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성그룹 망하고 틱톡으로 중국 탑연예인된 그녀의 역대급 연애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성그룹 망하고 틱톡으로 중국 탑연예인된 그녀의 역대급 연애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5. 13. 14:23

본문

 

 

출처: 반서진 인스타그램

포르쉐를 타고 다니며 에르메스 쇼핑은 기본이고, 몸매까지 완벽해 무슨 옷을 입어도 화제가 되는 그녀는 바로 모델 반서진입니다. 반서진은 올해 89년생으로 30대 초반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20대가 울고 갈 정도의 미모를 유지하고 있어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스타이기도 합니다. 평소 SNS를 통해 소식을 전해주던 그녀가 요즘엔 한국이 아닌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미 12년 전부터 유명했던 그녀의 연애사

 

 


반서진은 사실 미모와 몸매때문에 반짝 떠버린 SNS스타가 아닙니다. 과거 인터넷 얼짱시절부터 이미 유명한 그녀는 실명인 반남규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2008년 혼성그룹인 미라클로 데뷔하였지만 일년 뒤 싱글앨범을 마지막으로 대중의 관심을 얻지 못해 활동을 중단하였다고 합니다. 2년 뒤 전국에서 유명한 얼짱들을 섭외해 인기를 끌었던 얼짱시대 시즌3에 얼짱출신 배우 김민준이 나와 반서진을 자신의 여자친구로 소개해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출처:(우)반서진 인스타그램

그 후 그녀만의 팬덤이 형성되며 SNS에서 큰 인기를 얻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던 그녀가 어느날 그녀를 모르던 사람들의 입에 그녀의 이름이 오른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2016년 배우 이진욱의 성폭행 혐의로 고소되었을 당시 이진욱을 고소한 고소인이 반서진이라는 루머때문이였는데요. 그녀는 이진욱을 만난 적도 없으며, 전혀 모르는 사이라고 해명하며, 연관 검색어에 자신의 이름이 뜨는 게 민망하고 수치스럽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출처: 반서진 인스타그램

 


2010년 김민준, 2016년 이진욱과의 스캔들 이후 171cm의 늘씬늘씬한 몸매로 과거 쇼핑몰 모델 경력을 토대로 그녀만의 쇼핑몰을 런칭하여 운영하였습니다. 당시 그녀의 쇼핑몰에 신상품이 뜨면 모두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대단했다고 하는데요.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뷰티유튜버로 활동하며 메이크업 비법 등을 공개한 그녀는 화장품까지 사업을 펼치기도 하였습니다.


중국에서 급이 다른 팔로워도 갖췄지만 급이 다른 연애도 했다?

 

 

출처: 반서진 인스타그램

2017년 반서진은 또다시 사람들의 입에 좋지 않은 소문으로 오르내렸다고 하는데요. 바로 당시 사귀던 남자친구였던 청담동 주식부자로 널리 알려진 이희진이 그녀에게 10억원을 떼였다고 주장했기 때문입니다. 2016년 이희진과 열애하며 함께 의류브랜드와 뷰티브랜드를 운영하던 그녀는 이희진과 결별은 맞지만 10억을 받지는 않았다며 강력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후 이희진은 허위 정보를 통해 투자사기를 친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이희진과 함께 운영하던 브랜드를 모두 정리하고 중국활동을 시작한 그녀. 틱톡으로 중국 진출을 한 그녀는 안젤라베이비의 닮은꼴로 유명해졌으며 그녀의 팔로워는 600만이 넘어 왕홍이 되었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상상초월로 인기를 끌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그녀가 중국 절친의 전 남자친구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로 중국 일대를 떠들썩하게 한 사건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절친이자 그녀가 현재 만나고 있는 남자친구의 아내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반서진과 자신의 남편이 바람을 피우고 있었다고 주장했는데요.

 

 

 


그녀의 남자친구와 이 여성은 사실 법적인 혼인관계는 아니지만 둘 사이에 아이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녀의 남자친구는 실제로 유부남도 아니며, 사귀는 사이도 아니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는데요. 반서진 역시 자신의 남자친구와 일주일도 안되서 헤어졌으며, 이전에 거짓된 남자를 만났기 때문에 사람 만날때는 더더욱 조심해서 만났기 때문에 절대 잘못된 연애가 아니라며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반서진 인스타그램

올해 4월, 반서진은 얼굴에 멍이 든 사진과 함께 중국 소속사 사장과의 의견갈등 끝에 소속사 사장이 자신을 폭행했다는 사실을 전했는데요. 소속사 사장이 폭행인정을 하지도 않고 있으며, 부끄럽고 힘들지만 다른 왕홍들에게 이런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겨 한국에 있는 팬들은 물론 중국의 수많은 그녀의 팬들까지 충격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 예쁜 미모와 아름다운 몸매를 지닌 그녀에게 역대급 스캔들이 계속 이어져 안타깝네요. 앞으로는 꽃같은 미모처럼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