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가면 줄을 서서라도 반드시 사야되는 가성비 최고 상품 8가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홈플러스 가면 줄을 서서라도 반드시 사야되는 가성비 최고 상품 8가지

Life

by 오로나민C 2017. 12. 26. 14:41

본문

 

# 홈플러스 아이스크림

홈플러스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테스코 아이스크림’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테스코 아이스크림은 900ml의 중량에 69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제품의 맛과 비주얼이 정말 좋다고 합니다. 



테스코 아이스크림은 홈플러스 세일기간 중 1+1 행사를 많이 진행한다고 합니다. 시중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맛볼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 홈플러스 즉석식품

홈플러스 즉석식품에는 튀김류, 분식류 등등 굉장히 다양한 음식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즉석식품은 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조리해야 되는 불편함이 없이 빠르고 간단하게 한끼를 채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홈플러스 즉석식품 중에서도 옛날 통닭은 정말 인기가 좋습니다. 홈플러스 통닭은 두 마리에 9900원이라는 엄청 저렴한 가격에 ‘어릴 적 아빠가 사오셨던 통닭’ 이라는 추억의 맛으로 출시 이후부터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 홈플러스 우유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 들어가면 인가상품, 추천상품으로 언제나 ‘홈플러스 우유’ 제품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판매량만 600만개가 넘는 홈플러스 우유는 타사 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길래 이렇게 인기가 많은 것일까요?


홈플러스 좋은상품 1A우유, 칼슘우유, 멸균우유 등은 국내 최초로 정부인증탄소라벨을 부착한 상품으로 환경사랑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는 친환경 제품입니다. 또한 홈플러스 우유를 제조하는 공장은 무결점, 무균화를 추구하며 매년 엄청난 비용을 투자하여 단계별로 위생시설과 품질향상 등의 공장관리에 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 홈플러스 몽블랑제 케이크

홈플러스를 돌아다니다 보면 ‘몽 블랑제’라는 베이커리 매장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몽 블랑제는 홈플러스에 입점한 베이커리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빵과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어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몽블랑제는 시즌 별로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를 제조하여 빵과 케이크의 디자인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루돌푸가 그려져 있거나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장식으로 디자인했으며 할인행사도 진행되었다고 합니다. 몽블랑제는 지난 11월에 ‘구운 치즈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 홈플러스 라면

홈플러스 좋은 상품인 파닭라면, 컵 라면, 소문난라면 등은 한국야쿠르트가 제조해 칼슘, 비타민B1, B2 등 건강에 좋은 영양성분이 첨가되었고 라면의 맛도 양파즙을 넣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췄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2010년도에는 라면의 냄새, 농도, 맛 등으로 고객대상 조사를 거쳐 모두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가격 또한 개당 500원 이하로 타사 상품에 비해 20%나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추천글: 라면과 밥 or 라면 2개 중 살이 더 찌는 것은?





# 홈플러스 셰프초밥

 

 


셰프초밥은 홈플러스 추천상품으로 매번 꼽힐 만큼 인기가 좋습니다. 일반 초밥의 경우 모둠으로 포장되어 있어 혼자 사는 사람이 먹기에는 양과 가격이 부담되지만 셰프 초밥은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만 골라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셰프초밥은 매장에서 즉석제조하며 새우초밥, 연어초밥, 참치마요초밥, 참치김치초밥, 문어초밥, 광어초밥 등의 다양한 초밥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홈플러스 초콜릿

홈플러스에서는 단돈 1천원에 얼굴을 가릴만한 엄청난 초콜릿을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갑’ 벨지안 초콜릿 3종을 출시했습니다. 홈플러스 벨지안 초콜릿은 다크72%, 밀크, 헤이즐넛 크런치 세 가지 맛으로 모두 벨기에산 재료를 사용했으며 1천원이라는 낮은 가격에 비해 맛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다크75%는 코코아가 72%나 들어있어 진한 초콜릿 맛이 특징이고 밀크는 밀크크림이 함유되어 있어 맛이 달고 부드럽다 합니다. 헤이즐넛 크런치는 초콜릿 안에 작은 헤이즐넛 크런치가 들어있어 식감이 좋습니다.





# 홈플러스 리스토란테 피자

냉동피자 제품 중 유럽에서 판매량 1위를 기록했던 리스토란테 피자가 홈플러스에서도 판매를 시작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리스토란테 냉동피자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일반 냉동피자에 비해 풍부한 치즈 및 토핑과 얇은 피자 도우로 만들었으며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홈플러스 리스토란테 피자는 치즈토마토피자, 양송이버섯피자, 시금치피자, 모짜렐라치즈피자 등으로 개당 5천원정도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냉동피자는 맛이 없고 질이 안 좋다’ 라는 선입견을 깨고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품입니다. 



추천글: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반드시 사야되는 가성비 최고 상품 10가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