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니쥬 리마 아버지, 불륜 여행전 아내가 밝힌 충격적 사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YP 니쥬 리마 아버지, 불륜 여행전 아내가 밝힌 충격적 사실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8. 26. 20:52

본문

 

일본 힙합을 대표하는 래퍼 지브라(Zeebra)의 불륜 여행이 발각되 많은 팬들이 놀라고 있습니다. 국내도 매우 놀랐는데 그 이유는 바로 그가 JYP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니쥬(NiziU) 멤버 리마의 아버지이기 때문입니다.  

 

 


25일 일본 주간지 플래시(FLASH)는 지브라가 모델 출신 부인 나카바야시 미와가 아닌 다른 여성과 가나가와현 하야마의 한 고급 리조트에서 불륜 여행을 즐겼다고 밝혔습니다. 충격적인 것은 지브라가 공인의 몸으로 주변 눈길을 신경쓰지 않고 서로의 몸을 쓰다듬거나 입을 맞추었다는 사실. 

한편 이 소식은 한국에서도 충격으로 받아들여졌는데 이는 지브라 두 딸중 차녀가 바로 JYP의 그룹 니쥬의 멤버 리마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실 지브라와 아내 미와의 사이가 안좋다는 것은 은연중에 알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화목해보인 이 가족은 지난 2016년 일본 '부부의 날'에 나카바야시 미와가 남편 지브라의 폭언, 협박 등에 대한 불만을 폭로하면서 둘의 사이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한편 지브라는 보도가 나가자 바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의 경솔한 행동으로 관계자분들과 팬들에게 폐를 끼쳐 죄송하다"면서 "무엇보다 가족들에게 상처를 입혀 반성하고 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다"고 사과해 불륜을 인정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