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계 옥타곤 키스남을 4번 고백하게 한 인스타 얼짱모델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힙합계 옥타곤 키스남을 4번 고백하게 한 인스타 얼짱모델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4. 9. 15:35

본문

 

 

출처: 스윙스 인스타그램

2017년 한 커뮤니티에 클럽에서 연예인이 키스한 걸 봤다는 글이 올라왔는데요. 얼굴크기에서 연예인 포스가 난다며 시작한 글에는 그 연예인 옆에 어떤 여자가 있었는데 얼굴이 진짜 예뻤다, 하지만 갑자기 그 연예인이 웨이브를 하면서 그 예쁜 여자와 키스를 했다라는 내용으로 끝났습니다. 이렇게 유명 힙합클럽에서 키스목격담으로 유명세를 탄 그 연예인은 바로 래퍼 스윙스입니다.

 

 

출처: Mnet

미국에서 9년간 자란 스윙스는 초등학교때 다시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 학교생활에 적응을 잘 못하기도 하고, 춤을 좋아하여 비보잉에 빠졌다는데요. 미국에서 랩 음악에 빠져있었던 스윙스는 한국에 돌아와서 래퍼가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 스윙스는 20키로 감량과 함께 헬스장을 오픈하기도 했는데요. 다이어트에 성공하게 된 이유는 바로 모델인 여자친구 때문이라고 합니다. 과연 이 모델은 누구일까요?


처음 만난 날 3번이나 고백했다고?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처음 보면 너무 예뻐서 연예인인줄 안다는 사람이 많았다는 그녀. 연예인처럼 예쁜 얼굴로 쇼핑몰 피팅모델과 뷰티모델을 겸하며 승승장구하던 그녀는 바로 모델 임보라입니다. 임보라는 모델이라는 직업치고는 150대의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비율이 워낙 좋아 임보라의 키를 듣고 놀라는 사람들이 많았다는데요. 

 

출처: (위)임보라 인스타그램/(아래)스윙스 인스타그램

처음 한 매체를 통해 스윙스와 임보라의 데이트 사진이 공개되면서 결국 이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시작했는데요. 스윙스는 과거 자신의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임보라를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러운 임보라의 매력에 첫눈에 반한 스윙스는 촬영 후 임보라와 식사를 하게 되었다는데요. 함께 술을 마시고 얘기를 하던 중 스윙스는 임보라가 너무 좋아 3번이나 고백했다고 합니다.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하지만 임보라는 스윙스의 3번의 고백을 거절했는데요. 스윙스는 포기하지 않고 다음날에도 또 연락해서 친구같은 느낌으로 만나자고 고백했다고 합니다. 이에 임보라는 생각해본다고 한 후 결국 두 사람은 연인사이가 되었습니다. 임보라는 스윙스의 인간적이고 솔직하고, 사람들을 잘 챙기는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하네요.

스윙스와 사귄 후 더 잘 나가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보통 연예인들이 공개 연애를 하게 되면 되려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던지, 주춤한 모습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임보라는 스윙스와 당당하게 연애를 하며, 자신의 입지를 넓혀갔는데요. 스윙스의 여자친구라고 알려지면서 임보라의 예쁜 외모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한 팬들도 더 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임보라가 세상에 알려지면서 예능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각종 패션화보, 뷰티화보 등을 촬영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런 화보 덕분인지, 임보라의 아름다운 외모 덕분인지, 임보라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MC까지 되었는데요. 이 뷰티 예능 프로그램에서 임보라는 자신의 뷰티팁과 다이어트팁, 건강팁까지 알려주며 매력을 뽐낸다고 합니다.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뷰티 프로그램 MC에 맞게 임보라는 뷰티 브랜드를 직접 런칭하기도 했는데요. '임보라 틴트'로 유명세를 타면서 작년에 서울에서 열린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뷰티아이콘'부문에서 수상하였습니다. 임보라의 브랜드 파워가 정말 대단하네요. 스윙스와 임보라가 각자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결별설이 떠돌기도 했지만 그때마다 함께찍은 셀카를 SNS에 올리며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둘이서 이것까지 오픈했다고?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작년 말 임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한 것에서 그치지 않고 스윙스와 함께 카페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카페를 오픈하던 2019년 11월에 임보라는 자신의 SNS를 통해 카페를 오픈한 사실을 알렸는데요. "어릴 적부터 카페를 계속해서 꿈꾸며 사진들을 모아두었다.

 

당시 사진을 모으던 설렘으로 혼자가 아닌 남자친구와 함께 카페를 열게 되었다. 취향은 너무 다른 서로지만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머리를 맞대고 반년동안 많은 정성을 들이며 준비했다"라는 글과 함께 스윙스와 카페에서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출처: (아래)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와 스윙스의 카페는 젊은 층의 핫플레이스인 홍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카페에는 각종 화환들과 꽃다발들이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임보라와 스윙스가 카페에 자주 방문한다는 소식에 그들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고 합니다. 또한 스윙스는 카페를 찾아온 사람들과 함께 셀카까지 찍는 등 상냥한 모습으로 맞이한다고 하네요.

 

출처:(아래) 임보라 인스타그램

임보라와 스윙스가 함께 오픈했다는 유명세를 타고 찾아간 사람들은 생각보다 쾌적하고 넓은 공간에 고소한 커피와 다양한 베이커리들에 또 한 번 놀란다고 합니다. 커피가 너무 맛있어서 단골이 되었다는 사람들도 있고, 조금만 늦게가면 베이커리가 모두 동이나 먹을 수 없다는 사람들의 인증도 점점 올라오고 있어 임보라와 스윙스 팬 이외에도 커피와 카페를 좋아하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하네요

 

출처: 임보라 인스타그램

보라라는 이름을 따서 퍼플언니라는 별명으로도 유명한 임보라. 스윙스의 오랜 연인이자 함께 사업까지 시작해 많은 커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상큼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길 바라며, 더욱 예쁜 사랑하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