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미숙은 보살..' 소리까지 나온 김학래 차 실제가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미숙은 보살..' 소리까지 나온 김학래 차 실제가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14. 00:34

본문

 

13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팽현숙의 순댓국집에서 모인 임미숙-김학래 부부와 팽현숙-최양락 부부의 모습이 공개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팽형숙의 가게에서 일을 도와주던 중 고급 외제차를 목격한 최양락. 그 고급 외제차의 주인은 바로 임미숙과 김학래였습니다. 

 

 

고급차를 본 최양락은 운전해보고 싶은 마음에 "내가 발렛파킹을 해주겠다"고 말했지만 김학래가 "이거 운전 안 해보지 않았냐. 어디 긁히면 수리비가 천문학적이다"라고 언급하자 바로 포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편 지난주 김학래의 젊은 시절 바람사건으로 김학래에게 큰 비난이 쏠리기도 했는데 오늘 몰고 온 김학래의 차로 인해 누리꾼들은 임미숙은 보살이라며 부인 잘 만난 김학래를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날 김학래가 몰고 온 차량은 포르쉐 스포츠카 파나메라 모델로 최양락 조차 "진짜 이 차를 타고 다니는 거냐"며 놀라워할 정도로 비싼 가격을 자랑합니다. 실제로 2019 포르쉐 파나메라 모델의 경우 한 대당 가격이 1억4030만원에서 1억7090만원에 달할 정도라고 합니다. 

 

 

김학래는 이에 대해 "사람이 명품이 돼야지, 겉치레는 중요하지 않다"면서도 "난 너 소탈한 게 좋다"라고 최양락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