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트랜스젠더냐?" 소리 듣던 이엘, 실제 연애 고백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놓고 "트랜스젠더냐?" 소리 듣던 이엘, 실제 연애 고백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11. 25. 19:41

본문

 

배우라면 미모도 중요하지만 당연히 연기를 잘해야겠죠. 너무 당연한 이야기를 왜 하냐고요? 연기를 너무 잘해서 오히려 오해를 샀던 여배우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과거 작품에서 트렌스젠더 역할을 맡았던 여배우는, 작품이 끝난 뒤에서 계속 트렌스젠더로 오해를 샀다고 하는데요. 현재 개성있는 페이스로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는 여배우는 과연 누구일까요?

 

과거에 트렌스젠더 역할을 무려 두 번이나 맡았던 여배우는 바로 이엘입니다. 2009년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한 이엘은 많은 드라마와 작품들에 출연하여 뛰어난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입니다. 2010년 영화 '황해'에서 신인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수위가 높은 베드신으로 사랃믈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다음 해엔 드라마 '화이트 크리스마스', '공주의 남자'로 꾸준히 연기력을 쌓았더니, 2012년에는 화제의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에서 궁녀의 역할로 또 한 번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에게도 고달픈 무명생활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큰 눈에 달걀형 얼굴을 가진 전형적인 미인상이 아닌 개성이 강한 페이스로 드라마와 영화 오디션에 번번히 떨어졌다고 합니다. 심지어 어떤 감독은 그녀에게 '이 얼굴로 어떻게 촬영하냐', '에로틱 스릴러나 해라' 라는 등 막말을 퍼붓기도 했다는데요. 심지어 이엘은 자신의 외모가 배우로서 큰 빛을 발하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오랜 고민 끝에 강남에 있는 유명한 성형외과를 찾아가기도 했습니다. 약간 앞으로 나온 자신의 턱을 안으로 집어넣기 위해서죠. 하지만 성형수술을 원하는 이엘의 얼굴을 본 의사의 생각은 달랐다고 합니다.

 

 

의사는 이엘에게 '언젠가 당신같이 약간 튀어나온 턱이 매력적인 시대가 올 것이다'라고 이야기를 했던 것이죠. 결국 이엘은 의사의 말대로 수술을 하지 않았고, 꿋꿋하게 무명시절을 버텼다고 합니다. 무명시절 수입이 없었던 그녀는 주머니에 300원 밖에 남지 않았고, 300원으로 자판기 율무차를 뽑은 뒤 아껴 마시며 허기를 달랬던 시기도 있었다고 하네요. 다른 사람 같았으면 그런 무명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배우의 꿈을 포기하고 다른 일자리를 찾았겠지만, 이엘은 달랐습니다. 언젠가 꼭 자신의 시대가 올 것이라고 믿었던 것이죠.

 

서러운 무명생활을 버티던 이엘은 2014년 영화 '하이힐'과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독특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여배우에겐 거의 들어오지 않았던 트렌스젠더 역할이였죠. 하지만 이엘은 어렵다면 어려운 트렌스젠더 역할을 마다하지 않았고, 오히려 진짜 트렌스젠더가 아니냐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훌륭하게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그리고 2016년 그녀를 완전 뜨게 했던 작품은 장안의 화제가 된 '도깨비'. 이엘은 드라마 도깨비에서 삼신할매의 역할을 맡았고, 비록 주연은 아니였지만 강한 여운을 남게 했던 연기를 보여주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도깨비 이후 영화 '바람바람바람', '마약왕', 드라마 '화유기',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출연한 이엘에게 데뷔 후 첫 열애설이 터졌는데요. 그 열애설의 상대는 바로 배우 김재욱이였습니다. 예상치 못한 조합에 그들이 열애설을 들은 많은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죠. 열애설이 터진 이유는 바로 이엘이 실수로 김재욱이 자는 사진을 올리는가 하면, 두 사람이 커플링을 맞췄다는 루머 때문이였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고, 사실이 아닌 것으로 마무리 되었는데요. (괜히 아쉽네요.. 잘 어울릴 것 같았는데!)

 

이엘의 강한 이미지로 인해 연애할 때도 상여자일 것만 같은 생각이 들지만, 예상 외로 그녀는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엘은 겉으로 보이는 이미지와는 다르게 평소에는 엄청 순하다고 합니다. 심지어 말도 느릿느릿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엘은 연애할 때 표현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며, 좋다고 얘기할 시간도 부족하기 때문에 밀당할 시간이 없다고 털어놓았죠. 밀당은 못해도 속마음을 숨기지는 않는 솔직한 성격으로 인해 먼저 고백한 적도 여러 번 있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이엘에게 고백을 받은 남자는 엄청 로또맞은 기분이였겠네요.. 

 

 

하지만 이엘을 마음속으로 결혼상대로 찜해놓은 남자들이 슬퍼할 소식이 있습니다. 2년 전부터 그녀는 독신주의라고 선언했기 때문이죠. 사람들에게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작품 활동이 많아지자, 작품에 몰두하는 것이 매우 즐거운 나머지 남자친구를 잘 챙기지 못한다는 이엘. 그리고 과거 긴 연애를 한 후 종지부를 찍은 이엘은 딱히 스스로 결혼과 맞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아직 비혼은 아니지만, 당분간 독신주의로 지내겠다는 당찬 그녀. 앞으로도 이엘의 멋진 작품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