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 집안 사람들의 놀라운 전투능력과 숨겨져있던 그들의 슬픈 사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줄리엔강 집안 사람들의 놀라운 전투능력과 숨겨져있던 그들의 슬픈 사연

연예 뉴스/연예

by 오로나민C 2018. 4. 24. 17:45

본문

 

SBS<정글의 법칙> 멕시코 편 라인업이 결정된 가운데, 지난 19일 줄리엔 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곧 떠납니다’라는 글과 함께 #정글의 법칙 #마지막 사진 이라는 태그로 인증샷 근황을 전하면서 이번에는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정글의 법칙에 줄리엔 강이 합류소식이 밝혀지면서 과거 줄리엔 강이 출연했던MBC 예능 <일반-진짜사나이2>에도 덩달아 관심이 커지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2016년 MBC 예능 <일밤-진짜 사나이2>에서는 한국계 혼혈스타인 ‘줄리엔 강’이 합류하여 우월한 피지컬로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진짜 사나이2>에서는 한미해병 빅토리 단결활동 제 3경기로 전통 씨름이 펼쳐지는 내용을 담았는데, 제 1경기로 수색 팀의 줄리엔 강과 산악 팀의 이성배가 호명되어 경기에 앞서 상의 탈의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이날 줄리엔 강은 ‘없던 빨래도 만들어서 빨고 싶은 복근’으로 완벽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고 상대 팀인 이성배를 단숨에 제압하며 1승을 거두었습니다. 

 

 


추천글: 서로 양극단에 있는 사람들인 '최강창민'과 '유노윤호'의 이해할 수 없는 팀웍과 그들의 충격적인 어록


줄리엔 강은 다음 경기로 미해병팀의 윌리엄 로저스 하사와 맞붙게 되었는데, 평소 셔츠를 불편해하던 엄청난 몸집의 윌리엄 로저스와 줄리엔 강의 씨름 경기에 모두들 “어벤져스의 대결이었다”, “횡성 소 싸움 보는 줄 알았다” 라며 감탄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각자 팀에서 에이스라 불리는 두 근육질 대원은 초반에 힘과 힘으로 맞붙었으나 줄리엔 강의 기술이 더해지면서 덕분에 수색팀은 씨름 경기 최종우승을 거두었습니다.



이렇듯 <진짜 사나이2>에서 줄리엔 강이 남자 에이스로 넘치는 운동신경을 뽐냈다면 반대로 여군에서는 배우 ‘이시영’이 복싱 선수 출신다운 놀라운 활약을 펼쳤습니다. 이시영은 남녀 동시에 출발하는 3km 달리기에 여군은 물론 남군들까지 제치고 선두로 나서는 등 강철체력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했으며, 또한 체력적인 부분뿐만 명성한 두뇌를 자랑하며 에이스로 거듭났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는 <진짜 사나이> 이시영의 실제 전투력에 대해 논란이 되었다고 하는데, 이시영의 전투력과 그 외 싸움 잘하는 여자 연예인 순위는 아래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이시영의 실제 전투력과 싸움 잘하는 여자연예인TOP6(영상)>






# ‘운동은 집안 내력’ 줄리엔 강 형제들


줄리엔 강은 한 잡지 인터뷰에서 “연기보다 운동에 소질이 있어 보이는데?”라는 질문에 “운동을 집안 내력이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실제로 줄리엔 강의 두 형들은 모두 실력파 격투기 선수 출신으로 그는 남자른 피지컬 집안에 대해 ‘어릴 적부터 형들과 격투기 영화를 보며 자랐다’라며 두 형들의 영향으로 꾸준히 근육질의 몸을 유지할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맏형인 데니스강은 1977년생으로 캐나다 밴쿠버에서 처음 종합격투기를 시작했고 1998년 이종격투기 선수로 데뷔하여 2004년 스프릿MC헤비급 챔피언, 2006년 당시 종합격투기 1위 단체였던 프라이드의 -83kg 그랑프리에 준우승을 차지하며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이후에도 데니스 강은 많은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현재는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추천글: '더락'으로 알려진 드웨인 존슨이 '할리우드 재산킹'이 되기까지의 처절한 여정과 숨겨진 7가지 진실


작은 형인 토미 강 역시 키 190cm에 100kg체력을 자랑하는 복싱 챔피언이자 종합격투기 코치로 한 인터뷰에서는 “그 동안 줄리엔과 오랜시간을 떨어져 있었다. 맏형인 데니스와는 함께 훈련을 하고 있지만 동생 줄리엔은 통화를 할 시간도 없었다”고 전하며 가장 그리운 사람 1위로 줄리엔 강을 뽑았습니다. 





# 줄리엔 강, 숨겨져 있던 안타까운 2가지 사연



▶아버지와 떨어져 살아야 했던 이유


“8살때까지 아버지와 살았는데, 사업실패로 이별할 수밖에 없었다. 아버지는 한국으로 돌아갔고 어머니도 한국이 좋다고 하셨지만 벤쿠버의 삶을 포기할 수 없어했다. 한국과 캐나다를 오가면서 서로 만난 것 같다’ 줄리엔 강의 아버지는 한국인 어머니는 프랑스인으로, 줄리엔 강의 아버지가 캐나다 동부에 위치한 병원에 입원했을 당시, 자원봉사로 일하고 있던 프랑스 어머니를 만나 결혼하게 됩니다. 그러나 사업실패로 3형제들과 어머니는 아버지와 떨어져 살아야 했다고 합니다. 

 

 




▶견디기 힘들었던 인종차별


혼혈인 줄리엔 강은 어릴 적 캐나다에서 자라 친구 사귀기에 자신감이 없었고 어려워했다고 합니다. 교실에는 아시아 사람이 많이 없었고 성도 ‘강’씨였기 때문에 또래 친구들은 줄리엔 강에게 ‘어느 나라 사람이야?”라며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놀림과 차별을 받으며 자랐다고 밝혔습니다. 


추천글: 50세에 가까운 멜라니아 트럼프를 10년은 어려보이게 만들게 한 그녀의 식단과 패션스타일



후에 줄리엔 강은 어릴 적 인종차별로 힘들어했던 과거를 운동을 극복했고 현재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