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있는 재료로 잔주름 없애는 홈메이드 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집에 있는 재료로 잔주름 없애는 홈메이드 팁

Life/요리 & 생활 팁

by 오로나민C 2017. 12. 6. 20:06

본문

 

얼굴에 잔주름이 생기면 화장으로 가리거나 없애려고 것입니다. 잔주름은 노화현상으로 자외선에 오래 노출돼있으면 쉽게 발생할 있습니다.

 


잔주름을 없애는 제품은 다양하고 많지만 피부가 민감하거나 부작용이 걱정되는 사람들은 선뜻 구매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분들은 집에서 흔히 있는 재료로 만든 크림을 사용할 있으며 재료의 대부분이 천연성분을 가졌기 때문에 잔주름과 피부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레시피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달걀 흰자 +


달걀 흰자와 꿀은 피부 톤을 높여주는데 효과적인 크림입니다. 달걀은 달걀흰자팩이 따로 나올 정도로 피부에 좋은 효능이 많으며 대표적으로는 모공 피지, 각질 등의 노폐물을 배출해내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재생시켜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여기에 피부미용으로 탁월한 꿀을 넣어준다면 피부노화와 주름을 방지할 있는 좋은 크림을 만들 있습니다.



달걀 1개를 기준으로 흰자를 분리한 5스푼을 넣고 섞일 때까지 저어줍니다. 흘러내림이 적어질 정도로 섞였다면 얼굴에 크림을 발라주고 30분정도 기다린 헹궈내시면 됩니다.

 


# 요거트 + 당근


당근은 비타민 A 많이 들어있는 야채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손상과 트러블에 좋으며 요거트는 보습 피부 진정효과로 손상 주름 등의 피부 노화를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당근을 깨끗하게 씻은 껍질을 벗겨 강판에 갈아줍니다. 다음 믹서기에 요거트5스푼, 레몬즙 1스푼, 자른 당근을 넣고 덩어리가 없을 때까지 갈아주면 크림처럼 변합니다. 크림을 트러블 또는 주름이 있는 부위에 발라준 다음 30 헹궈내시면 됩니다.

 

 


# 레몬 + 파슬리 +


레몬은 모공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고 톤을 높여주는 미백효과가 있으며 파슬리는 미네랄, 비타민 등의 영양성분이 많아 피부 트러블을 진정시키며 칙칙한 피부를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파슬리 3단을 다진 레몬즙2스푼, 5스푼을 넣고 섞어줍니다. 완성된 크림을 트러블, 주름이 있는 부위에 발라준 다음 20 헹궈내시면 됩니다.

 


# 파파야 + 귀리 + 아보카도 오일


파파야는 비타민C 비타민B 등의 피부미용에 효과적인 영양성분이 많고 유분기를 제거하는 능력이 있어 보습, 미백 깨끗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입니다. 귀리는 피부 각질제거, 잔주름 예방, 피부 영양공급 등으로 건성피부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많이 있습니다.



믹서기에 아보카도 오일3스푼과 귀리가루 1스푼, 마지막으로 파파야를 슬라이스 2조각을 넣어 갈아줍니다. 크림형태로 갈아졌다면 얼굴에 발라준 다음 40 헹궈내시면 됩니다.

 


# 알로에베라 + 오이 + 코코넛 오일


알로에베라는 피부 건조함과 트러블을 진정시키며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오이는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며 피부 탄력을 유지시켜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오이의 껍질을 다음 반으로 잘라 개만 갈아줍니다. 알로에 베라 5스푼, 코코넛오일 2스푼에 오이를 넣은 섞어줍니다. 크림처럼 완성되었다면 얼굴에 발라준 40 헹궈내시면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