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x 꿀팁] 예쁜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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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x 꿀팁] 예쁜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by 비회원 2017. 11. 10. 1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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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안녕하세요 Fox 입니다♥

연예인이나 타고나게 다리가 길고 예쁜 사람들이 아니라고 해도 열심히 꾸준한 관리를 해준다면 누구나 예쁜 11자 다리라인을 만들 수 있답니다.

 


노출의 계절인 여름은 지나갔지만 다시 돌아올 여름을 위해! 미리미리 관리해주는 것이 좋겠죠?

내년에 올 노출의 계절 여름과 쫙 빠진 스키니 핏을 위해 자신 있는 다리라인을 만들어줄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지금 알려드릴게요^^

                               


# 자세 교정하기


예쁜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은 이렇게 자세만 교정해도 실천할 수 있는데요 앉는 자세나 걷는 자세가 나쁘면 골반이 틀어질 수 있기 때문에 다리라인을 이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걸을 때는 의식적으로 무릎 안쪽만 스치듯이 걷는 동작으로 걷는 것이 좋은데요 이 동작은 허벅지 에너지 소비를 유도하여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줄 뿐만 아니라 긴장하고 걷게 되기 때문에 칼로리의 소모를 높여줍니다.

 

앉을 때에는 무릎과 복숭아 뼈가 붙도록 양다리에 힘을 주어 붙여 앉아 주면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전체 다리라인을 예쁘게 만들어 줍니다.

 


# 부종 풀어주기


오래 앉거나 오래 걷는 사람들은 다리가 뭉치는 경우가 많은데요 부종을 잘 풀어주지 않으면 점점 하체가 비대해질 수 있기 때문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풀어주어야 합니다.

 

종아리부터 허벅지 쪽으로 올려주어 림프 순환을 돕는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으며, 따뜻한 물로 중간 중간 족욕이나 반신욕을 해주는 것도 좋은 부종 풀어주는 방법입니다.

 


부종을 풀어주는 것도 좋지만 예방하는 것도 좋겠죠 의자에 앉을 때 다리를 꼬는 습관, 딱 붙는 스키니나 스타킹 등을 입는 경우에 다리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게 하기 때문에 다리에 부종을 일으키게 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행동들은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식습관


에스트로겐이라는 여성호르몬이 과해지면 노폐물이 원활하게 배출되는 것을 방해하며 지방이 연소되는 것을 막기 때문에 하체 비만이 생길 수 있습니다.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을 조절해주는 음식 딸기, 자몽, 사과, 양배추, 양파, 브로콜리, 견과류 등의 음식을 먹어주면 도움이 됩니다.

 

또한 짠 음식을 많이 먹게 되면 수분이 저류되기 때문에 부종이 생길 수 있으며, 인스턴트음식이나 탄수화물을 과하게 섭취하지 않는 것도 부종을 피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 스트레칭


저녁에 자기 전 10정도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도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에 도움이 됩니다. 다리에 있는 지방의 분해를 도와주며 근육량을 늘려주고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꼭 필요한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입니다.

 


1.다리를 쭉 펴고 모아 앉아 있는 상태로 발끝을 손으로 잡아줍니다.

2.다리를 한쪽 씩 옆으로 쭉 뻗어 허벅지 안쪽을 두드려줍니다.

3.하늘 자전거 다들 아시나요? 천장을 보고 누운 상태로 자전거 페달을 밟는다는 생각으로 허공에서 다리를 움직여 주세요.

 


오래 앉아서 일하는 경우에는 허리를 등받이에 반드시 세워 앉아야 하며 중간 중간 다리를 쭉 뻗어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오래 서서 일하는 경우에는 조금씩 움직여가며 종아리 근육을 사용해줍니다.

 

되게 단순해 보이지만 이 단순한 것들을 꾸준히 지켜 생활화 한다면 11자 다리라인 만드는법 할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당장 실천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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