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직원이 추천하는 메뉴 TOP6 와 주문시 알아야 될 5가지 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솥도시락 직원이 추천하는 메뉴 TOP6 와 주문시 알아야 될 5가지 팁

Life/요리 & 생활 팁

by 오로나민C 2018. 5. 31. 13:02

본문

 

날씨가 많이 풀리면서 최근 소풍이나 짧은 기간으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만약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여행 짐 쌀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여행시 짐쌀 때 반드시 도움이 되는 Tip(영상)>


여행이 아닌 소풍, 야외 나들이를 떠난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이 바로 ‘도시락’이라 할 수 있는데, 도시락을 직접 준비하는 것도 좋지만 간단한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에겐 ‘한솥도시락’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한솥은 국내 1위 도시락 프랜차이즈 업체로 배달 서비스가 아닌, 국내 최초 ‘테이크아웃 도시락’을 도입해 가격을 낮추는 차별화를 두면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오늘은 한솥 도시락 추천 메뉴 top6, 그리고 메뉴 주문 팁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솥도시락 BEST 추천 메뉴


▶ 빅치킨마요


가격: 3,400원

소개: 배부르게 먹고 싶은 날 즐겨보세요. 치킨마요에 밥 70g, 치킨 15g, 소스10g 더하여 모두 빅으로 푸짐하게 담았습니다. 

 

 




▶ 불닭 비빔밥


가격: 4,500원

소개: 입맛이 없는 여름철 식욕을 자극할 수 있는 화끈하고 매운 맛에, 따뜻한 음식인 닭을 활용하여 이열치열로 영양가 있는 음식을 섭취하여 몸을 보양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추천글: 편의점 점주가 추천하는 편의점 맥주 Top 5 와 우리가 몰랐던 맥주의 5가지 진실



▶ 돈까스도련님 도시락


가격: 3,800원 

소개: 한솥의 대표 메뉴로 도련님 도시락의 오징어까스 대신 두툼한 돼지고기 등심으로 만든 돈까스를 넣어 구성했습니다. 




▶ 진달래 도시락


가격: 7,000원

소개: 떡 햄버그, 돈까스, 새우튀김, 치킨 가라아게, 제육볶음 모두 들어있어 푸짐합니다. 생수와 조미 김이 함께 제공됩니다. 




▶ 돈까스 카레 덮밥


가격: 3,900원

소개: 두툼한 국내산 돈까스와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한결 같은 맛을 고수해 온 한솥 카레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카레와 돈까스 두 가지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접할 수 있어 카레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 소불고기 철판볶음밥


가격: 4,500원

소개: 고기집에서 먹는 볶음밥 형태로 짭조름한 베이컨, 아삭한 양파, 대파, 홍 피망을 넣어 불 맛을 살렸습니다. 달콤한 소불고기와 단백한 지단 채 그리고 김가루와 함께 풍비 가득한 불고기철판볶음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알바생이 알려주는 ‘한솥도시락’ 주문 팁


▶ 혼자 먹고 싶을 땐 ‘한솥 치킨’ 추천한다


혼자 또는 친구 1명과 간식이나 안주용으로 간단하게 치킨을 먹고 싶을 때, 유명 치킨 브랜드에서 시키면 기본 15,000원이 넘어가 가격 부담이 있기도 합니다. 그러나 한솥은 2,500원부터 10,000원대까지 소, 중, 대 사이즈로 판매하는 닭강정과 순살치킨 메뉴가 있어 저렴한 가격에 간식 안주로도 좋습니다. 


추천글: 치킨 브랜드별 최고라고 알려져 있는 '치킨 추천' 메뉴 Top12



▶ 한솥 간 맞추기 팁


한솥도시락에는 특히 직장인들에게 많이 팔리는 ‘열무강된장 비빔밥’ 메뉴가 있습니다. 이 메뉴는 밥과 야채들이 많이 들어있어 건강한 한끼 식사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열무김치 양념 때문에 자칫 짜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때는 강된장 소스를 70~80%정도 넣는 것이 좋으며, 실제 강된장 소스를 다 넣는 것보다 70%정도 넣었을 때가 더 맛있다고 합니다. 



또한 도련님 도시락, 치킨 도시락 등 도시락 메뉴에 들어있는 치킨은 대부분 밥 반찬용이라 간이 되어 나갑니다. 때문에 일반 후라이드와는 달리 치킨이 짜서 제공되는 소스를 넣지 않아도 그냥 밥이랑만 먹었을 때 간이 딱 맞는다고 합니다. 




▶ 한솥 메뉴 ‘곱빼기’ 이용하자 


2,800원에 판매되는 일반 치킨마요를 예로 들면, 메뉴에 300원 추가시 용기가 더 커지면서 밥을 곱빼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1,000~1,500원에 현미밥, 영양밥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청양고추(+300원), 치즈토핑(+1,000원)도 가능합니다. 실제로 학생들이 주문하는 메뉴를 보면 볶음밥이나 불닭비빔밥 등 매운 음식에 치즈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 가장 맛있는 메뉴는 ‘돈까스덮밥’이다


일반 식당에서 먹을 수 있는 돈까스 덮밥은 기본 7,0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한솥은 곱빼기를 추가해도 4,000원이 넘지 않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요리할 때 덮밥소스 냄새가 좋아 알바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은 이 메뉴는 특히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찾으며 돈까스와 덮밥소스가 짜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어 곱빼기로 주문하는 것이 간이 딱 좋다고 합니다. 




▶ 샐러드 주문시 ‘계란후라이’ 추가하자


한솥 샐러드는 미니, 그린, 치킨 샐러드로 각각 유자드레싱과 사과드레싱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만약 식사대용으로 구입할 샐러드라면 계란 후라이를 추가해 훨씬 더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치킨 샐러드에 들어간 치킨은 간이 되어 있어 계란후라이를 추가하면 간이 딱 맞고 훨씬 맛있다고 합니다. 


추천글: 아침에 섭취시 우리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과일' Top 6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