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본사직원이 알려주는 8가지 이용팁과 최신 가격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린토피아 본사직원이 알려주는 8가지 이용팁과 최신 가격표

Life/요리 & 생활 팁

by 오로나민C 2018. 3. 30. 18:28

본문

 

# 세탁 프랜차이즈 1위 ‘크린토피아’ 

크린토피아는 무려 2,600개 이상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세탁 프랜차이즈 1위로, 국내 세탁문화에 변화를 가져온 업체이기도 합니다. 예전에는 일반 가정에서 관리하기 힘든 옷만 업체에 맡겼다면 요즘은 일상에서 매일 입고 다니는 옷도 전문업체에 맡기는 추세로 크린토피아는 이런 1인가구의 증가와 바쁜 현대인들의 생활 패턴을 고려하여 코인으로 이용하는 셀프 빨래방 운영을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크린토피아 셀프 빨래방은 간편한 사용방법으로 세탁부터 건조까지 1시간이면 해결할 수 있으며, 24시간 운영으로 평일 늦은 시간, 주말, 공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의 편의에 집중시켜 세탁문화에 변화를 가져오는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추천글: 치석을 자연스럽게 없애는 5가지 방법


크린토피아는 가정에서 관리가 힘든 까다로운 제품의 세탁방법을 자체적으로 개발하거나 전문가들에 의해 세탁기술을 개선하기도 하며 세탁 프랜차이즈 1순위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크린토피아를 좀 더 저렴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팁과 최신 가격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한가지 더, 크린토피아는 옷에 얼룩을 깨끗하게 지우기 위해 찾는 경우가 많은데, 자동차에 기스가 생겨서 정비소에 방문하면 만만치 않은 비용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정비소에 맡기지 않아도 기스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으로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 기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방법(영상)>




# 크린토피아 이용팁 8가지


▶ 매주 수요일 ‘클리닝 데이’에 방문하자 

크린토피아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매우 수요일에 방문하는 것입니다. 크린토피아는 매주 수요일마다 ‘클리닝 데이’로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7%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침구류 또한 매주 클리닝 데이와 토요일에 30%할인혜택도 적용됩니다. 급하게 세탁할 옷이 아니라면 되도록 클리닝 데이에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고객정보에 생일 및 기념일을 등록하자

크린토피아를 이용하려면 처음에 고객정보를 등록해야 하는데, 이때 본인의 생일과 결혼기념일 날짜를 등록하면 등록한 기념일 기준 앞뒤7일, 총 15일 이내로 연1회 20%할인 서비스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가끔 일부 매장은 바빠서 이름과 연락처만 물어보는 경우도 있지만 본인의 개인정보 노출이 꺼려지지만 않는다면 기념일을 등록하고 할인 금액으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품질 불만족시에 ‘재세탁’ 가능하다

크린토피아에 맡긴 옷의 세탁 상태가 불만족스럽다면 무료로 재세탁을 받을 수 있지만,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얼룩 등 옷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추천글: 미숫가루 효능이 여성들에게 미칠 수 있는 영향 Top 6



▶겉옷 모자에 달린 털은 빼고 맡기자

크린토피아에 패딩 등의 겉옷을 맡길 때 겉옷 모자에 털이 달려있다면 2천원 추가 요금이 붙습니다. 그러나 2천원 추가 요금을 내더라도 털은 그다지 세탁 효과가 좋지 못하기 때문에 겉옷에 있는 털 모자가 탈부착이 가능하다면 되도록 제거하고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스탬프 쿠폰 서비스를 잘 활용하자

크린토피아는 스탬프 쿠폰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5천원 당 스탬프 하나를 찍어줍니다. 스탬프는 12개가모여지면 3,000원 쿠폰이 자동으로 등록되고 최종 결제일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방문하지 않을 시 적립 스탬프가 자동으로 소멸되기 때문에 스탬프를 모았다면 빨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크린토피아 행사 기간에 이용하자 

크린토피아는 봄맞이 세일, 쿨썸머 세일, 겨울 옷 세일 등으로 종종 다양한 세일 행사를 진행하기 때문에 행사 기간에 맞춰 옷을 맡기면 저렴한 가격으로 세탁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세일기간에 수량이 몰리면서 세탁사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이 걱정된다면 되도록 행사기간이 끝나고 이용하시면 좋겠습니다. 

 

 




▶교복 당일세탁 서비스 이용하자

크린토피아는 ‘교복 당일 세탁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어 토요일 아침 10시 이전에만 맡긴다면 당일 날 바로 찾아갈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일 입어야 하는 교복이니 만큼 세탁도 중요한데, 특히 여름철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추천글: 돈벌레 '그리마'가 집에서 나오면 반드시 살려줘야 되는 무시못할 이유




# 크린토피아 가격표


<일반요금 기준>

셔츠류 1,200원부터

블라우스류 3,000원부터

스웨터류 3,500원부터

운동화류 3,700원부터

원피스류 5,000원부터

점퍼류 5,000원부터

정장1벌 5,500원부터

모피류 25,000원부터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