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 할인?' 말레이시아에서 명품 여행의 성지로 떠오른 이곳
본문 바로가기

'90% 할인?' 말레이시아에서 명품 여행의 성지로 떠오른 이곳

 

해외여행을 떠나면 기분이 날아갈 것 같죠. 평소 꿈꾸던 여행지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새로운 것들을 경험하는 시간은 누구에게나 더없이 소중합니다. 더군다나 국내에서 사고 싶던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 더더욱 신이 나겠죠. 이런 이유로 해외를 여행하는 많은 분들이 국내에서 사기 힘들었던 고가의 명품들을 해외에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홍콩과 같은 명품 쇼핑으로 잘알려진 곳이 그런 곳 중 하나로 매년 이시기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연말 명품세일을 기대하고 여행을 갑니다. 그런데 최근 떠오르는 명품 쇼핑 여행지가 있는데 말레이시아가 바로 그곳으로 평소에도 높은 할인으로 사람들로 붐비지만 연말에는 더 큰 할인을 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쿠알라룸푸르 명품 쇼핑의 성지

말레이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에서 차로 1시간 정도 거리에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 겐팅 하이랜드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명품 아울렛 매장으로 세계적인 아울렛 체인점인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파주에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계열의 글로벌 아울렛 유통점이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입장부터 많이 보던 정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지만 주변 환경은 전혀 다르죠. 겐팅 프리미엄 아울렛은 말레이시아의 카지노와 리조트를 운영하는 겐팅그룹이 운영하는 쇼핑몰로 특이한 점은 아울렛이 산중턱에 있다는 점입니다.

 

 

해발고도가 내륙보다 상당히 높다보니 열대기후인 말레이시아에서 긴팔을 반드시 챙겨가야만 하는 곳이기도 한데 실제로 온도는18~26도 정도를 오가며 밤 혹은 비온뒤에는 특히 추워지니 간단한 긴팔 외투를 챙겨가야 합니다. 

 

▶규모에 놀라고...


관광객들은 말레이시아에서 쇼핑이라면 시내의 페트로나스 트윈타워나 부킷빈탕의 규모가 큰 쇼핑몰을 떠올리겠지만 그런 시내 쇼핑몰보다는 이곳 겐팅 하이랜드가 훨씬 더 저렴하다는 점에서 로컬 혹은 말레이시아에 사는 교민들은 쇼핑시 이곳을 더 많이 방문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겐팅이라는 회사의 복합 리조트와 함께 운영되는 곳이라 그런지 규모가 상당히 큰데 큰 규모때문인지 꽤 다양한 브랜드제품들이 입점되어있죠. 한번 둘러보는데 1~2시간은 족히 걸리니 방문을 할때는 충분한 시간을 갖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90% 할인?

입점해 있는 브랜드 중 특별히 연말에 더 큰 할인을 하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국내에도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브랜드인 Coach, Polo, Michael Kors, Monblanc 등이 그런 브랜드들인데 상시 30~50%정도 할인을 하지만 연말에는 이보다 더 높은 최대 90%까지도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현지에서도 인기가 많은 Coach는 항상 많은 사람들때문에 긴 줄이 형성되기도 합니다. 방문 당시에도 50%+30% 세일을 하고 있으니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죠. 

 

그 외에도 입점된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들이 높은 할인을 해주고 있어 여자끼리 여행을 온다면 1~2시간은 눈깜짝할 사이에 흘러갈 정도라고 하죠.  

 

▶쇼핑이 다가 아니다?

 

 

여행에서 쇼핑은 항상 즐겁지만 역시 여행에는 관광이 있어야하죠. 겐팅 하이랜드에는 쇼핑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케이블카입니다. 쇼핑을 하는 아웃렛과 같은 산 꼭대기에 위치한 복합리조트까지 연결되어 있는 케이블카는 주변의 열대우림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대표 관광 상품이죠. 

 

케이블카를 타고 하이랜드 리조트에 도착하면 그 안에도 상당히 볼게 많은데 그 중 많은 관광객들이 향하는 곳이 바로 하이랜드 어드벤쳐 파크입니다. 리조트안에 있는 놀이공원으로 우리나라로 보면 롯데월드같은 개념이라고 할 수 있는 이곳에는 의외로 많은 즐길거리가 있죠. 

저렴한 가격에 쇼핑도 즐기고 다양한 볼거리도 즐길 수 있는 이곳. 해외여행에서 쇼핑만 하며 시간을 보내기는 아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이번에는 이곳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