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수입고백으로 알아보는 놀라운 재산 규모와 소유 차량 변천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효리 수입고백으로 알아보는 놀라운 재산 규모와 소유 차량 변천사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오로나민C 2018. 4. 18. 20:16

본문

 

시즌 1때부터 엄청난 화제를 모았던 JTBC 예능 <효리네 민박>이 지난해 시즌2 방영이 확정되면서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최근 다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효리네 민박>은 제주도에 거주하고 있는 이효리♥이상순 부부가 자신들의 집을 민박객들에게 내어주며 함께 식사로 즐기고 공감하고 소통하는 리얼 예능으로 시즌 1에서는 ‘아이유’가 아르바이트 생으로 출연해 같이 호흡했다면 이번 시즌2에는 소녀시대 멤버 ‘윤아’가 출연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효리네 민박> 시즌2에서는 윤아와 함께 배우 박보검이 효리 민박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팬들은 예고편에 등장한 박보검을 보고 어떤 활약을 펼쳐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다고 하는데, 사실 박보검은 이효리의 굉장한 광팬이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박보검은 2018 명단공개 ‘성덕스타’ 4위에 오른 바 있습니다. 박보검은 학창시절부터 이효리를 좋아했고 연기자 데뷔 후 신인시절 미니홈피에 이효리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홈피 배경 음악도 이효리 노래였다고 합니다. 3위로는 배우 이제훈이 선정되었는데, 이제훈은 평소 힙합에도 관심이 많아 빅뱅 멤버 지드래곤의 팬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드래곤을 좋아하는 또 다른 스타로는 <쇼미더머니5> 우승자 래퍼 비와이가 있는데, 비와이는 최근 종교적 가사가 담긴 랩으로 큰 이슈를 모았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수쟁이’ 비와이가 말하는 대중이 기독교적 힙합에 열광하게 된 이유(영상)>



천글: 김제동의 결혼 가능성이 수십억이 넘는 재산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낮을 수 밖에 없는 슬픈 진실


하지만 시즌1, 시즌2를 함께해준 아이유, 윤아보다도 <효리네 민박>에서는 진솔한 모습을 보이며 ‘멋진 동네 언니’느낌으로 시청자들을 홀린 ‘이효리’가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 않나 싶은데, 이효리는 <효리네 민박> 시즌1이 종영한 후 한 토크쇼에 출연하여 ‘죽을 때까지 쓸 수 있어’라고 밝히며 자신의 재산 정도를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 광고 30억 제안 거절한 이효리


지난 6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효리 소속사였던 키위미디어 측은 이효리가 ‘효리네 민박’시즌 1때 들어온 PPL을 모두 거절했다. 광고계의 수많은 러브콜이 들어왔지만 상업광고는 찍지 않겠다”라며 이효리가 거절한 CF금액만 무려 30억 원을 훌쩍 넘는다고 전했습니다. 이효리는 2000년대 ‘걸어 다니는 1인 중소기업’이라 불릴 정도로 의료, 소주, 화장품, 핸드폰, 가전제품 등의 다양한 CF모델을 따내며 광고퀸으로 올랐지만 2012년 ‘더 이상 상업성을 띠는 광고에 출연하지 않겠다’라 선언하며 현재까지도 이효리는 수 차례 들어온 CF제안에도 상업광고를 찍지 않겠다는 다짐을 고수하고 있다 합니다. 






# ‘나 아직 돈 많다’ 이효리 재산


이효리는 평소 검소한 생활습관 덕분에 재산관리를 잘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BC 예능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이효리는 MC들의 질문에 “활동을 안 하고 있던 3년 동안에는 수입이 아예 없었지만, 활동을 안 해도 벌어놓은 돈으로 살고 있다”고 밝히며 “어렸을 때 벌어 놓은 돈으로 죽을 때까지 쓰라면 쓸 수도 있을 것이다’라고 말해 모든 출연진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을 때도 ‘<효리네 민박> 시청자들의 반응이 어떤지?’라는 질문에 “돈 벌러 나왔냐고 묻는 반응들이 많던데, 나 아직 돈 많다”고 쿨한 입담을 펼치며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방송에서 몇 번 언급한 이효리 재산 정도에 대해 몇몇 네티즌들은 ‘이효리 재산 부럽네’, ‘이효리 재산관리 잘했다’, ‘어릴 때부터 고생한 대가다’ 등으로 이효리 재산을 궁금해 하는 반응이 많았다고 합니다. 



이효리는 지난 2009년 10월 삼성동에 위치한 22억원 상당의 고급빌라와 함께 서울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시세 30억원의 단독주택을 자신의 명의로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충남 천안에 위치한 30억원 상당의 부동산을 매입했다는 사실이 전해지면서 이효리의 임대수익은 굉장할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추천글: 재벌 3세의 구애도 쉽게 거절하도록 해주는 하루 수입 1억을 버는 홍진영의 놀라운 이력과 재산규모





# 이효리의 차량 변천사



▶닛산 큐브


이효리 차로 유명한 닛산 큐브. 당시 이효리가 이 차량을 구입했을 때는 한국 닛산이 큐브를 아직 국내 수입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본 현지에서 직수입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닛산 휘가로


이후 이효리는 닛산의 또 다른 모델인 ‘휘가로’ 차량을 구매했습니다. Mnet <오프 더 레코드 효리>에 출연한 이효리는 지하 주차장에 있는 자신의 휘가로를 가리키며 “기존의 차(닛산 큐브)는 친구에게 팔고 새로 구입했다”라고 전하며 차량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추천글: 유병재 성격 및 인성으로 보는 유병재의 앞날이 진심으로 걱정될 수 밖에 없는 이유



▶볼보 V60와 XC90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 짚 앞에 나란히 서있었던 볼보 V60와 XC90. 사실 XC90는 이효리 차량이 아니라고 합니다.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 이상순 부부가 볼보 차량을 탄다고 알려지면서 볼보 SUV가 큰 관심을 받게 되었을 때 볼보 코리아가 프로그램에 대형SUV 올뉴XC90을 협찬한 것으로, 볼보V60는 원래 이상순이 소유하고 있던 개인 차입니다. 그러나 부부가 같이 운전하는 것은 맞기 때문에 이효리 차량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