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좋아요 2백 7십만개', 인생사진 남긴 제니의 여행지는 어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 좋아요 2백 7십만개', 인생사진 남긴 제니의 여행지는 어디?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19. 7. 11. 12:59

본문

 

블랙핑크 제니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업데이트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평소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과 비주얼로 주목을 받던 그녀는 여행에 가서도 큰 화제를 몰고 다니는데 이번 유럽여행에서도 그 화제는 계속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지난번 SNS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된 사진은 무려 2백 7십만개 가량의 좋아요를 받으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는데 화제가 된 그곳이 어디인지 그리고 블랙핑크 제니가 발도장 찍은 관광지는 어떤 곳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국 맨체스터 - 존 라이랜즈 라이브러리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영국 3대 도서관 중 하나인 ‘존 라이랜즈 라이브러리’는 제니가 인증샷을 남겼던 곳 중 하나 입니다. 이 도서관 건물은 1889년 설계되어 약 10년간의 공사 기간을 거쳐 1900년 1월 1일 개관했는데 고딕 양식의 교회풍으로 네오고딕 건축 양식의 대표적인 예로 잘 알려져 있죠. 


1972년부터는 맨체스터대학교의 특별 소장 도서관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구텐베르그 성경을 비롯, 유럽 인쇄물의 가장 초기 형태 등 귀한 자료들이 다수 보관되어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2007년도에는 건물 확장 공사를 마쳐 더욱 품격 높고 우아한 모습을 갖추고 있죠. 이 곳에서 사진을 찍은 제니는 무려 좋아요 2백만개를 받으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레드 립이 어울리는 장소는?


프랑스 파리에서 긴 생머리에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 제니의 모습도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샹들리에를 배경으로 이국적이면서 세련된 자신의 옆모습을 SNS에 찍어 올려 무려 2백만명이 넘는 많은 사람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었죠. 


또한 제니는 파리에서의 일상을 담은 모습을 여실히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는데 다니엘 카사노바 거리와 고급 레스토랑이 즐비한 골목, 특히 샤넬 깜봉 본점에서의 인증샷도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간 샤넬'이라고 불리는 그녀였기에 프랑스에서 샤넬점 방문은 빼놓을 수 없었을 것 같은데 그 닉네임 만큼이나 샤넬과 어울리는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 인증샷도 빼놓지 않았는데 불빛으로 반짝이는 에펠탑을 배경으로 익살스럽고도 행복한 표정을 한 제니의 사진도 엄청난 호응을 얻었죠. 

▶ 잘록한 허리를 뽐내며 2백 7십만 Like


스페인 바르셀로나도 제니의 여행지 중 하나였죠. 이국적인 건축물 안으로 들어가 잘록한 허리를 뽐내는 제니의 인증샷은 무려 2백7여개의 좋아요를 불러냈는데 이곳은 유럽 투어 중 마지막으로 선택한 목적지였다고 합니다. 바르셀로나를 피날레로 장식하고 멋지게 휴가를 마친 제니는 무사히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 블핑의 다른 공주님, 로제의 여행지는?


YG의 또 다른 공주님 블랙핑크 로제역시 유럽여행을 갔는데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레이크스 미술관에서 인증샷을 남겨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녀는 한국과 달리 주변을 신경 쓰지 않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어 여행이 무척이나 좋았다고 전했는데 이런 이유로 세계적인 국립 미술관인 레이크스 미술관에도 다녀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곳은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유물과 유적, 예술품이 8천여 점에 이르는 곳으로 고흐와 고야의 작품은 물론 빛을 그리는 화가 렘브란트의 작품도 만나볼 수가 있는 곳으로 매년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대표 관광지이기도 합니다. 

 리사- 프랑스 파리

 

 


구체관절 인형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미모가 출중한 리사! 그녀가 모델 부럽지 않은 몸매로 파리 패션쇼를 뒤집어 놓았다고 합니다.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청바지 차림이었지만 빨간색 미니 백으로 패션을 완성했다고. 하지만 진짜로 패션을 완성했던 것은 인형 같은 외모가 아니었을지 싶네요. 


그렇게 리사는 가는 곳마다 인생 화보를 남겼는데 프랑스 파리를 여행하며 에펠탑 앞에서 인증샷을 찍기도 했는데 사진 속의 그녀의 다리 비율은 넘을 수 없는 사차원의 벽. 그 외 초근접 사진에서도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인스타그램 좋아요 2백8백여 개를 넘기기도 했습니다.  

인증샷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YG의 공주님들! 그들의 일상이 앞으로도 궁금해진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