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이태원 방문후 보여준 소름끼치는 행동(+인스타 전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차은우, 이태원 방문후 보여준 소름끼치는 행동(+인스타 전문)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5. 18. 16:14

본문

 

금일 국내 유명 그룹 멤버들이 지난 4월말 이태원 유흥주점에 들렀다가 보도되며 크게 파문이 일고있습니다. 해당 유명 그룹은 방탄소년단, 아스트로, NCT, 세븐틴으로 각각 정국,차은우, 재현, 민규가 소문의 주인공들입니다. 

현재까지 일부 멤버들의 소속사들이 멤버들의 이태원 방문을 시인하면서 많은 목격담과 과거 행적들이 재조명되고 있는데 특히 과거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의 과거 행동이 크게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금일 차은우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입장을 내며 "차은우는 지난 4월 25일 이태원에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 당사의 관리 소홀로 인해 모두와의 약속인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지 못하고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논란은 여전한데 이는 차은우가 지난 5월 2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던 사실이 다시 조명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 질병 대응을 위해 최전선에서 3개월이상 밤낮 없이 헌신하는 의료진의 사기를 진작하고 격려하기 위해 지난 4월 16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시작한 국내 의료진 응원캠페인입니다. 차은우는 이태원을 방문하고 일주일뒤인 5월 2일 이 캠페인에 참여를 하게 된 것입니다. 

 

한편 차은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금일 성명서를 발표하며 소속사 아티스트의 부주의한 행동에 대해 사과를 했지만 여전히 논란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