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서야 이해가 되는 김희철 모모 열애 증거들 (+성지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제서야 이해가 되는 김희철 모모 열애 증거들 (+성지글)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 2. 12:52

본문

 

새해 첫 아이돌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바로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트와이스의 모모인데요. 데뷔한지 무려 15년차인 김희철은 데뷔후 처음으로 공개열애를 하게 되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사실 둘의 열애는 이전부터 줄곧 나오던 얘기인데요, 팬들 중에는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트와이스 멤버 모모의 열애를 미리 내다본 사람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글은 현재 성지글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죠. 

 

 

해당 '성지글'은 지난해 부터 급속히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성지글을 쓴 사람은 교토의 한 주점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생으로 그가 일하는 곳에 모모와 김희철이 방문하면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느끼게 된 것이죠. 그리고 그는 바로 자신의 SNS에

 

"내가 일하는 곳에 모모와 김희철이 왔다"

 

라는 글을 올리고 이 글은 조만간 성지글이 될 거라며 자신있게 말했다고 합니다.

 

 


마침 비슷한 시점에 김희철은 교토의 한 역 앞에서 지인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고 비슷한 시점에 모모 역시 교토에 있는 본가를 찾은 것으로 전해져 '성지글'에 대한 신빙성이 더해지게 되었는데요. 


이 때문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는 김희철이 모모의 부모님에게 인사드리러 간 것 아니냐는 이야기까지 나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커뮤니티, theqoo>

그러나 단지 이 때문에 열애설이 급속히 퍼진것은 아니죠. 그간 김희철은 여러 프로그램에서 '모모'같은 사람이 본인의 이상형이다라고 말하고 다니면서 둘의 사이에 핑크빛 기류가 흐른게 사실입니다. 특히 관련한 영상들도 이런 기류에 확신을 더했는데요. 

<tvn, 아는 형님>

김희철이 출연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 JTBC '아는 형님'에서 비하인드 컷을 2018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모모와 함께 찍은 영상인 이것은 당시 팬들에게 크게 의심을 샀는데 그 이유가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다가 촬영이 시작되자 손을 얼른 뺐다"고 일부 팬들이 주장을 했기 때문입니다. 

 

또 모모는 뮤직비디오 '나비잠' 촬영을 위해 김희철이 있는 촬영장에 방문을 한 적이 있는데 이 때 김희철이 모모를 대한 태도가 매우 심상치 않았다고 합니다. 모모가 불편해하면 계속 챙겨주고 눈가에 묻은 먼지도 떼 주는 등 자상한 면모를 보여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한 것이죠. 

 

 

이런 모든 정황들 때문에 지난 8월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현재 연인 사이로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열애설을 보도했지만 둘은 부정을 했었죠. 그러나 새해가 밝고 두번째 열애설이 터지자 결국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커플이 되게 된 것입니다. 

 

13살 나이차를 극복한 아이돌 선후배 커플. 새해 부터 각종 커뮤니티에서 떠들석하게 축하받고 있는 이들의 앞날이 항상 밝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