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립스틱 트렌드' TOP 1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세계에서 가장 핫한 '립스틱 트렌드' TOP 10

by 오로나민C 2018. 3. 7. 16:46

본문

 

#1. 퍼지 립 메이크업(Fuzzy Lips) 

퍼지 립은 ‘겨울에 어울리는 입술’ 이란 주제로 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GretaAgazi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입술에 입는 스웨터’ 라고 불리는 이 립트렌드는 벨벳색상의 솜털을 장식하여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줍니다. 




#2. 컨페티 립 메이크업(Confetti Lips)

반짝이는 립스틱이 우아한 분위기를 준다면 컨페티 립은 강렬하다고 표현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입술에 디스코 볼 효과를 내기 위해 광택 있는 립 제품에 얼굴, 피부, 머리에 사용하는 컨페티를 적용시켰고 완성된 모습은 기대 이상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추천글: 야관문이 밤의 문을 열어주게 된 비밀스러운 효능과 20대부터 섭취하면 좋은 이유


한가지 더, 컨페티 립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얼굴로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으며, 아래 영상에는 컨페티 립 외에도 어려 보이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팁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화장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기있고 어려보이는 메이크업 TIP(영상)>



#3. 오버라이드 립 메이크업(Overlined Lips)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오버라이드 립은 원래 입술보다 더 크게 라인을 올려 연출한 립 메이크업입니다. 립 라인을 그리고 진한 색상의 립스틱을 사용해서 라인을 채워주면 입술이 커져 보이게 완성시키는데, 이 특이한 립 트렌드는 입술필러로 화제를 일으켰던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에 의해 유행하기 시작했습니다. 




#4. 파샬리라인드 립 메이크업(Partially Lined Lips)

립 라이너를 사용하여 연출할 수 있는 이 립메이크업은 입술을 더 커 보이게 하거나 통통하게 만들어줍니다. 입술을 작게 만들고 싶다면 라인 선을 진하고 두껍게 그릴 수 있고, 두껍게 만들고 싶다면 라인 선을 얇게 하여 입술 라인 위에서 잡아줄 수 있습니다. 




#5. 롤리팝 립 메이크업(Lollipop Lips)

‘마치 사탕을 바른 입술 같다’ 하여 붙여진 롤리팝 립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인ValGaland가MAC 립스틱을 사용해 패션모델에게 적용시키면서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ValGaland는 ‘모델이 사탕을 먹은 것처럼 입술 중심에 색상을 집중시켰다’ 라고 설명했으며, 이 립트렌드는 수십 개의 잡지에 실릴 정도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추천글: 교촌치킨 10년 근무자가 알려주는 치킨주문시 모르면 당하는 10가지 팁



#6. 드로핑 리퀴드 립 메이크업(Dripping Liquid Lips)

인스타그램에서도 굉장한 유행을 일으켰던 이 립메이크업은 독특하고 오묘한 색상과 분위기에 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올해의 립 트렌드’에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립스틱이 뚝뚝 떨어지는 듯한 모습은 아이섀도우 색소와 립 글로스를 섞어 연출한 것으로 단,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7. 스퀴글 립 메이크업(Squiggle Lips)

‘구불구불한 입술’ 이란 뜻을 가진 스퀴글 립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뷰티 유튜버인Lexington이 'Squiggle Eyebrows’에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고 합니다. 단순히 재미로 만들어진 스퀴글 립은 현재 엄청난 인기를 받고 있으며 ‘독특하다’, ‘묘하게 예쁘다’, ‘개성을 살릴 수 있다’ 라는 장점으로 눈썹, 입술뿐만 아니라 아이라인까지 구불구불하게 연출하는 것이 유행하고 있다 합니다. 




#8. 패턴드 립 메이크업(Patterned Lips)

처음에는 세모, 네모 등의 무난한 모양으로 유행을 탔다면, 지금은 동물무늬부터 지도, 미로, 심지어는 마켈란젤로에서 영감을 얻은 패턴까지 입술에 적용시키고 있다 합니다. 무늬가 그려진 입술은 독특하고 개성 있게 보여지지만, 실제로는 1시간도 못 버티고 모양이 얼룩지거나 지워진다고 합니다. 




#9. 과일 립 아트 메이크업(Fruit Lips)

특이하고 귀여운 디자인의 과일 립 아트는 아티스트가 2016년 봄에 본격적으로 자몽 입술, 라임 입술, 딸기 입술, 레몬 입술을 포함한 다양한 과일 입술 시리즈를 제작했고 당시 시도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었지만 인기는 많았다고 합니다. 




#10. 레인보우 립 메이크업(Rainbow Lips)

2014년 샌프란시스코 퍼레이드에서 특별히 제작된 레인보우 립 메이크업은 입술에 한가지 색상만을 입힌다는 생각을 깨고 여러 파스텔 톤 색상을 발라 연출해내 큰 화제를 모았던 립 트렌드입니다. 

 

 


추천글: 여자끼리 가기에 좋은 '안전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여행지' Top 9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