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연인들이 여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TOP 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초보 연인들이 여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TOP 5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오로나민C 2018. 6. 21. 12:31

본문

 

뜨거운 여름이 시작됨과 동시에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하고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휴양지를 찾아 여행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름에 떠나는 여행은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가도 좋지만 무엇보다 연인과 함께 즐기는 여행은 더욱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연인들이 여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와 여행시 짐 쌀 때 도움되는 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여행 가방 정리할 때 참고하면 좋은 팁은 아래 영상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시 짐 쌀 때 반드시 도움되는 TIP(영상)> 


추천글: 베트남 나트랑 여행이 커플 여행으로 좋은 9가지 이유


다음은 연인들이 여름에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입니다. 



▶TOP 5 강원도 정선


레일바이크 – 커플은 물론 가족여행을 계획하는데 있어 ‘정선 레일바이크’는 빠지지 않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정선 레일바이크는 시속 15~20km의 속도로 총7.2km을 운행하는데, 이때 철길을 따라 펼쳐지는 자연 풍경이 굉장히 아름답고 커플은 2인용에 탑승하여 도란도란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여유를 즐기기엔 최고의 장소입니다. 하루에 운영되는 차종 개수가 정해져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선아리랑시장 – 정선 5일장은 매월 2일, 7일, 12일, 17일, 22일마다 정선아리랑시장에서 열리며, 다양한 공연과 많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연인끼리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규모가 굉장히 크고 파전, 메밀전병, 수수부꾸미, 문어구이 등의 음식과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전통시장의 매력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아라리촌 –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모습을 자랑하는 정선 아라리촌은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조선시대 강원도 정통가옥과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주변 관광객들도 그리 많지 않아 나름 조용하고 한적한 분위기에서 연인과 걷고 사진도 많이 찍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화암동굴 –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꼽히는 석회암 동굴로 강원도기념물 제 33호로 지정된 장소입니다. 연인과 어두컴컴한 동굴을 걷다가도 중간중간 빛 조명이 비춰지면서 웅장하면서 환상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글: 봄에 떠나기 좋은 국내 여행지와 그에 걸맞는 봄노래 Top 10



▶TOP 4 경주


불국사 – 학창시절 수학여행으로 많이 다녀와본 곳이라 떨떠름할 수 있지만, 연인과 함께 가면 또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주를 대표하는 불국사는 특히 정문을 연결해주는 다리에서 연인들의 베스트 사진을 건질 수 있고 이 외에도 천마총, 석굴암, 첨성대 등의 여러 문화재 모두 경주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경주월드 – 규모가 작은 편이라 놀이기구가 많지 않지만, 문재화 구경 후 즐길 거리를 찾고 있는 연인들에게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동궁과 월지(안압지) – 동궁과 월지는 해질녘부터 해가 진후 야경이 굉장히 아름다운 장소입니다. 경주의 야간명소로 유명한 이곳은 연인끼리 사진 찍기도 좋고 조명 받은 대나무 숲을 구경하며 멋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TOP 3 거제도


바람의 언덕 –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에 나와 굉장히 유명해진 장소로, 언덕 위에 올라서면 거제도의 시원한 바닷바람을 정통으로 맞으면서 아름다운 바다와 멋진 하늘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미성 – 연인끼리 왔다면 꼭 한번 들러야 할 필수코스입니다. 바람의 언덕과 가까운 위치에 있으며 국내에서 유럽의 중세시대를 느낄 수 있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 사진을 찍거나 걷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몽돌해변 – 거제도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하며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합니다. 푸른 바다와 오랜 세월 거친 파도에 의해 깎여 매끄러워진 검은 조약돌의 조화는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연인과 바다를 배경으로 앉아있는 것만으로도 멋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여자 혼자 가도 좋은 동남아 최고의 여행지 TOP 7



▶TOP 2 속초 


속초중앙시장 – 속초 대표 먹거리들이 즐비해있는 곳인 ‘속초중앙시장’은 다양한 먹거리는 물론이고 시장 곳곳을 누비며 시장 특유의 활기차고 정겨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연인과 함께 오면 볼거리, 놀거리가 많아 시장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청초 호수공원 – 호수를 바라보는 이 공원은 테마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1999년 국제관광 엑스포가 개최된 장소라 공원 안을 둘러보면 속초 엑스포타워가 세워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변 관광객들도 많지 않은 편이라 연인과 속초를 방문했다면 한번 들러도 좋을 만한 여행지 입니다. 

 

 



▶TOP 1 부산 감천문화마을


SNS에서 굉장히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여행지입니다. 감천 문화마을은 연인, 가족, 우정 여행으로도 부산에 방문했을 때 빼놓지 않는 필수 코스로 자리잡았는데, 사진작가들 사이에서 ‘한국의 산토리니’라고 불릴 만큼 아름다운 자연과 그림 같은 알록달록한 마을이 어우러져 아름답고 매력적인 모습을 선사합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