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 TOP 1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고 가성비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호텔 TOP 10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오로나민C 2018. 2. 27. 14:45

본문

 

일상에 지친 몸을 재충전시키기 위해 국내여행은 물론이고 요즘은 해외로 휴가를 떠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만약 해외 여행을 떠난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은 숙박이 아닐까 싶은데요, 아래는 미국 여행시 최고 가성비를 누릴 수 있는 호텔 10곳입니다.


한가지 더, 해외여행을 떠나기 전 빠진 것은 없는지, 뭘 더 챙겨가야 하는지 짐 가방 싸기가 어렵고 오랜 시간이 걸린다면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영상에서는 해외여행을 갈 때 효과적으로 짐챙기는 방법을 자세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행시 짐쌀때 반드시 도움이 되는 TIP (영상) > 



# Bodega Bay Lodge (캘리포니아 주, 소노마 카운티)

소노마 카운티에 위치해 있는 이 호텔은 멋진 해안선과 서해안의 유명한 석양을 볼 수 있는 완벽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캐주얼한 분위기의 레스토랑, 따뜻한 실외 수영장, 개인 스파 등을 즐길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조용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천글: 크루즈 여행이 가족여행으로 최고일 수 밖에 없는 5가지 이유



# The Scott Resort & Spa (애리조나 주, 스코츠데일)

스페인을 연상시키는 건물지붕과 울창한 녹색 단풍나무 사이에서 즐길 수 있는 스파, 정원에서 나오는 음악소리, 수영장으로 연결된 폭포, 티슈 마시지 등의 이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이 호텔은 경치와 레스토랑 요리, 스파 모두 우수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The Chequit (뉴욕 주, 셀터 아일랜드)

높은 가격표에서 벗어나 최근 새 단장을 마친 이 호텔은 차분한 분홍색 톤의 객실벽지와 터키식 수건, 대나무 모자와 같은 독특한 장신구로 보는 즐거움을 주고 바닷바람이 치는 테라스에서 즐길 수 있는 요리와 티타임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 Koa Kea Hotel & Resort (일리노이 주, 카우아이 섬)

하와이에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 호텔은 쥬라기 공원을 연상시키는 재미있는 지형구조와 에메랄드 빛 바다가 보이는 절벽, 무섭게 떨어지는 폭포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시 레스토랑,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한 티키 바 등의 편의시설과 특별한 서비스로 ‘가장 좋은 리조트 호텔’ 목록에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 Inn at Perry Cabin (메릴랜드 주, 세인트 마이클스)

마일 강의 아름다운 해안에 위치한 이 호텔은 미국국가가 장식된 푸른 잔디와 시선을 사로잡는 흰색 건물들이 멋진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잔디밭에서 즐길 수 있는 보크스나 크로켓 게임, 풀장에서 즐기는 수영, 통풍이 잘 되는 객실, 멋진 밤을 보낼 수 있는 퍼서 클럽은 좋은 휴가를 보내기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추천글: 유럽 기차 여행시 반드시 들려야 하는 숨어있는 명소 Top 7




# Canary Hotel (캘리포니아 주, 산타 바바라)

다채로운 타일로 덮여진 벽과 스페인식 옥상 테라스, 산타 바바라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이 호텔은 객실마다 편안해 보이는 거대한 기둥침대가 있어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 Elizabeth Pointe Lodge (플로리다 주, 아멜리아 아일랜드)

아름다운 해변 마을이라 불리는 이 호텔은 모든 객실이 해변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하여 바닷바람에 흔들리는 잔디와 모래언덕을 감상할 수 있고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해산물 요리와 창문 옆에 위치해 있는 큰 침대는 여행객들에게 편한 휴식공간을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 Harbor View Hotel (매사추세츠 주, 에드거타운)

125년 동안 섬의 상징적인 명소로 유명했던 이 호텔은 시내중심지까지 걸어서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해변과도 가까운 편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자전거를 타고 아름다운 정원과 건물들을 둘러볼 수 있으며, 산책이나 수영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은 곳입니다.



# Four Columns (버몬트 주, 뉴폐인)

언덕에 위치해 있는 이 호텔은 시선을 사로잡는 멋진 건물에 주변에 핀 화려한 꽃들, 수영장을 둘러싸는 향기로운 허브들로 특히 등산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여름에는 수영장을 가을이나 겨울에는 객실 벽난로에서 몸을 녹일 수 있어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추천글: 아이들 양육과 가족의 행복을 위해 이주할 만한 최고의 나라 Top7



# SoHo Grand Hotel (뉴욕 주, 소호)

클럽 룸에서 라이브 음악을 듣고 다양하고 매력적인 객실 룸에서는 휴식을 취하며 옥상에서는 도시의 멋진 야경전망을 제공하는 이 호텔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잠깐 동안의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