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리즈 갱신중인 신세경의 뷰티 꿀팁 Top 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근 리즈 갱신중인 신세경의 뷰티 꿀팁 Top 5

by 오로나민C 2018. 1. 3. 19:19

본문

 

배우 신세경씨는 최근 KBS2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흑기사’ 여주인공역을 맡으면서 많은 시청자들에게 물오른 외모, 패션, 연기력에 대한 엄청난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신세경씨의 패션은 실시간 검색어까지 오를 정도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었습니다. 



드라마 ’흑기사’ 해당 회차가 끝나면 여러 포탈사이트에서는 ‘신세경 코드’, ‘신세경 립스틱’, ‘신세경 귀걸이’, ‘신세경 원피스’ 등으로 도배가 되었고 신세경씨가 입고 나왔던 코트는 완판되었을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고 합니다. 또한 신세경씨의 물오른 외모도 함께 주목 받으면서 과거 신세경씨의 다이어트 식단, 피부관리법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 필라테스

신세경씨는 ‘청순글래머라는 별명이 붙여질 정도로 뛰어난 몸매를 가지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신세경씨가 자신이 필라테스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사진 속에는 운동복을 입은 신세경씨가 한쪽다리를 위로 높이 들고 반대쪽 다리는 상반신 가까이 당기는 고난이도 자세를 취하면서 늘씬한 몸매와 엄청난 유연성을 보여줬습니다.



 

 


필라테스는 자세교정 및 근력강화, 유연성 향상에 효과적인 운동입니다. 필라테스의 최대 장점은 살이 빠지면서 쳐지는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탄력과 균형을 맞춰 전체적인 몸매라인을 잡아준다는 것인데요 필라테스 동작이 몸의 근육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분들 몸매관리에 특히나 좋고 많은 여자연예인들이 입문하는 운동 중 하나라고 합니다.





# 다이어트 식단

신세경씨가 자신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꼽은 음식은 ‘돼지 껍데기’ 그리고 ‘도토리 묵’입니다. 먼저 돼지껍데기는 탄수화물이 아닌 오직 지방과 단백질로만 형성되어 있기 때문에 비교적 칼로리가 낮고 피부재생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어 연예인들 다이어트 식단으로 많이 등장하는 음식입니다. 



도토리묵은 수분함량이 많이 포만감을 유지해주지만 칼로리가 적다는 장점이 있으며 피로회복, 숙취, 성인병 예방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신세경씨의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에는 도토리묵 샐러드, 점심에는 일반식사, 저녁에는 돼지껍데기를 섭취하면서 다이어트 중에도 하루 세끼는 꼭 챙겨먹는다고 밝혔습니다.


 

 



# 세안

연예인들이 작품활동을 들어가면 화장을 하고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그 상태로 조명을 받거나 불규칙한 스케줄을 소화하면 피부가 예민해지기 마련입니다. 이에 신세경씨는 ‘촬영이 끝나면 최대한 빠르게 클렌징 하는 편’이라고 답하며 자신만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밝혔습니다.



스케줄을 소화하다 보면 몸이 피곤해서 모르고 잠들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화장한 상태로 잠들게 되면 피부에 화장품이 흡수되어 노폐물이 쌓이고 피부재생이 어려워지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신세경씨의 피부관리 노하우처럼 귀가 후 귀찮더라도 신속하고 꼼꼼히 클렌징 해주는 것이 좋고 틈틈히 물을 마셔 수분을 보충시키는 것도 피부에 도움이 됩니다.


추천글: 20년 경력의 피부관리사가 말하는 샤워하면서 세수를 절대로 하면 안되는 이유




# 피부관리

신세경씨가 밝힌 피부재생시간은 밤10시부터 새벽2시 사이로, 이 시간에 피부재생이 가장 왕성하기 때문에 2배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신세경씨는 보습력이 뛰어난 수분크림으로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 지쳐있는 피부에 수분을 보충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킬 수 있는 크림을 피부에 보호막을 씌우듯 발라준다고 합니다. 



신세경씨는 피부에 좋다는 여러 다양한 제품을 많이 바르는 것보다 자신의 피부에 맞으면서 효과도 좋은 제품 1~2가지를 바르는 것이 좋다고 말했습니다. 자기 전 세안과 보습제품을 꼼꼼히 발라준다면 건조한 피부를 매끈한 피부로 관리하는데 효과적일 것 같습니다.


추천글걸그룹 멤버들의 비밀스러운 10가지 메이크업 팁



# 허브티

대부분의 연예인들은 피로와 잠을 쫓기 위해 커피를 많이 찾지만 신세경씨는 ‘커피보다는 허브티’ 라며 커피, 탄산음료를 멀리하고 허브티와 유기농 주스를 즐겨 마신다고 합니다.



쟈스민 허브티는 몸의 피로를 풀어주고 카모마일 허브티는 소염작용이 있어 기관지 염증 및 소화기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효과적입니다. 페퍼민트 허브티는 정신적피로감, 우울완화에 좋고 로즈마리 허브티는 뇌기능을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