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열이 전여친에게 준 '꽃다발'에 현재 비난 폭주하고 있는 이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찬열이 전여친에게 준 '꽃다발'에 현재 비난 폭주하고 있는 이유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29. 15:51

본문

 

엑소 멤버 찬열의 전 여자친구가 사생활 폭로하자 현재 논란에 휩싸인 찬열. 이번에는 꽃다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그녀는 글에서 3여년간 찬열과 사귈 때 겪은 일을 낱낱이 폭로, 특히 수많은 여자를 만났다는 것을 밝혀 진실공방이 예상됩니다.  

앞서 엑소의 찬열과 바람을 피웠다고 폭로하는 글이 올라오자 많은 팬들과 누리꾼들은 이 사진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동분서주. 그러다 이번에는 꽃다발에서 한가지 이상한 점을 발견했습니다. 

 

 

작성자가 올린 글은 사실 사진과 함께 올라왔는데 그 사진에는  교제 790일을 기념하여 찍은 사진 속 꽃다발은 사실 어딘가에서 보아왔던 것. 눈썰미가 좋은 일부 누리꾼들은 이 사진의 꽃다발이 지난 4월 수호 솔로 데뷔를 축하하며 건넨 꽃다발과 같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당시 대기실 사물함에 숨어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했던 찬열은 수호가 다른 곳에 정신팔린 틈을 타갑자기 문을 열고 나와 수호에게 꽃다발을 건네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었습니다. 그런데 이 문제의 영상속 꽃다발이 790일 기념일 사진 속 꽃다발과 같아 보인것입니다. 

이를 본 일부 누리꾼들은 바람을 피어서 그런지 여친 기념일날 꽃도 재탕했다고 비난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 일부 팬들은 이 꽃을 다시 주문했을 것이라며 찬열을 옹호하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