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봄에 더 어려보이게 만들어주는 나만의 네일 컬러 Top 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년 봄에 더 어려보이게 만들어주는 나만의 네일 컬러 Top 5

by 비회원 2018. 3. 12. 19:09

본문

 

꽃의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봄은 산뜻하고 화사한 기분을 만끽할 있습니다. 두꺼운 옷을 넣어두고 가벼운 옷을 꺼내 들면서 손톱, 발톱이 점점 드러나는 계절인 만큼 많은 여성이 메이크업과 네일 또한 예쁘고 꼼꼼하게 신경 쓰기 시작하는데 다음의 2018 봄을 맞아 생기를 더해주는 메이크업과 네일 컬러로 산뜻하고 화사한 이미지를 연출할 있습니다. 생기 있고 어려보이는 메이크업 방법은 아래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있습니다.


추천글 - 봄날씨를 즐기는데 좋은 아우터 및 가디건 코디 스타일


생기있고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Tip 8가지(영상) >

 

#1 바이올렛 네일

 

독특한 색감의 울트라 바이올렛은 올해 팬톤에서 선정한 2018 s/s 시즌 트렌드 컬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이올렛 계열의 의류와 잡화, 악세서리 그리고 네일 컬러까지 다양한 바이올렛 컬러의 아이템들이 올해 유행할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바이올렛 컬러가 어울리는 사람이 미인이라는 말과 같이 이미 많은 셀럽들 사이에서도 바이올렛은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이올렛은 매혹적이면서도 우아함과 아름다움 그리고 강렬함 여러가지 이미지를 줍니다.

 

 

 


#2 파스텔 네일

 

여리여리한 파스텔 톤의 컬러는 따뜻하고 산뜻한 느낌을 주어 매년 빠지지 않는 네일 컬러이며 팬톤이 선정한 2018 컬러에도 많이 있습니다. 소프트 하면서도 달콤함을 주는 핑크라벤더 컬러, 코랄 빛이 돌아 봄과 아주 어울리는 블루밍 달리아 컬러 그리고 이름만큼이나 귀엽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는 리틀보이블루 또한 올해 팬톤에서 선정한 2018 트렌드 컬러로 봄의 화사함을 더해주며 특히나 피부가 노란 편이라면 파스텔 톤이 더욱 어울립니다.

 


#3 강렬한 레드 네일

 

추운 겨울에는 무광 그리고 톤다운된 컬러가 유행하지만 따뜻한 봄에는 유광 파스텔 그리고 쨍한 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습니다. 섹시하고 우아하며 강렬한 인상을 가져다 주는 쨍한 레드 컬러는 뿐만 아니라 여름, 가을, 겨울까지 모든 계절에 소화할 있는 컬러로 2018 s/s 시즌 또한 트렌드 컬러로 자리잡았습니다.


추천글 - 봄에 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흰색 셔츠를 멋지게 입는 5가지 방법

 


#4 누드 네일

 

누드 톤의 네일은 깔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주기 때문에 봄과 너무나 어울리는 네일 컬러입니다. 하지만 스킨 톤과 비슷하기 때문에 다소 밋밋함이 느껴진다면 큐빅이나 스톤 등으로 장식해주어 화려함을 더해줄 있습니다.

 


#5 오션 블루 네일

 

봄에는 항상 따뜻하고 부드러운 컬러만을 고집했지만 2018 네일 컬러에는 시원함이 물씬 느껴지는 블루 톤의 네일 또한 떠오르고 있으며 일부 네일 아티스트 또한 블루 톤의 네일을 트렌드로 만드는 추세입니다.

 


# 여러가지 디자인

 

1) 플라워


꽃들이 피어나는 계절인만큼 가장 봄의 기운을 느끼게 하는 디자인으로 화사함을 더해줍니다. 모양과 컬러의 변화에 따라 느낌이 완전히 달라질 있어 나만의 개성을 더해줄 있기 때문에 귀여움과 청순함, 여성스러운 이미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합니다.

 


2) 그라데이션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들어간 네일아트는 여성스러움의 끝이라고 있어 웨딩 네일 디자인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천글 - 브래지어 착용의 진실과 허구 그리고 올바른 대안


3) 자개

 

화려한 것을 좋아한다면 자개 네일아트가 안성맞춤입니다. 자개 네일 특유의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손톱이 한눈에 들어오며 피부 톤까지 밝혀주는 효과를 줍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