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핑크색 해변'이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 선정된 놀라운 이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필리핀 핑크색 해변'이 세계 최고의 관광지로 선정된 놀라운 이유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오로나민C 2018. 1. 29. 19:25

본문

 

필리핀에는 핑크 빛 모래로 뒤덮여 있어 핑크 비치라고 불리는 ‘잠보앙가(Zamboanga)’ 섬이 있습니다. 이 섬의 핑크 비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상위권에 선정되었으며, 분홍색 모래와 에메랄드 빛의 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이 무려 4km나 이어지는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이렇게 모래사장이 분홍색으로 보이는 이유는 모래 자체의 색깔이 아닌, 파도에 휩쓸려온 붉은 산호와 조개 껍질이 부서지면서 흰 모래와 섞여 분홍과 같은 오묘한 색을 띄는 것이라 합니다. 전세계에서 핑크 비치가 있는 곳은 단 7곳뿐이며, 모두 푸른 바다와 분홍색 모래사장이 아름답게 조화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래는 7곳의 핑크 비치 명소입니다. 




#1. 인도네시아 코모도 국립공원(Komodo National Park)

코모도 섬 동쪽에 위치한 핑크비치(Pink Beach)는 인도네시아 대표 3대 해변 중 가장 아름다운 해변으로, 멀리서 봤을 때는 해변 전체가 은은한 핑크색을 띄고 있어 굉장히 아름답게 보여지고 있습니다. 코모도 섬은 7곳의 핑크 비치 중 가장 한적한 해변이기도 합니다. 


추천글: 캐슬 호텔을 지은 살인마 홈즈가 최소 100명의 사람들을 쉽게 죽일 수 있었던 무서운 진실


 

 



#2. 이탈리아 부델리 섬(Budelli)

부델리 섬은 이탈리아 현지인의 추천 명소로 꼽히는 아름다운 해변으로, 미켈란젤로 안토니오 감독의 영화 ‘붉은 사막’의 촬영지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현지인들은 모래 색이 붉다 하여 핑크보다는 ‘붉은 해변’ 이라고 부르고 있으며, 한번 외국인의 손에 넘어갔었지만 피에몬테주의 어린이들이 300만 유로를 모아 부델리 섬을 되찾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3. 그리스 발로스베이(Balos Bay)

발로스베이는 그리스와 터키 가운데에 위치한 크레타 섬의 해변으로 핑크 빛 도는 모래 사장이 유명합니다. 해변이 아름답고 한적하기도 해서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기도 했으나 관광객들이 핑크 모래를 많이 가져가면서 현재는 전처럼 진한 핑크 해변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4. 바하마 하버 아일랜드(Harbour Island)


바하마 동쪽에 위치한 하버 아일랜드에서 핑크 비치를 볼 수 있으며, 모래사장과 바다가 일자로 넓게 어우러져 있어 잔잔하고 독특한 분위기에 관광객들이 많이 몰려든다고 합니다. 


추천글: 100개 이상의 영화가 제작된 해외에서 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대학교'로 알려진 대학




#5. 버뮤다(Bermuda)

작년 초대형 허리케인이 카리브해 여러 섬나라들을 강타하는 일이 발생하면서 버뮤다 섬도 건물의 90%정도가 파괴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아직도 많은 관광객들이 버뮤다 섬을 찾고 있으며, 버뮤다 핑크 비치는 핑크색의 모래사장과 에메랄드 빛의 바다색으로 굉장히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외국인이 절대로 이해 못하는 한국인의 행동들 Top10>





#6. 네덜란드 보네르 (Bonaire)

보네르 섬은 네덜라드 특별자치지역의 하나로 카리브 해에 위치해 있는 섬입니다. 보네르는 원숭이와 홍학, 스쿠버 다이빙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7. 필리핀 산타 크루즈(Santa Cruz Island)

사실 필리핀의 해변은 전세계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에 비해 비교적 정상에 오르기 어렵다고 합니다. 그러나 방문객들을 모으기 위한 지역 주민들의 노력으로 점차 관광객들이 늘어나기 시작했으며 예상과는 달리 필리핀 핑크해변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현재 필리핀 지방정부는 잠보앙가 섬의 큰 잠재력을 보고 관광객 수를 규제하고 있다 합니다. 핑크 비치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관광청과 조율을 해야 하며, 하룻밤 숙박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추천글: 정부가 절대로 말해주지 않는 '지드래곤이 북한에서 인기 있는 가수가 된 이유'



또한 필리핀에는 ‘화이트 비치(White Beach)’도 유명 관광명소로 꼽히고 있는데 해변이 모두 새하얀 모래사장으로 이루어진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다른 한적한 장소와는 다르게 화이트 비치 주변은 여러 음식 전문점과 기념품 가게가 늘어서 있으며 쇼핑 거리가 화이트 비치로 이어질 정도로 번화한 여행장소입니다.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필리핀의 핑크비치, 화이트 비치 두 곳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명소로 항상 상위권에 꼽히고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