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cm로 성형수술했더니 남친 엄마가 돈봉투줬다는 그녀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48 cm로 성형수술했더니 남친 엄마가 돈봉투줬다는 그녀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6. 12. 19:05

본문

 

출처:(위)MBC,(아래)박나래인스타그램

실제로 150cm도 안되는 아담한 키로 세상을 휘어잡고 있는 그녀는 바로 개그우먼 박나래입니다. 2006년 그 전 10여년간 서러운 무명생활을 거치며 한 달에 20만원에 불과한 수입으로 컵라면만 먹었던 그녀가 지난 3년 동안 세 차례나 쟁쟁한 후보들과 함께 연예대상 후보에 올라 어깨를 견주던 그녀가 결국 지난해 연예대상을 손에 거머쥐며 데뷔한지 13년 만에 이 시대의 최고 개그우먼으로 결국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매서운얼굴로 비호감의 정점을 찍다가 완벽한 연애고수로 등극!

 

 

출처:SBS E TV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을 당시 그녀의 얼굴은 지금과 많이 달랐습니다. 그녀의 데뷔 모습은 쌍커풀이 없는 다소 작고 매서운 눈과 얼굴의 꽤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광대 등의 모습이였는데요. 원래 자신의 원래 얼굴로도 웃길 자신이 있었다는 박나래는 신봉선, 박지선, 오나미가 차례로 공채 개그우먼이 되면서 입사하자 이런 얼굴로는 밀릴 것 같다고 생각하여 성형을 생각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가 성형수술을 적극적으로 알아보고, 하게 되었던 이유는 따로 있었는데요.

 

출처:박나래인스타그램

한 PD가 박나래는 너무 비호감이라서 방송에 나올 수 없다는 말을 했고, 그 이야기를 듣자 바로 성형외과로 찾아가 견적을 의뢰했다고 합니다. 성형수술을 성공적으로 마친 그녀는 눈은 쌍커풀과 앞트임, 코는 필러시술을 했으며 얼굴 전체는 돌려깎기 한 것이라며 입술만 빼고 전부다 개조했다고 하며 털털하게 성형 사실을 털어놓았는데요. 또한 수술 직후엔 너무 힘들고 고통스러웠지만 수술 후 예뻐진 것은 물론 연애도 처음 시작하게 되어 매우 만족스럽다고 말했습니다.

 

 

출처:박나래인스타그램

성형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 과거에 비해 예쁜 얼굴을 갖게 된 박나래는 첫 연애 성공 후 자신감이 생겼고, '수술 전엔 남자친구 한 명도 못사귀었지만, 수술하고 난 후엔 몇 명이나 갈아치웠다'라고 말하며 점점 연애 고수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전성기를 누리기 전까지 클럽에 가서 남자들을 만나고, 자유로운 싱글라이프를 즐기다가 유명해진 후에는 그런 생활이 굉장히 위축되어있다며 '얼굴 못알아볼때가 행복했어'라고 추억을 곱씹을 때도 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의 가출과 돈봉투.. 섹드립의 신이 인정한 연애고수

 

출처:(위)박나래인스타그램,(아래)TVN

1985년생으로 올해 36세인 박나래는 36세가 경험할 수 있는 모든 썸과 연애는 대부분 다 경험해봤다고 하며 연애 경험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었는데요. 자칭 연애박사와 섹드립의 신이라고 불리는 신동엽 또한 '썸만 타는 박나래가 연애 상담을 어떻게 하겠냐며 오해하시는데 사실 박나래는 이 바닥에서 유명한 연애고수다'라고 인정을 할만큼 그녀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연애고수라고 합니다.

 

출처:박나래인스타그램

박나래는 한국 남자 뿐만아니라 그녀의 어머니가 추천하는 국제 연애까지 두루 섭렵했다고 합니다. 그 중 박나래보다 7살 연하인 재미교포와 연애할 때 평범한 사람들은 잘 당하지도 않는 일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재미교포였던 그녀의 남자친구는 미국 뉴욕에 머물고 있었고, 내로라하는 명문대학교에 다니던 인재였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를 보러 미국을 간 박나래는 남자친구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자리를 가졌는데요.

 

 

출처:MBC

남자친구의 어머님은 박나래를 보자마자 무슨 의도로 왔냐고 물었고, 아들과 헤어지라며 막장드라마의 한 장면처럼 돈봉투를 건네줬다고 합니다. 그 순간 기분이 안좋아진 그녀와 남자친구는 자리를 박차고 나왔는데요. 박나래의 남자친구는 그녀와 헤어지기 싫어 결국 가출을 했고, 남자친구의 어머니는 쓰러지는 일까지 벌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함께 간 부산여행에서 그녀의 주사를 처음 본 남자친구는 결국 그녀에게 헤어짐을 고했다고 하네요.  

출처:박나래인스타그램

드라마에서 겪을 수 있었던 장면은 다 겪었던 그녀의 연애. 그 외에도 박나래는 많이 차여도 보고, 혼자 상대방을 좋아한 적도 많았고, 썸 탄 경험도 많았기 때문에 정말 연애 고수가 될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습니다. 이제는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사람들을 상담해주는것도 좋지만 그녀에게 잘 맞는 달콤한 사랑을 찾아 그녀가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박나래의 꽃길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