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11월 할인 정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11월 할인 정보

Life/요리 & 생활 팁

by 비회원 2017. 11. 17. 15:56

본문

 

피자헛 11월 할인 정보


@할룽:)

안녕하세요 꿀콩이입니다!
날이 하루아침에 엄청 추워졌어요~
저희집에도 벌써부터 보일러를 켜기 시작했답니다 휴@_@




이렇게 추운 날씨에는 집에서 

피자 시켜 영화 한편 보면 딱일 것 같은데요,
꾸준히 인기 있는 PIZZAHUT !
다들 이번 주말 집에서 피자 시켜서 
영화 한편 어떠신가요?하핫:D


추운날엔 집에서 따끈한 피자에 맥주 한잔! 넘 좋죠~
그리고 피자는 역시 할인 받아 먹어야 꿀맛!

요즘은 피자헛에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기 때문에 생각보다
저렴한 금액에 피자를 냠냠 할 수 있습니다:)
피자헛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애용하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피자헛 11월 할인 메뉴 1+1 40% 할인 이벤트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릴테니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피자를 먹어보아욧!+_+



피자헛에서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많기 때문에 참고해서 주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피자헛에서 좋아라하는 크런치 스테이크 피자!
저번에 소개드린대로 토핑도 굉장히 푸짐하고
테두리빵은 감자무스, 고구마무스 반반으로 되어 있어
정말 맛있거든요 헿:)
  


메뉴 중 저는 프리미엄
피자를 가장 좋아해요~
어떤 메뉴를 시켜도 평타 이상은 하거든요!
역시 피자는 피자헛 아닌가요?
피자헛 11월 할인 이벤트 다양하기 때문에
주말에 영화 보면서 피자 한판 하기 딱 좋을 듯ㅎㅎ
요즘 1+1 40% 할인받고 먹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기 때문에 2만원 선에서
피자 두판을 먹을 수 있어요..ㄷㄷ
 
가격 부담이 심해서 피자는 아주 가끔 생각나서
드시거나 하는 분 많으시죠!?
하지만 이번 피자헛 11월 할인 이벤트를 이용해서
피자를 시키면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용!



친구들이랑 다같이 피자 먹고 싶거나
애들 에서 생일 파티 해줄 때
여러명 음식을 준비하실 때 등
1+1 더블박스 이벤트로 피자를 시키면
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에
시켜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용ㅎㅎ



피자헛은 메뉴가 다양하기 때문에
자주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 같아용
1+1
더블박스로 주문하면
두 판에 2만원 꼴에 먹을 수 있으니
정말 꿀이벤트!

하지만 1+1 이벤트 메뉴는 한정되어 있어용~
트리플 치즈 치킨, 베이컨 스테이크, 치즈,
페퍼로니, 갈릭 비프 !
이렇게 5가지 메뉴를 1+1에 주문하실 수 있어용~


종종 먹은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싶네요..
이번 주말에도 어디 한번..?ㅋㅋ

동생이 서울에서 내려오면
1+1
더블박스 이벤트를 통해서
두판도 주문해서 먹곤 했다죠! 후후
 


그리고 모든 프리미엄 메뉴를
방문 포장 하시면 40%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배달이나 레스토랑에서 주문하시면
30% 할인 받고 드실 수 있답니다~
집에서 매장과 가까우면 미리 전화해서 포장 주문 하고
40% 할인 받고 드시면 꿀이겠쥬!?
 
날이 추우니까 배달 시켜서 먹어도 
30% 할인가에 드실 수 있단 말씀!_!
꼭 방문하지 않아도 30%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살만 안찐다면 맨날 먹고 싶어요ㅋㅋ



 메뉴는 베스트 콤보!
파스타랑 웨지감자 피자, 샐러드 등을
한 판에 먹을 수 있는 콤보에요!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할땐 콤보 세트가 짱인듯ㅎㅎ
피자헛 11월 할인 정보를 알고있으니까
부담 없이 시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용:)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이렇게 할인 받는 방법도 
보기 쉽게 나와있어서 
편하게 주문을 할 수 있답니다+_+
 
3
만원 가까운 한판 가격을 2만원 초반대 가격에
드실 수 있단 말씀@_@!

제가 오늘 소개해드린 PIZZAHUT 할인 정보를
이용해서 할인 받고 부담 없이
야식 시켜 드세용ㅋㅋ피자는 언제나 사랑입니다:)



By 블로거 꿀콩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