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 전여친 폭로중, 승무원은 유독 설득력이 높은 이유 (+공항 영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찬열 전여친 폭로중, 승무원은 유독 설득력이 높은 이유 (+공항 영상)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29. 11:23

본문

 

엑소(EXO) 멤버 찬열(박찬열)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폭로 글을 올려 큰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그녀는 글에서 3여년간 찬열과 사귈 때 겪은 일을 낱낱이 폭로, 특히 수많은 여자를 만났다는 것을 밝혀 진실공방이 예상됩니다.  


29일 새벽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안녕하세요 ㅇㅅ 멤버 ㅂㅊㅇ 전 여자친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찬열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찍은 커플 사진과 함께 올라왔습니다. 

 

 


이 여성은 찬열이 바람을 폈다며 글에서"내가 들은 것만 10명이 넘어"라고 밝혔습니다. 글에서 그녀는 찬열이 먼저 자신한테 접근했다며 "2017년 10월 말 쯤 대뜸 아는 지인한테 내 번호를 받았다고 니가 먼저 연락했고 여느 다른 커플들처럼 썸을 타고 연락을 이어가다가 너의 고백을 시작으로 우린 진지하게 만나게 됐다." 고 밝히기도. 


그러나 그녀가 주장하는 문제는 찬열의 바람기. 그녀는 이에 대해 "최근까지 3주년을 앞두고 난 충격적인 사실들을 알게 됐어"라며 "내가 세상모르고 자고 있을 때면 넌 늘 새로운 여자들과 더럽게 놀기 바빴어. 그 안엔 참 다양한 걸그룹도 있었고 유튜버이며 BJ이며 댄서, 승무원 등등"이라고 폭로했습니다. 

 

 


특히 승무원과 바람을 폈다고 밝힌 부분에 대해 일부 누리꾼들은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보기도 했는데 이는 찬열이 승무원 친구가 있기 때문. 


과거 한 온란인 커뮤니티에서 찬열은 승무원 친구가 있고 우연히 공항에서 이 친구를 만나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 승무원은 친구라고 밝혀졌으나 이번 폭로로 인해 승무원을 친구로 둔 찬열이 다른 승무원과 만났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추측도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편 상황이 점입가경으로 흐르며 많은 팬들이 찬열의 입장발표를 기다리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소속사측의 반응은 없는 상황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