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걸그룹 멤버 중 자연미인으로 유명한 그녀의 연애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설의 걸그룹 멤버 중 자연미인으로 유명한 그녀의 연애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4. 2. 17:11

본문

 

 

이제는 전설이 되어버린 걸그룹 쥬얼리. 쥬얼리 2집때부터 쥬얼리 멤버로 영입되어 쥬얼리가 대세 걸그룹이 되는 것에 일조했던 그녀. 쥬얼리는 걸그룹으로 이름을 떨쳤을 뿐만아니라 멤버 한명한명이 모두 유명해져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그 중 자연미인으로 꽤나 유명세를 떨친 이 멤버는 바로 조민아입니다.

 

 

 

조민아는 사실 가수로 연예계를 처음 데뷔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1995년도에 조진주라는 이름으로 한 드라마에서 송윤아의 아역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각종 재연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연기를 했던 이력이 있는데요. 조민아가 아역배우로 활동했을 당시의 사진을 공개하자 사람들은 어릴 적 모습 그대로 컸다며 역시 자연미인이라고 극찬을 하였습니다.


' 우주여신이 만든 빵 좀 먹어볼래? '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쥬얼리의 최고 전성기때까지만 활동하고 탈퇴한 조민아. 그 후 솔로로 싱글앨범을 발표하기도 했으며, 뮤지컬 배우 및 TV드라마에도 다시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보였습니다. 연기 외에도 조민아는 다양한 재주가 많았는데요. 가수생활을 끝내고 연기하는 배우로 다시 전향하면서 겪은 슬럼프들을 공부로 극복했다고 하는 조민아는 무려 국가공인 자격증이 11개의 자격증을 보유하여 많은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요가 자격증, 마사지 자격증, 재활 마사지 자격증 등 11개의 자격증 중에 파티쉐 자격까지 갖춘 그녀는 마포구 동교동에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라는 베이커리를 오픈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조민아의 베이커리에 대한 위생문제와 너무 고가인 제품들이 가격 때문에 한동안 논란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위생모와 위생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조민아의 모습이 찍힌 사진부터 시작하여 500원짜리 동전을 다쿠아즈 안에 넣고 오븐에 굽는가 하면, 베이커리에서 빵과 함께 마실 수 있게 커피를 판매했는데 커피의 가격이 캡슐커피임에도 불구하고 터무니없이 비싸 논란이 되었었습니다.

 

또한 베이커리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빵의 품질까지 그리 좋지 않았고, 각종 루머와 논란, 악플에 시달리던 조민아는 건강문제까지 악화되어 결국 우주여신 조민아 아뜰리에를 폐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 사랑의 힘으로 극뽁! '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올해 초 조민아는 열애사실을 공개하면서 사람들에게 또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조민아는 '당신 여자라서 행복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남자친구와의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었습니다.

 

베이커리 논란 후 베이킹을 다시 할 생각이 없었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자 만들어주고 싶은 것들이 생겼다면서 다시 베이킹을 시작한 조민아. 남자친구에게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여 9일동안이나 깜짝선물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작년 11월 힘든 시기를 겪었던 조민아는 건강까지 심하게 악화되어 저혈압과 과호흡 등으로 인해 평범한 삶을 살지 못했으며, 혹시라도 세상과 작별할까봐 스마트폰에 마지막 인사까지 적어두었다고 토로하였는데요. 그 후 운동과 함께 건강을 회복하며 사랑하는 남자친구까지 만나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고 SNS에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발렌타인데이 이후에도 카페 앞에서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과 '품절임박'이라는 내용의 글을 함께 올리며 곧 결혼을 암시하는 글을 올려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기도 했는데요. 화이트데이에 남자친구가 무엇을 해주었냐며 묻는 질문들에 조민아는 사실 남자친구가 물질적인 것을 해주지 않아 조금은 서운하다고 글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일부 팬들은 조민아 남자친구를 비난하기도 했었는데요.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조민아는 남자친구를 비난하는 일부 악플에 대해 사탕하나 안사줬다고 내 사람이 비난받을 이유는 없다며 일침을 가했습니다. 자신의 남자친구를 깎아내리는 듯한 일부 악플이 너무 불편하다며 댓글창을 닫아버리기도 하였는데요. 표현을 많이 부끄러워하고 서툴지만 매일매일 노력하여 변화하는 남자친구의 모습이 이상적인 모습이라며 남자친구를 감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출처: 조민아 인스타그램

여러 논란과 구설수에 휩쌓여 오랜 시간동안 괴로워했던 조민아. 사랑을 통해 아픔을 극복하고 세상이 아름답게 보인다는 조민아에게 지금 남자친구는 없어서는 안될 특별한 존재이고, 서로가 운명인 것이 분명해보입니다. 조민아의 바람처럼 내년에는 꼭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이루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