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같은 인생사진 뽑을 수 있는 공항패션.zip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보같은 인생사진 뽑을 수 있는 공항패션.zip

카테고리 없음

by 와이클릭 2019. 4. 4. 17:13

본문

 

해마다 국제공항을 이용하는 해외 여행객들이 늘어나면서 덩달아 셀럽들의 공항패션이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제 셀럽들의 해외 출국이 있는 날이면 공항에는 취재진들이 진을 치고 기다리면서 스타들의 공항패션을 사진을 찍기 위해 여념이 없죠. 그 이유는 대중들이 스타들의 공항패션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 때문에 스타는 공항패션을 크게 신경쓰게 되면서 레드카펫 만큼이나 멋들어진 스타들의 패션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셀럽들이 공항패션으로 인생사진을 뽑는 반면 일반인들도 스타들의 패션 포인트를 알고 이를 소화할 수 있다면 공항에서 인생사진을 찍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스타들만큼이나 내 패션 센스를 높이는 스타일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일 + 날씬함을 원해 = 블랙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절대적인 컬러는 ‘블랙’이죠. 
블랙이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이유는 특별한 치장 없이도 보편적으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이유외에도 블랙이라는 색깔은 세련된 스타일과 더불어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주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색인데요. 이런 이유로 많은 여자연예인들도 공항패션의 주로 선택하는 의상의 컬러로 블랙이 흔하게 눈에 띄입니다. 스타일 그리고 날씬함을 원한다면 블랙을 주요 컬러로 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됩니다. 

 

▶발랄함과 편안함 = 캐주얼

해외여행을 간다는 것은 그리고 장시간 비행기를 탄다는 것은 상당히 피곤한 일입니다. 여행을 가기전 들뜨는 마음을 패션으로 표현하고 즐기는 것도 좋지만 피곤한을 줄이는 것 역시 이 때문에 상당히 중요한 일이되죠. 이때 선택하기 좋은 것이 바로 캐주얼한 패션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티셔츠나 후드티, 후드 집업 등을 청바지나 스커트 혹은 추리닝과 매치시켜 입으면 편안함도 잡고 공항패션도 놓치지 않는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티셔츠가 박시하거나 긴 타입이라면 하의는 레깅스나 스키니를 입어준다면 좀 더 스타일리쉬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후드티는 후드를 무심하게 걸쳐주면 셀럽들의 포스 느끼게 하는 룩이 완성되기 때문에 그리고 오랜 비행으로 망가진 헤어스타일도 드러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캐주얼한 스타일에 잇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여성미를 드러내고 싶다면?

스타들이 공항에 올 때 화려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성에 걸 맞는 패션을 선보려는 노력을 많이 하는데 이때 여자 연예인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방법은 바로 몸매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특히 여성미를 강조하고자 할 때는 하체에 보다 포인트를 주는데 이때 활용되는 아이템이 쇼트팬츠와 미니스커트입니다. 특히 숏팬츠는 기본적으로 티셔츠나 재킷 등과 매치가 잘되며 심플한 멋 뿐만 아니라 섹시한 멋까지 뽐낼 수 있어 공항패션을 완성시키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죠. 

 

▶섹시 + 편안함 = 트레이닝 복

최근 트레이닝 복들은 여성의 몸매를 아주 잘 드러내주는 편이죠. 이 때문에 과거와는 달리 츄리닝을 입은 여성들은 여성미와 섹시미를 한껏 뽐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행시 편안함까지 제공해주기 때문에 일석이조라 할 수 있죠.

노출 없이도 몸매라인이 드러남으로 섹시함과 자연스러운 편안함을 드러내는 고수들의 탁월한 선택 아이템이 바로 트레이닝 복입니다. 

 

 

 

▶스타일리쉬 = 특별한 패션 소품

레드카펫과는 다르게 자연스러움을 보여주는 공간이 바로 공항이죠. 이 때문에 많은 스타들은 평상시와 다른 화장기 없는 얼굴을 보여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맨얼굴을 노출시키는 것은 부담스럽죠. 이 때 자연스러운 얼굴에 걸맞으며 스타일도 UP시켜주는 소품이 있는데 바로 선글라스입니다. 선글라스는 쓰기만 해도 분위기 반전되는 효과 및 장시간 비행에 지친 얼굴을 가려준다는 점에서 여성 패피들에게 가장 강력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