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비쥬얼 실화? 가는 곳마다 엘프녀 인증샷 남긴 그녀의 국내여행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비쥬얼 실화? 가는 곳마다 엘프녀 인증샷 남긴 그녀의 국내여행지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20. 4. 28. 10:12

본문

 

실제로 보면 인간계 미모가 아니여서 엘프라고 불리는 여신. 바로 러시아 출신 모델인 안젤리나 다닐로바인데요. 처음보면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예쁜 안젤리나 다닐로바가 한국 문화, K-POP, 한국 음식 등 한국덕후인 것은 알고 계신가요? 

출처: 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안젤리나는 러시아의 한 한식당에서 된장찌개를 군침이 돌 만큼 맛있게 먹고있는 사진을 SNS에 올렸는데, 그 후 한국인의 팔로워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었다고 합니다. 더 나아가 된장찌개 먹방 사진은 안젤리나가 한국 연예계 진출까지 하게 된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한국과 한국 음악, 한국 문화에 관심이 생긴 뒤 친구들에게도 한국의 패션·역사·문화를 소개해주고 싶어 SNS에 올렸을 뿐인데..’라고 하며 한국을 사랑하는 안젤리나는 한국 여행도 즐긴다고 합니다. 안젤리나는 국내의 어떤 곳을 여행했을까요?

 

” 미모로 북촌을 뒤집어버렸다는 소문이..! ” 

 

서울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는 전통 한옥들이 모인 동네. 바로 북촌인데요. 북촌은 한국의 역사가 깃든 전통적인 건축물과 한국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는 북촌 한옥마을이 위치해 있는 곳으로 외국 관광객들 사이에서 ‘가장 한국스러운 골목’으로 뽑히는 북촌은 한국에서 꼭 가봐야 할 필수 장소라고 합니다. 

빌딩숲인 서울의 높은 건물들 사이에서 고즈넉한 분위기를 고수하고 있는 북촌은 북촌 한옥만을 뿐만 아니라 전통 찻집과 갤러리, 작은 공방 등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는데요. 

 

 

북촌 여행의 하나의 팁은 ‘북촌 8경’을 도장깨듯 하나씩 찾아가보는 것인데요. ‘북촌 8경’은 북촌의 대표적인 경치를 자랑하는 장소 8곳을 모아둔 코스 이름으로, 이 코스를 통해 모르고 그냥 지나칠 뻔한 정감있는 북촌의 모습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안젤리나 역시 서울의 대표적인 여행지, 북촌을 놓치지 않았겠죠? 
안젤리나 역시 북촌의 모습을 놓칠새라 큰 카메라를 메고 북촌 일대를 여행하였는데요. 안젤리나가 한옥들 사이에서 찍은 사진과 북촌의 좁은 골목 등 여러 곳에서 찍은 사진을 보고 네티즌들은 ‘북촌 엘프등장ㄷㄷ’, ‘와, 화보찍은것 같다’ 등의 놀라운 반응도 보였다고 합니다. 
(북촌이 이렇게 런웨이급이 될 수도 있군요…) 

 

 

” 아는 사람만 아는 다도해의 보물, 흑산도에 강림한 여신 ” 

 

우리나라 서남단 끝에 자리잡고 있는 자연이 만들어낸 섬. 총 8개지구의 다도해 해상국립공원 중 하나로 흔히 다도해의 보물이라고도 불리는 흑산도는 평생을 두고 한 번쯤 찾아봐야 할 관광지로 뽑히는데요. 

 

2012년에 국립공원관리공단이 ‘명품마을’로 선정하면서 그 가치를 더욱더 공고히 하고 있다고 합니다.

흑산도는 아찔한 기암절벽과 절묘하게 어우러진 아름다운 섬의 경관을 지니고 있으며, 조용하게 개인적으로 찾는 사람이 많아 힐링여행의 단골 목적지이기도 하는데요. 

또한 홍도와 나란히 단짝을 이루는 여행지로 흑산도에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보통 1박2일 코스로 찾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흑산도’하면 10명 중 8명은 ‘홍어’를 떠올릴만큼, 홍어는 흑산도의 대표적인 특산물인데요. 따라서 흑산도를 홍어 본고장이라고 부를만큼 흑산도 여행때 홍어가 빠진다면 앙꼬없는 찐빵이라고 하네요.

 

 

출처: (좌)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우)핑크피쉬 인스타그램

안젤리나 역시 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소울푸드라고 불리우는 흑산도 홍어를 접하기 위해 흑산도를 방문했다고 합니다. 안젤리나는 직접 어선에 타보기도 하여 흑산도의 경관에 감탄하기도 했고, 직접 어민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홍어의 가치에 대해 탐구하기도 했다는데요. 안젤리나는 흑산도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여 청순한 미모를 뽐내기도 했습니다. 

한국에 숨겨진 명소와 한국 음식 가치에 대한 안젤리나의 열정, 참 대단하죠. 평소에 매우 애정하던 한국에서, 스타가 된 안젤리나. ‘갓젤리나’라고 불릴만큼 눈부신 미모와 아름다운 마음씨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기 충분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안젤리나의 승승장구하는 모습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