

yclick.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