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소룡 닮았다? 현재 여리여리 아이돌 미모로 연애중인 그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소룡 닮았다? 현재 여리여리 아이돌 미모로 연애중인 그녀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5. 29. 13:36

본문

 

출처:TVN

덕선이 친구로 왕자현으로 친근한 그녀. 생각지도 못한 배우 유해진의 흉내를 내는 개인기부터 여자 연예인이 도전하기 힘든 배우 이선균의 성대모사까지 소화해내며 한때 성대모사 특강까지 진행하기도 했었습니다. 은근 재능이 많은 그녀가 이제는 이 분야까지 손을 대고 있다고 하는데요.

 


헐, 그 이소룡 맞아? 너무 예쁜데..

 

 

출처:MBC

이세영의 개인기는 성대모사에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말 한 마디 없이 얼굴 표정 하나로 관중을 초토화시킨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세영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쌍절곤을 들고 출연하였습니다. 혹시라도 마이크까지 부서질까봐 옷 안으로 집어 넣고, 요리조리 쌍절곤을 돌리는 실력을 뽐냈는데요. 쌍절곤을 다 돌린 그녀는 마지막에 기합소리와 함께 그녀가 얼굴 표정을 순식간에 일그러뜨리며 따라한 사람은 바로 이소룡이였습니다. 이소룡과 싱크로율 높은 그녀의 표정을 본 사람들은 정말 똑같다고 말하며 끝도 없이 웃었다고 하네요.

 

출처:영평티비 유튜브

여자 연예인들이 잘 하기 힘든 얼굴 표정까지 망가뜨리며 웃음을 준 이세영이 어느 날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변신하여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세영의 유튜브를 처음 본 사람은, 이제 정말 이세영이 맞는지, 코미디언 이세영이랑 동명이인은 아닐지 의아해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로 그녀의 메이크업 때문입니다.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는 것에서 모자라 그녀의 실력 덕분에 사람들에게 인정까지 받고 있어 어느덧 그녀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23만명이 넘는 인기 유튜버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출처:영평티비 유튜브

 

 

이세영은 그녀 특유의 입담을 늘어놓으며 메이크업을 하는 겟레디윗미(Get Ready With Me:외출 전 생얼에서 시작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영상)를 많이 올렸는데요. 그녀는 눈이 두 배로 커지는 아이돌 메이크업, 일진메이크업, 뒷트임 성형 메이크업 등 다양한 메이크업들을 전문가 못지 않은 솜씨로 사람들을 놀래켰고, 심지어 류승범, 엘사 등 다양한 코스프레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직업까지 숨기고 훈남과 연애에 성공한 그녀

 

 

출처: 이세영 인스타그램, 출처: 영평티비 유튜브

메이크업 솜씨가 날이 갈수록 늘며 숨겨진 재능을 자신에 얼굴에 펼친 이세영은 아이돌 같다는 소리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이세영의 메이크업을 보고 이건 거의 성형 수준을 뛰어 넘는다고 극찬을 할 정도로 메이크업으로 외모를 완벽하게 바꾸었다고 하는데요. 메이크업을 통해 사랑받기 전 2년 전 이세영은 코미디언 커리어 외에 제2의 커리어를 밟기 위해 일본어를 배우려고 학원에 다녔습니다.

 

출처:이세영인스타그램

당시 학원에서 어떤 훈남이 이세영에게 말을 먼저 걸었고, 그 둘은 공통의 관심사인 드래곤볼을 통해 계속 이야기를 이어갔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일본인이였던 그 훈남은 이세영과 서로의 모국어를 알려주며 꾸준하게 만남을 이어나갔고, 어느날 일본인 훈남은 이세영의 유쾌한 매력에 빠져 고백했다고 합니다. 연애를 시작한 두 사람은 여느때와 다름없이 데이트를 하다가 갑자기 사람들이 이세영을 알아보며 사진을 찍어달라고 얘기했고, 이세영이 전혀 연예인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던 이세영의 남자친구는 그제서야 이세영이 연예인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하네요.

 

 

출처:영평티비 유튜브채널

이후 이세영은 남자친구와 함께 유튜버 채널을 개설하였고, 메이크업 영상 외에도 갑자기 남자친구 앞에서 알약들을 입에 털어 넣는다던가, 남자친구가 준 커플링 대신 다른 반지를 끼고 있거나 메이크업으로 쌍커풀을 만들어 수술했다고 거짓말하여 남자친구를 놀래키는 영상들을 올려 큰 웃음을 주는가 하면, 알콩달콩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일상을 촬영하여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는 찐커플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출처:이세영인스타그램

메이크업만으로도 각양각색 변신이 가능한 그녀가 이번에는 몸무게를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세영은 그동안 연애하면서 살이 많이 쪄, 여름 전에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밝히며 실제 몸무게를 공개하였습니다. 이세영이 체중계 위에서 직접 사진을 찍었고, 체중계에는 43.8kg라고 찍혀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저렇게 날씬한데 살을 뺄 수가 있냐며 질투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세영은 41kg가 목표체중이므로 더 열심히 빼야 한다고 전했는데요. 코미디언에서 시작해 유튜버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이세영. 앞으로도 그녀의 유쾌함이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