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연애 중이라..' 열애설 부인하다 결국 인정한 연예인 커플들은 누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미 연애 중이라..' 열애설 부인하다 결국 인정한 연예인 커플들은 누구?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19. 7. 4. 13:28

본문

 

이미지가 중요한 연예인에게 있어 연애는 꽤 조심해야 될 부분입니다. 그러나 ‘거짓말’역시 이에 못지 않게 조심해야 되죠. 그것은 연애와 거짓말은 연예인들이 그동안 쌓아 놓은 이미지에 큰 타격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생활과 관련된 열애설이나 결혼설 등은 어쩔수 없이 거짓말을 해야 되는 일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이런 이유로 열애설을 부인했다가 나중에야 열애를 인정하는 연예인 커플들이 많이 있었는데 나중에 열애를 인정해 대중들의 아낌없는 축하를 받은 커플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송중기-송혜교 

최근 갑작스러운 이혼소송 발표로 팬들을 충격에 빠뜨린 커플이죠. 바로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입니다. 이 커플 또한 처음에는 그저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선을 그었습니다. 하지만 연애설에 이어 결혼 발표까지 하며 많은 사람을 한순간 부러움의 도가니로 빠뜨리기도 했습니다. 

 

 

그들을 질투하고 시기하기 보다는 진심으로 축하하며 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그래서일까요? 이들의 이혼 소식은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김혜수-유해진

김혜수와 유해진이 열애할 거라고는 사실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당사자들도 적극 부인했고 말이죠. 하지만 그들은 실제 연인이었고 열렬한 사랑을 했던 사이임이 뒤늦게 밝혀졌습니다. 

화제가 되었던 것은 헤어진 이후에도 공식 석상에서 우정을 과시하며 서로를 진심으로 응원해주는 쿨내 나는 모습 때문이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어른의 연애이다! 라며 김혜수에게는 멋진 언니! 유해진에게는 능력자! 라는 타이틀이 붙기도 했습니다. 

☞ 전현무-한혜진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 우정에서 사랑이 된 커플 전현무, 한혜진! 지금은 비록 헤어졌지만 티격태격하며 사랑을 이어가는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결혼해라!’ 라며 응원을 하기도 했죠. 하지만 이 커플 또한 처음에는 열애설을 적극 부인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촬영을 하면서도 전혀 티를 내지 않아 같이 출연하는 다른 멤버들도 감쪽같이 몰랐다고 하죠? 하지만 사랑은 속일 수 없는 것! 결국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정경호-수영

이제부터는 현재 진행형인 커플들을 소개해 볼 게요. 정경호와 수영은 7년째 사랑을 유지하고 있는 장수 커플입니다. 처음에는 이 커플 또한 ‘연인 관계 전혀 아니다’며 발뺌을 했지만, 곧 예쁜 만남을 하고 있다고 인정했죠. 수영은 정경호에 대해 아주 든든한 남자친구라며 고마움을 표시하기도 했는데요, 결혼 소식도 기대해 볼 만할 것 같습니다. 

 에릭-나혜미

지금은 부부가 되어 잘 살고 있는 에릭, 나혜미 커플! 하지만 이들 또한 처음에는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하지만 3년간 예쁘게 사랑을 키워 갔고, 결국 2017년 12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죠. 결혼 후 나혜미는 더욱 승승장구하며,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강남-이상화

강남과 이상화는 처음에 잠깐 열애설을 부인하기는 했지만, 곧 인정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둘의 조합은 팬들을 의아하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사뭇 진지한 그들의 모습에 곧 응원이 이어졌습니다. 오랜 시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로 활동해 온 이상화, 그 힘들었던 시간만큼 이제는 알콩달콩 데이트를 하며 남들 하는 연애도 마음껏 해 보시 길 바랍니다.


 윤계상-이하늬

윤계상, 이하늬도 장수 커플 중 하나! 2013년부터 사랑을 키워와 이제 7년째라고 합니다. 서로의 활동을 지지해 주고 응원해주는 든든한 조력자이자, 꿀 떨어지는 잉꼬 커플로 대중의 부러움을 사고 있기도 하죠. 앞으로도 지금처럼 예쁘게 사랑하는 잃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