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면세점 가면 대부분 사게 된다는 과자 베스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면세점 가면 대부분 사게 된다는 과자 베스트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18. 11. 10. 13:18

본문

 

일본 여행의 꽃은 쇼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실속 있으며 아기자기까지 한 제품들은 정말 사지 않고는 못배기죠. 그 중에서도 빵과 과자류는 일본여행  쇼핑리스트에 꼭 오를 정도로 인기가 많습니다.


바쁜 일정으로 지인들의 선물 등 쇼핑을 하지 못했다면 일본 면세점에서 과자를 사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되겠습니다. 일본 면세점가면 반드시 사야 된다는 과자 BEST10을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 Ningyoyaki 



도쿄 면세점에서 구입이 가능한 이 과자는 우리나라 사람뿐만 아니라 전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간다는 과자류 중의 하나로 손꼽힙니다. 동물 모양의 아지자기함이 일품인 이 과자는 은은한 과자향에 계란향이 더해진 과자로 먹어보면 살짝 단 계란맛이 입안에 가득 차는게 일품인 과자이죠.  

 

 


# Baumkuchen



사실 Baumkuchen 이라는 이름은 독일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뜻은 케이크와 나무가 합성된 뜻이라고 하는데 단어가 독일어라고 하더라도 이 과자는 엄연히 일본에서 만든 과자이죠. 도쿄 공항과 일부 기차역에서 볼 수 있는 과자로 해외 여행객 뿐 아니라 일본 사람들에게도 사랑받는 간식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 Hiyoko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과자입니다. 일본에 여러해 살면서 가장 많이 먹은 면세점 과자인거 같네요. 치킨 병아리 모양의 이과자는 일단 비주얼이 여자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비주얼로 그 비주얼 때문이라도 한번은 사먹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겉은 약간 바삭거릴거 같지만 의외로 부드로운 식감에 안에는 일본식 촉촉한 단팥이 들어있어 상당히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죠. 100년전에 처음으로 만들었다고 한 이 과자는 100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일본 고유의 과자입니다. 


# Tokyo Banana

 


도쿄 바나나! 너무나 유명한 제품이죠. 앙증맞은 바나나 모양의 카스텔라 빵에 달콤한 바나나 향이 나는 커스타드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촉촉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메이플, 바나나 쉐이크,쵸콜릿 바나나 크림 등 6가지 플레이버에 데코 디자인도 조금씩 달라 고르는 재미도 있습니다. 


# shiroi koibito



일본 면세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간식 끝판왕이죠. 우리나라의 쿠쿠다스를 연상케 하며 맛은 그 이상인 일본인의 쿠크다스인 shiroi koibito입니다. 이 쿠키는 부드러운 비스킷이 화이트 초콜릿을 잘 감싸는 아주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포장하는 과자 개수에 따라 다양하고 예쁘게 포장되어 있으니 지인 선물용으로도 매우 좋고 받는 사람 만족도 역시 매우 높죠. 한가지 단점은 이미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맛과 브랜드를 알고 있어 특별함이 좀 덜하다라는 것이 유일한 단점입니다. 


# Calbee Jaga Pokkuru



프렌치 프라이와 감자칩의 맛을 절묘하게 믹스한 맛으로 감자 스낵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먹어봐야 할 과자입니다. 홋카이도산의 엄선된 감자로만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 감자 스낵을 맛보게 되면’ 어떻게 이렇게 바삭바삭하고  감자의 식감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지 그 노하우를 알고 싶을 정도입니다. 


# Green tea Kitkat



일본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오리지널 맛 외에 원산지인 영국보다 더 다양한 맛의 킷캣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 중의 단연 으뜸은 녹차 킷캣입니다.

 

 


색감부터 녹차 색의 독특함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녹차향의 이 킷캣을 차와 함께 마시면 아주 일품인 간식이 됩니다. 단 맛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제격입니다. 나리타공항에서 아주 잘 팔리는 제품이니 가보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 yubari jelly


일본 홋카이도산 고급 멜론으로 만든 젤리로 주황색의 예쁜 색감을 가지고 있어 더욱 그 맛이 일품이죠.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젤리 맛이 날거 같지만 사실 막상 먹으면 진짜 멜론 맛을 느낄 수 있죠. 젤리의 쫀득함에 멜론의 맛이 어우러 지는데 이런 맛이 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하죠. 이 과자는 얼려서 먹으면 그 맛이 배가 되여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그냥도 그리고 얼려서도 먹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