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모토 칸나, '천년돌' 소리듣기 위해 필요했던 인생사진 한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시모토 칸나, '천년돌' 소리듣기 위해 필요했던 인생사진 한장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와이클릭 2020. 9. 30. 12:26

본문

 


연예인이 되고 싶은 연예인 지망생들은 보통 어렸을 때부터 경쟁률이 치열한 기획사 오디션에 겨우 합격한 후 짧게는 몇 개월, 길게는 몇 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겨우 데뷔하곤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한 아이돌들도 모두 하루아침에 갑자기 인기가 많아진 것은 아니죠. 뒤에 보이지 않는 노력과 땀들이 그들을 만든 것인데요. 일본의 아이돌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그 중 한 걸그룹의 멤버가 인생사진 한 장으로 한순간에 천년돌이 되었다는데요.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천 년에 한 번 나올 수 있는 아이돌

 

 

 

천 년에 한 명 나올까말까한 기적이 아이돌로 불리는 그녀는 바로 하시모토 칸나입니다. 1999년생인 하시모토 칸나는 초등학교 저학년 때 문득 TV에 나오는 연예인들을 보고 자신도 그렇게 되고 싶어서 연예기획사를 찾아간다고 하는데요. 어릴 적부터 귀여운 외모로 조금씩 연예 활동을 시작한 그녀. 원래는 배우를 하고 싶었지만 가수로 무대에 서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2009년 후쿠오카 기반의 아이돌 그룹이자 남녀 혼성 그룹인 DVL에 멤버로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남녀 혼성 그룹인 DVL은 2011년 다시 여성 아이돌그룹으로 재탄생했고, 그룹명도 Rev. from DVL로 바뀌었는데요. 이렇게 여자 아이돌그룹으로 활동하던 하시모토 칸나는 2011년 영화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영화배우로서 첫 발을 디디기도 하였습니다. 하시모토 칸나는 비록 키는 152cm로 작았지만 작은 얼굴로 인해 비율이 좋고, 이목구비도 뚜렷해서 배우,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계속 활동하면서 조금씩 인지도를 쌓아갔는데요. 그러던 와중 그녀가 무대에서 노래하고 있던 사진이 그녀를 천년돌로 만들어주었습니다.

 

 


2013년 5월 지역의 한 이벤트에 참여했던 Rev. from DVL은 여느때와 다름없이 신나게 무대를 꾸려나갔는데요. 그 무대를 보러 온 한 팬이 하시모토 칸나의 사진을 찍었고, 그녀의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그녀의 미모가 세상에 퍼져나갔습니다. 그 인생사진 한 장 덕분에 '천년에 나올까 말까한 얼굴', '천년돌' 등의 미모를 극찬하는 수식어들이 그녀에게 따라붙었고 한국에서도 그녀의 팬클럽이 생길정도로 아시아 전역으로 그녀의 인생사진이 유명세를 탔습니다. 그녀의 인생사진 한 장 덕분에 하시모토 칸나는 순식간에 엄청난 인기를 누리게 되었죠.




지못미.. 그녀의 근황?

 

 

 

하시모토 칸나의 사진으로 인해 그녀의 미모와 천년돌이라고 불리는 인기 덕분에 그녀가 소속된 그룹 Rev. from DVL의 인기도 전체적으로 올라가면서 그룹 역시 승승장구하게 되었고, 원래는 후쿠오카에서만 활동하던 지역아이돌이였지만 전국구 방송 프로그램과 다양한 광고에도 섭외되면서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초반엔 그룹 내에서 하시모토 칸나의 비중이 엄청 크지 않았지만, 그녀의 인생사진과 천년돌이라는 별명 덕분에 하시모토 칸나는 단연 센터로 등극했는데요. 하지만 하시모토 칸나로 인해 다른 멤버들의 인기도 같이 올라갈거라는 기대완 달리 하시모토 칸나만 주목을 받았고, 결국 2017년 Rev. from DVL은 해체되고 말았습니다.

 

 



비록 그룹은 해체되었지만 하시모토 칸나는 계속해서 배우생활 등 방송활동을 이어갔는데요. 영화 '암살교실', '세일러복과 기관총', '은혼', '킹덤', 드라마 '수구양키스', '귀족탐정 3화', '파이널 컷'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던 그녀가 어느덧 20대가 되었는데요. 20살이 된 하시모토 칸나에게 갑자기 변화가 찾아옵니다. 점점 살이 붙기 시작한 것이죠. 그녀의 팬들은 그녀가 키에 비해 적정 몸무게에서 조금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하며 그녀를 보호했지만 그녀의 몸집이 눈에 띄게 불어나면서 더이상의 방어가 되지 않는 수준까지 왔다고 합니다.

 

 

 

물론 큰 눈에 오똑한 코, 그녀의 예쁜 미모는 그대로였지만 방송에서 보여진 그녀의 팔뚝은 엄청나게 굵어져있었고, 이중턱이 생겼으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그녀의 뱃살이 펑퍼짐한 티셔츠를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적나라하게 드러나면서 더욱 논란이 되었습니다. 일부 하시모토 칸나의 팬들은 그녀의 살이 찐 모습에 실망하면서 '천년돌은 이제 없다', '천년돌은 죽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는데요. 그녀의 살 찐 모습에 실망한 팬들이 최근엔 다시 돌아오게 생겼다고 합니다. 하시모토 칸나가 다시 살을 빼고 비주얼을 되찾은 것이죠. 앞으로도 하시모토 칸나의 예쁜 미모를 꾸준하게 유지하면서 밝은 모습으로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더욱 승승장구 할 수 있길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