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테스트기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상하지만 효과는 절대적인 7가지 것들
본문 바로가기

임신테스트기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이상하지만 효과는 절대적인 7가지 것들

 

임신을 하게 되면 임신 초기증상으로 인해 몸에 여러가지 변화가 나타나게 됩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생리를 하지 않고 몸이 무거워지며 하복부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입덧을 하는 등 다양한 증상이 나타나지만 모든 사람들이 신체에 변화를 겪는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추천글 - 산부인과 의사가 절대 말해주지 않는 '피임약'이 미치는 무서운 10가지 부작용

 

증상이 매우 미세하게 나타나거나 종종 겪을 수 있는 현상이기 때문에 이러한 증상만으로는 임신여부에 대한 정확한 확인을 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몸에 변화가 생기면 임신여부 확인을 하기 위해 병원을 방문하거나 임신 테스트기를 사용해 임신여부를 확인하곤 합니다.

 


하지만 흔한 이 두가지 방법 외에도 임신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들은 생소하면서도 이상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임신 테스트기의 대안으로 사용하기에 생각보다 효과적일 것입니다. 임신 예정이 있거나 이미 임신을 한 상태라면 이들이 잘 작용하는지 한번쯤 테스트 해본다면 흥미로운 결과를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1 소나무 잎

 

우리나라에서 가장 친숙한 존재인 소나무 잎은 고혈압을 예방하고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등의 효과가 있어 약재로 사용할 뿐만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효과가 있어 화장품의 성분으로도 사용하며 아로마 오일, 마시는 차 등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이 소나무 잎으로 임신테스트 또한 할 수 있습니다. 소나무 잎의 중요성분인 송유가 임신여부를 확인하는 데에 큰 요인이 됩니다. 아침에 본 첫 소변에 솔잎을 섞어 기다려본 결과 색깔이 변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엄마가 될 것이라는 증거입니다.

 


#2 표백제

 

임신중 표백제 사용은 주의가 필요하기 때문에 소나무 잎을 이용한 임신테스트에 비해 위험한 테스트 방법이라고 할 수 있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임신테스트 중에서는 가장 정확한 테스트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표백제를 이용한 임신테스트는 실외에서 실시하시길 권장합니다.

 

플라스틱 컵에 소변과 표백제를 섞었을 때에 거품 여부를 확인하는 것으로 거품이 일어난다면 엄마가 된다는 의미이며 거품이 일지 않으면 그렇지 않다는 의미입니다. 실외에서 이 테스트를 실시하려면 소변을 깨끗한 컵에 담아 가지고 나가 표백제와 섞어주면 됩니다.

 


#3 식초

 

식초는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재료로 기술이 발전하기 전 임신 테스트기가 없었을 때에 사용했던 고대 임신확인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다른 테스트 방법과 비슷하게 식초에 아침 첫 소변을 섞어준 후 색깔변화를 확인하면 됩니다. 거품이 생기는 것은 정상적인 현상이며 처음 혼합했던 색깔과는 달리 다른 색깔로 변한다면 엄마가 된다는 증거입니다.


추천글 - 집안의 음산한 기운들을 감지해주는 '식탁 위 한잔의 소금물과 식초'

 


#4 밀과 보리

 

<'피임약', 산부인과 의사가 가르쳐 주지 않는 우리 몸에 미치는 무서운 10가지 부작용>


밀과 보리를 이용한 임신 테스트도 임신 테스트기가 나오지 않았을 적에 사용하던 방법입니다. 이는 임신 초기 검사 중 하나로 며칠동안 밀과 보리에 소변을 보아 확인합니다. 시간이 지나 밀에 싹이 트면 여자아이를, 보리에 싹이 트면 남자아이를 임신한 것이며 하지만 아무 것도 싹이 트지 않는다면 임신을 하지 않았다는 의미입니다.

 

이 방법은 실제로 1960년대 사용했으며 실제로 70% 효과가 있었습니다. 굉장히 이상해 보이지만 이는 임신확인 여부와 성별 또한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5 치약

 

집집마다 반드시 있는 치약을 이용해 임신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치약의 색깔이 초록색이나 파란색 또는 줄무늬가 아닌 흰색이어야 하며 치약의 맛은 테스트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컵에 소변과 하얀 치약을 섞어주어 색상 변화를 확인해보면 됩니다. 임신중 급증하는 HCG호르몬이 함유된 소변과 흰색 치약이 섞이게 되면 하얀색이었던 치약이 파란색으로 바뀌게 됩니다.

 


#6 소금

 

소금 또한 가정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재료로 소금을 이용한 이 테스트는 정확한 방법이 아닐 수 있지만 한번쯤 재미로 시도해볼만 합니다하지만 이 테스트는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에 생리주기와 배란일을 계산해서 시도해야 합니다.

 

배란 5일째에 소금과 소변을 섞어 기다리면 몇시간 뒤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혼합물이 치즈와 비슷한 하얀 물질로 바뀐다면 임신한 것이며 아무 반응이 없다면 임신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7 설탕

 

설탕은 단맛을 내는 용도 외에 임신 테스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테스트는 정확성을 위해 아침 첫 소변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설탕은 곱게 갈아 전분을 첨가한 슈가 파우더가 아닌 곱지 않은 결정체의 설탕가루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릇에 설탕 2-3스푼을 넣은 후 그 위에 소변을 떨어트렸을 때 설탕이 녹지 않고 덩어리를 형성한다면 임신임을 뜻합니다이 방법의 정확도는 약 95%로 상당히 정확한 편이기 때문에 웬만한 임신 테스트기보다 정확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전세계에서 가장 평이 좋고 신뢰하는 코스트코 상품 및 음식 20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