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퀸 '마고 로비'가 말하는 헐리우드 5가지 패션스타일 과 그녀가 보여준 역대급 변신 7가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할리퀸 '마고 로비'가 말하는 헐리우드 5가지 패션스타일 과 그녀가 보여준 역대급 변신 7가지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비회원 2018. 4. 10. 15:04

본문

 

마고 로비는 패션계서 주목받고 있는 스타이자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할리퀸 역으로 출현해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호주 출신 할리우드 배우입니다. 할리퀸은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들까지도 알고 있을 정도로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던 매력적인 캐릭터로 할리퀸 코스프레가 한때 크게 유행하기도 했습니다.


추천글 - 최고의 배트맨이라 알려진 '크리스찬 베일'의 충격적인 변신과 그가 헐리우드 왕따가 된 끔찍한 이유

 

마고 로비는 비교적 데뷔가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각종 영화에 출현해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었을 뿐만 아니라 아니라 아름다운 외모와 몸매로 패션계까지 사로잡고 있어 하퍼스바자, 마리끌레르, 보그 등 다양한 잡지의 메인을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자신보다 오랜 기간 활동한 여배우 엠마 왓슨과 크리스틴 스튜어트를 제치고 IMDb가 선정한 가장 인기 있는 90년생 배우 2위를 차지했는데 이에 맞서 비슷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겸 가수인 셀레나 고메즈 또한 빠른 성장세를 보이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셀레나 고메즈에 관한 흥미로운 한가지 사실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 셀레나 고메즈, 1 3천명의 팔로우를 보유하고 있는 스타의 놀라운 반전 연애사(영상) >

 

# 마고 로비의 헐리우드 패션스타일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맡았던 할리퀸 캐릭터와는 달리 마고 로비는 여성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각종 시상이나 레드카펫 같은 공식석상에서 섹시하면서도 아름다운 드레스핏을 뽐내며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육감적인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각종 스타일을 능숙하게 소화해내는 그녀는 하퍼스 바자가 꼽은 2014올해의 여성이자 맥심에서 가장 핫한 여배우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그녀의 스타일리스트는 2016헐리우드 리포터에서 선정한 할리우드 최고 스타일리스트 케이트 영입니다.

 

 


 

알렉산더 멕퀸의 드레스로 수어사이드 스쿼드홍보를 할 당시 입었던 드레스 중 가장 잘 소화해낸 듯 보이는 시퀸과 시스루가 어우러진 드레스입니다.


 

구찌 드레스와 까르띠에 주얼리를 함께 착용한 코디로 수어사이드 스쿼드런던 프리미어 시사회에서의 여성스러운 패션스타일 입니다.


 

뉴옥 스트릿에서 포착된 패션으로 로제타 게티의 드레스에 미니백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프리미어 시사회에서는 자연스러운 드레이퍼리를 훗날리며 그녀만의 섹시하고 유니크한 패션감각을 보여주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뮤지엄 갈라 파티에서의 마고로비 패션스타일은 캘빈클라인의 드레스로 섹시함을 과시합니다.



 

# 마고로비의 7가지 변신

 

마고로비는 각종 영화에 등장하면서 다양한 변신으로 갖가지 매력을 발산하고 있습니다. 영화 속 그녀의 7가지 얼굴은 여러가지 색깔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을 내려놓는 충격적인 모습 또한 공개해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추천글 - 잠을 포기하게 만드는 최고 미드(미국드라마) Top 10 와 최고 영드(영국드라마) Top 5

 

1. 어바웃 타임

국내에서 엄청난 흥행을 불러일으켰던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다룬 영화 어바웃 타임에서 마고로비는 팀의 첫사랑이자 버림받는 샬롯 역으로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합니다.

 


2.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

영화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에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아내 나오미 역으로 출현해 과감한 노출로 파격적이며 인상적인 대담함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영화에 출연하고 난 후 뛰어난 외모와 과감한 모습으로 떠오르는 스타가 되었으며 엠파이어 어워드 최우수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3. 포커스

허당끼가 있는 사기꾼인 제스 역할을 맡았던 영화 포커스는 혹평을 받았지만 마고 로비의 매혹적인 모습과 뛰어난 연기력 만큼은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4. 수어사이드 스쿼드

마고 로비의 대표작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그녀의 할리퀸 연기는 원작 속 할리퀸과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강력하고 매력적인 걸크러쉬를 뽐내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게 됩니다. 마고로비는 할리퀸이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얘기하며 이 캐릭터로 10편 넘게 출현하고 싶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5. 지 포 자카리아

로버트 C 오브라이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지 포 자카리아에서 핵전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인 앤 버든 역할을 맡은 마고 로비는 할리퀸 캐릭터와는 상반되는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냈습니다.

 


6. 레전드 오브 타잔

영화 레전드 오브 타잔에서의 제인 포터 역을 맡은 그녀는 청순미와 섹시함을 한번에 보여주며 뻔할 수 있는 내용의 영화를 타잔 역을 맡은 알렉산더 스카스가드와 뻔하지 않은 연기로 멋지게 소화시켰습니다.

 


7. 메리, 퀸 오브 스코츠

드라마 메리, 퀸 오브 스코츠에서 마고 로비는 영국 여왕 엘리자베스 1세 역할을 맡았습니다. 이번 작품에서 그녀는 얼굴을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의 과한 분장으로 섹시 미녀 배우라는 타이틀을 내려놓은 충격적인 비주얼을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추천글 - 찰리 푸스, 미국의 떠오르는 팝아티스트가 말하는 그의 히트곡들의 슬픈 비하인드 스토리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