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전엔 고소준비, 현재는 결혼얘기 나오는 개콘 커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개월전엔 고소준비, 현재는 결혼얘기 나오는 개콘 커플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4. 29. 13:23

본문

 

출처:(위)김하영 인스타그램, 코미디TV/(아래)김하영 인스타그램

 

요즘 모든 이들의 마음을 콩닥콩닥 설레게 하는 커플이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전 서프라이즈에서 많이 본 그녀 김하영과 한입만 스페셜까지 생기게 할 정도로 한입도 정말 맛있게 먹는 유민상이 그 주인공인데요. 김하영이 낚시를 좋아하는 것을 안 유민상은 일부러 김하영에게 낚시를 하러 가자고 하고, 유민상이 먹던 허브티를 김하영이 나눠 마시는 등 이 두 사람이 썸을 타기 시작하면서 장안의 화제가 되었습니다. 


3개월 전엔 고소한다던 그녀가, 마음을 바꿨다?

 

 

출처:(좌)유민상 인스타그램/(우)김하영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

작년 겨울 개그콘서트에서 금발의 비비인형 역을 맡은 김하영과 포세이돈 역을 맡은 유민상의 찰떡같은 캐미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며 열애설로 번진 적이 있었습니다. 유민상은 김하영에게 우리 이제 기사도 났으니 전화번호라도 주고받자고 하였으나, 이에 김하영은 유민상에게 고소하고 싶다고 말하며 왜 당신이랑 사귀냐고 일침을 놓았는데요.

 

 

하지만 그 뒤 유민상과 김하영의 코너 컨셉이 매회 달달하게 바뀌었고, 썸을 타고 있는 남녀사이로 나오며 보는 사람들마저 썸을 타고 있는 것마냥 들뜨게 했는데요. 매 회 이 두 사람의 아찔한 밀당에 사람들은 이번에야 진짜로 둘이 사귀는 것 아니냐며 첫번째 열애설이 터지고 3개월 후 또다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유민상은 두번째 열애설에 대해 천천히 알아가는 중이라며 수줍게 대답했고, 김하영은 유민상이 보면 볼수록 귀엽다며 사람은 역시 오래봐야 한다고 말했는데요.

또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유민상은 실제로 김하영과의 연애에 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최근 SNS를 팔로우했고 그녀에 대해 궁금한 게 많아졌다고 하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으며, 김하영과 전화통화를 시도한 유민상에게 "보면 볼수록 자꾸 신경쓰인다"고 말한 김하영의 발언으로 많은 사람들의 상상을 자극시키기도 했었습니다. 

하영씨, 그렇게 안봤는데 사람 화끈하네.

 

 

 

출처: KBS2

 

어느날 김하영과 유민상은 제주도 여행권을 받기 위해 커플 이벤트에 참여하였습니다. 첫키스 날짜를 묻는 질문에 김하영은 유민상에게 기습 키스를 퍼부었고, 유민상은 김하영의 저돌적인 스킨십에 잠시 넋이 나가기도 했었는데요. 이 키스장면에 김하영과 유민상은 실검1위에 등극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었습니다. 

 

출처:(위)KBS2/(아래)두시탈출컬투쇼

지난 주 드디어 두 사람의 썸이 끝났다고 합니다. 썸은 타고 있었지만 제대로 고백 한번 못하고 매번 이벤트도 실패하고 만 유민상의 모습에 답답해하던 김하영은 유민상의 빵을 훔쳐 달아나며 유민상을 밖으로 불러냈는데요.

 

성격이 화끈한 그녀는 단도직입적으로 얘기한다고 하며 유민상에게 사귀자고 고백하였고, 오늘부터 1일이라는 말을 외쳤습니다. 김하영의 돌직구에 잠시 얼떨떨했던 유민상은 곧바로 정신차리고 김하영의 말 뜻을 곱씹으며 드디어 그녀와 사귄다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KBS2

 

 

두 사람의 모습을 쭉 봐왔던 김종민은 두 사람을 볼 때마다 짜증났다고 털어놓았는데요. 김종민이 뱉은 짜증난다는 말에 놀란 사람들은 눈을 동그랗게 뜨고 왜 그런지 물어보자, 김종민은 웃으며 두 사람이 정말 잘어울려서 짜증났다며 해명했습니다. 그리고 김종민은 만약 김하영과 유민상이 실제로 결혼하게 될 경우 축가고, 댄스고 원하는 것을 해준다고 하며 진심으로 두 사람을 응원하였습니다.

 

출처:(좌)김하영 인스타그램/(우)유민상 페이스북

알고보니 동갑내기이기도 한 김하영과 유민상. 비록 프로그램 상의 컨셉이라고는 하지만 이 두 사람이 진짜 커플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보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고 하죠. 그만큼 김하영과 유민상의 연기 호흡이 찰떡궁합이라는 소리이기도 하겠죠? 실제로 무대 뒤 김하영과 유민상의 이야기는 당사자인 두 사람만 알고 있겠지만, 좋은 소식을 살짝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