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지친 몸으로 혼자서 갈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 Top6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에 지친 몸으로 혼자서 갈만한 국내 힐링 여행지 Top6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오로나민C 2018. 2. 19. 19:46

본문

 

이리저리 치이고 학업에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누구나 일탈을 꿈꾸게 됩니다. 만약 이런 지루한 일상 속에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다는 생각을 갖는다면 아래 여행지는 당신에게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한가지 더, 여행에 있어서 여행지도 중요하지만 여행 짐을 싸는 것은 더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효과적이고 빠진 것 없이 깔끔한 여행 짐 꾸리기를 원한다면 아래 영상을 통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시 짐쌀때 반드시 도움이 되는 TIP (영상) > 




# Top6 소나기 마을 

소나기 마을은 경기 양평군 서종면에 위치한 곳으로 황순원 작가의 대표작 ‘소나기’소설을 모티브로 지어진 마을입니다. 소나기 마을을 둘러보면 황순원 작가의 모형과 영상을 통해 그의 작품들과 일생을 들여다 볼 수 있으며, ‘소나기’ 속 주요 장면들의 배경, 구조물 등으로 실제 소설 속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될 것입니다. 

추천글: 일본사람도 잘 모르는 일본여행시 비용절감하는데 도움이 되는 5가지 놀라운 팁



또한 소나기 마을 오솔길은 푸른 나무들과 걷기 좋은 숲길이 마을 둘레를 감싸고 있는데, 길이 크고 가파르지 않아서 산책하기 굉장히 좋은 곳입니다. 숲에 퍼지는 잔잔한 음악과 길을 따라 나타나는 ‘소나기’ 소설 속 주요 장면들은 관광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며, 숲 속에서 소설 배경을 찾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수 있습니다. 




# Top5 거금도 

전남 고흥군에 위치해 있는 거금도는 쭉 뻗은 거금대교를 건너야 만날 수 있으며, 붉게 떠오르는 해돋이와 멋진 바다가 보이는 드라이브 코스가 유명한 곳입니다. 거금도의 장점은 다른 섬들에 비해 많은 관광객들로 붐비지 않기 때문에 휴식과 여유를 즐기기 굉장히 좋고, 해안도로를 따라 펼쳐지는 바다 풍경은 거금도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금도를 둘러보면 ‘절이도 해전 승전탑’을 만나볼 수 있는데, 지금의 거금도는 과거 절이도로 불렸고 임진왜란 때 이순신장군과 절이도 주민들이 힘을 합쳐 일본 수군을 무찔렀다 하여 승전탑이 세워진 것이라고 합니다. 거금도에는 고운 모래사장을 자랑하는 해수욕장들이 있으나 휴가철에도 사람이 거의 없어 혼자 휴식을 즐기기에 괜찮은 곳입니다. 




# Top4 순천만 갈대밭

전남 순천시 순천만 갈대밭은 국내 최대 규모의 갈대 군락지를 자랑하며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들 사이로 노을이 물드는 모습은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이곳은 가을만 되면 수많은 관광객들로 붐비지만 길이 미로처럼 되어 있어 사람들과 마주칠 일이 적고, 혼자 갈대밭을 걷는 것만으로도 여행의 낭만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추천글: 여자끼리 가기에 좋은 '안전하면서 여성들을 위한 여행지' Top 9





# Top3 하늘목장

강원도 대관령에 위치해 있는 하늘목장은 애인, 가족, 친구들, 심지어 혼자서도 편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한국의 알프스’라고 불리듯 굉장히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늘농장은 도시에서 쉽게 접하지 못하는 동물과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으며 푸른 초원을 걷거나 풀을 뜯어먹는 여러 가축들, 맑은 하늘과 바람에 움직이는 풍차, 들판을 따라 멋지게 나있는 길은 이곳의 분위기를 더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 Top2 인천 동화마을

인천 송월동에 위치해 있는 동화마을은 동심을 불어 일으키기 좋은 아기자기한 건물들과 곳곳에 그려져 있는 벽화들로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굉장히 좋아하는 곳입니다. 동화마을은 애인과 친구들과도 즐기기 좋지만 이어폰을 꽂고 혼자 산책하거나 사진기를 들고 다니는 사람이 의외로 많아 혼자서도 여유롭게 구경하고 오기 좋습니다. 

추천글: 짧은 비행시간으로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Top 5



# Top1자작나무숲

강원도 인제에 위치해 있는 자작나무숲은 눈 내린 겨울에 특히 인기가 많은 곳으로 하늘을 향해 멋지게 뻗어 있는 자작나무들과 나무에 하얗게 내려앉은 눈은 판타지 영화나 동화 속에나 나올 법한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작나무숲의 관광객들은 해마다 늘어나고 있지만 숲이 넓다 보니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일은 거의 없으며, 수도권에서 출발하면 간단하게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여유를 즐기고 힐링을 하기 괜찮은 곳입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