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초아가 행복할 수 없었던 이유와 연예계 은퇴 비하인드 스토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OA 초아가 행복할 수 없었던 이유와 연예계 은퇴 비하인드 스토리

연예 뉴스/연예

by 비회원 2018. 4. 4. 19:50

본문

 

초아가 AOA 탈퇴를 선언하고 연예계 은퇴를 선언한지 시간이 꽤 흘렀음에도 불구하고 은퇴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계속해서 입방아에 오르내리면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추천글 - 박재범의 잘알려지지 않은 스웩넘치는 5가지 미담과 그 미담을 가능케 해준 놀라운 규모의 재산


# 초아의 연예계 데뷔

 

초아는 가수가 꿈이었지만 이를 밝히지 못할 정도로 쑥스러움을 굉장히 많이 탔으며 남들에게무언가를 보여주길 두려워했으며 혼자 속앓이 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하지만 가수의 꿈을 위해 JYP오디션에 참가하기도 하는 등 본격적인 노력을 하던 중 주니엘의 소개로 인해 FNC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되었고 2012AOA멤버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AOA 데뷔 에너지 드링크를 마시며 하루 10, 일주일 2시간 가량의 취침을 3 정도 강행하기도 했습니다. AOA 중에서도 초아 설현 둘은 함께 전성기를 이끌었으며 특히나 초아의 대단한 연습과 노력, 성실함과 바른 인성은 주변에서 높이 평가했고 악바리’, ‘연습벌레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AOA 인기는 해외도 뻗어 나가 파격 있는 걸그룹이 되어 K-POP 엄청난 인기를 얻게 데에 기여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음악계에서 성장하고 있는 여러 가수들 엄청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이 있어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는 아래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있습니다.

 

< 방탄소년단(BTS) 미국 음악계가 무시할  없을 만큼 성장하게 놀라운 이유 (영상) >

 

# 노력이란

 

초아는 어린시절부터 잘하길 노력했던 사람이라고 스스로를 평가했습니다. 실제로 초아는 노력을 맹신하는 타입으로 과거 영어가 부족했던 그녀는 교과서를 통째로 외우라는 선생님의 말씀에 통으로 외운 후 2등이라는 성적을 거두었고 이로 인해 원래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다’, ‘노력으로는 안되는게 없구나라는 생각을 했으며 이때 형성된 가치관이 큰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여집니다.

 

평소 춤을 출 때 1mm가 몸에 배는 순간까지 연습한다는 초아를 주변에서는 꼼꼼하고 완벽함을 추구하는 사람’, ‘될 때까지 계속하는 사람’, ‘연습을 미친듯이 해서 목이 상할 때도 많다고 말했으며 주니엘은 내가 소개를 시켜줘서 데뷔하게 되었는데 몸이 망가질 정도로 연습해서 후회되기도 한다며 걱정하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추천글 - 빅뱅의 막내 '승리'가 사실 연예계 엄친아일 수 밖에 없는 5가지 진실


 

# 트레이드 마크가 된 금발

 

초아는 금발이 트레이드 마크가 될 정도로 대부분 금발로 활동을 했습니다. 이는 이미지로 인한 것으로 초아는 헤어 컬러가 샛노랗게 되면 좀 노는 여성의 느낌이 나지만 나는 그런 느낌이 덜해서 괜찮다고 했다사실 내가 헤어 컬러가 검정이면 엄청 독해 보인다. 다음엔 좀 길고 어두운 헤어로 바꿔보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 신체적 비밀

 

AOA에서 기타를 맡기도 했던 초아에게 신체적 비밀이 있습니다. 그녀는 네번째 손가락인 약지가 완전히 접히지 않아 기타연습을 할 때마다 힘들다고 밝혔으며 타고난 것이 적고 느린 편이기 때문에 더욱 열심히 연습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자신의 약점 또한 노력으로 극복하는 대단한 근성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부족한 재능을 커버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있는 초아는 현재 행복한지에 대한 질문에 공부를 열심히 하는 수험생처럼 연예인은 몸매와 얼굴을 관리하고 여러가지 노력을 해야 하는 직업이지만 노력만으로 되지 않는 것 같고 오랜 시간 자신을 돌아봤을 때 너무 지쳤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 초아의 AOA탈퇴와 각종 루머

 

그동안의 연예인 생활이 힘들었다는 초아는 불면증과 우울증에 시달렸고 결국 AOA를 탈퇴를 선언했습니다. 하지만 이후 초아 임신 , 초아 결혼 , 초아 남자친구 등의 각종 루머가 있었고 이에 소속사는 개인적인 휴식이라고 밝혔으며 초아 인스타그램 에 또한 해명 글이 올라왔습니다.

 

동료 가수인 김희철의 소개로 초아 이석진 대표와의 열애 중이며 탈퇴하게 이유라는 루머 또한 보도되었는데 김희철은 직접 루머에 대해 이진석 대표와는 친한 사이지만 초아와는 친분도 없으며 소개 해준적도 없다고 해명했고 초아와 소속사 측에서도 극구 부인했습니다.

 

바른 인성과 인사성 등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가지 미담이 많았던 초아는 이러한 사실무근의 루머들과 기자들로부터 열애설이 의심되는 사진들의 압박에 시달렸으며 이로 인해 순식간에 이미지가 하락되었고 언론과 선동에 의해 마녀사냥의 피해자가 되었습니다.


 

# 이후 근황

 

초아는 AOA탈퇴 이후 팬사인회를 통해 공식석상에 참석했고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능을 준비하는 고3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기도 했으며 화보촬영과 지인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등 평범한 생활을 하며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AOA 민아는 한 인터뷰에서 초아와 연락을 주고받는다는 사실을 전했으며 초아만의 개인 사정이 있어 부담이 될까 싶어 간단하게 안부인사정도만 주고 받고 있으며 당진에 있는 부모님 댁에서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초아는 12월 초에 한 인테리어 가게에서 당진 부근의 아파트 시공 문의를 했으며 시공을 해준 사람에게 사인과 CD를 보내주었다는 등의 소식이 전해지며 여전히 그녀의 바른 인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추천글 - 조니 뎁의 매달 20억이 넘는 생활비로 알아보는 화려한 라이프스타일과 화려한 삶 이면의 끔찍한 기행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