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논란으로 국제 열애설 터진 엘프 외모 치어리더 3대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 논란으로 국제 열애설 터진 엘프 외모 치어리더 3대장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4. 10. 15:01

본문

 

 

출처: (아래)MBC

야구 시즌이 시작되면 내가 좋아하는 팀을 직접 응원하기 위해서 야구장을 찾는 야구인들이 많습니다. 또한 야구장에서 치킨과 맥주를 먹으러 야구인들을 따라가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또 다른 이유로 야구장을 찾는 사람들도 있다고 합니다. 

 

 

출처:(아래)안지현 인스타그램, 서현숙 인스타그램

야구장에서 야구경기도 경기지만 이들에게 시선을 뺏긴다는 그들은 바로 치어리더입니다. 수많은 치어리더들 중에 미모가 눈부셔 눈에 띄는 몇몇 치어리더들은 아예 그들의 전속 팬이 생길 정도라고 하는데요. 박기량, 김연정, 강윤이 치어리더에 이어 다음 세대 3대장이 또다시 뽑혔다고 합니다. 그들은 바로 안지현, 서현숙, 이나경 치어리더입니다. 아마 야구를 모르는 사람들도 이들의 이름은 들어보았을 만큼 유명하죠.


솔직히 아이돌보다 더 예쁜 것 같다

 

출처: 안지현 인스타그램

각자 다른 매력의 치어리더 3대장 중 엘프 외모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이는 바로 치어리더 안지현입니다. 일부 야구팬들 사이에서는 일반 아이돌보다 더 예쁜 것 같다, 넘사벽 외모다라고 극찬을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평범한 학창시절을 보내던 안지현은 고등학교 3학년때 아르바이트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치어리더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결과 프로 농구 구단인 서울 삼성 썬더스 치어리더에 합격하게 되고, 바로 데뷔하였다고 하는데요.

 

출처: 안지현 인스타그램

 

 

2015년부터 2년간 서울 삼성 썬더스 치어리더에서 활동하던 안지현의 모습이 SNS에 공유되면서 늘씬하고 예쁜 외모로 사람들의 인기를 끌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매번 치어리더 영상을 통해 항상 활짝 웃으며 응원하는 모습에 반해 안지현의 인지도가 꾸준하게 상승했다고 하네요. 또한 이 시기에 포털사이트 프로필도 생겼다고 합니다. 

 

출처: 맥심코리아

그 후 여러 농구팀을 거치다, 넥센 히어로즈팀에 들어가면서 프로야구 리그에서도 활동하게 되었는데요. 그 후 롯데 자이언츠팀으로 이적하면서 3대장의 자리를 굳혔다고 합니다. 또한 2018년에 안지현의 인기가 절정에 다다르면서 남성잡지의 최고봉인 맥심 표지모델로도 뽑혀 전국에 역대 최단기간으로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대세 치어리더의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안지현이 애칭으로 불러주다니.. 부럽다!

 

출처:(위)안지현 인스타그램/(아래)박효준 인스타그램

지난해 안지현의 열애설이 터져 많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고 하는데요. 안지현의 열애설 상대는 바로 촉망받는 야구선수 박효준이였습니다. 안지현보다 1살 많은 박효준은 2014년 뉴욕 양키스 팀에 입단하였는데요. 박찬호에 이어 두번째로 뉴욕 양키스에 입단한 한국인으로 실력이 좋아 파격대우를 받았다고 합니다. 

 

출처:(위)안지현 인스타그램/(아래)박효준 인스타그램

작년 말 안지현은 SNS에 싸이 콘서트를 관람하러 가서 찍은 인증샷을 올렸는데요. 이틀 뒤 박효준 또한 안지현과 같은날 찍은듯한 싸이 콘서트 인증샷을 SNS에 올려 둘이 열애하는 것 아니냐며 사람들의 의심을 받았습니다.  이런 열애설이 터지며 사람들은 안지현의 휴가까지 관심이 쏠렸는데요. 작년 여름에 안지현이 뉴욕으로 휴가를 갔다오면서 박효준을 만나러 간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왔습니다. 

 

 

출처: 안지현 인스타그램

더 나아가 안지현과 박효준의 열애가 사실화 된 것은 서로의 애칭때문이였는데요. 안지현은 자신의 SNS 프로필에 '호이호이'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는데, 박효준의 미국 이름과 같다는 것이 밝혀졌으며, 박효준 역시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며 '혀니혀니'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두 사람의 열애가 맞다는 주장이 나왔습니다. 그 뒤 이 사실이 언론에 노출되었지만 사실 무근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고 합니다.

 

출처: 안지현 인스타그램

 

작년 여름시즌을 마지막으로 겨울시즌의 치어리더 활동은 잠시 쉬어간다는 안지현. 때문에 많은 팬들에게 아쉬움을 주었는데요. 이후 개인 쇼핑몰을 오픈하여 CEO의 모습을 보여주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안지현을 기다리는 팬들이 많은 만큼 치어리더, 화보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예쁜 모습을 오랫동안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