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 검색해도 레깅스가 뜬다는 '인간 아디다스'라고 불리는 그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름만 검색해도 레깅스가 뜬다는 '인간 아디다스'라고 불리는 그녀

직장in

by 와이클릭 2019. 5. 2. 19:19

본문

 

탄력 있고 유연한 소재로 특히 여성들이 운동할 때 즐겨 입는 옷이 바로 레깅스이죠. 스포츠용으로 특화된 의류답게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전문 스포츠 브랜드에서 운동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을 첨부한 기능성 소재 레깅스를 경쟁하듯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함께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는 의류가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제는 스포츠를 넘어 일상생활에서도 많이 찾는 의류가 되었고 심지어 연예인들의 경우 몸매를 예쁘게 보여주는 최고의 의류로 손꼽을 정도입니다. 

 

특히 아이돌 그룹들이 최근들어 레깅스를 입고 다니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중 레깅스 패션을 선보이며 엄청난 이슈를 몰고온 여가수가 있습니다.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와 독보적인 외모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카리스마를 가진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바로 그녀입니다.

 

 

▶ 손나은은 가수 데뷔전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응시해 당시 원더걸스의 '미안한 마음'을 불러 합격하여 JYP 연습생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그러나 이후 JYP가 아닌 플랜에이엔터로 자리를 옮겨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죠. 특히 데뷔 전에는 애프터스쿨의 리지가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 같이 사진 찍은 얼짱 후배로 화제가 되었는데 데뷔전부터 외모로 강렬한 인상을 주던 그녀였습니다. 

▶ 손나은은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돋보이는 미모로 많은 화제를 몰고 다녔습니다. 그러다 2017년 세계적인 스타가 된 싸이의 새 뮤즈로 발탁되어 싸이의 신곡 `New 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본인만의 매력을 어필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선보이며 수많은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아닌 손나은 그녀만의 매력을 어필하게 되었죠. 

▶ 사실 그녀는 소문난 아디다스 덕후로 팬들 사이에서 상당히 유명합니다. 한 예로 해외 스케줄을 가서도 아디다스 매장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모습이 미디어에 노출이 되었고 아디다스 광고를 제의 받기전 일상생활에서조차 상,하의 모두 아디다스로 통일하여 평상복으로 입고 다니는 등 그녀의 아디다스 사랑은 대단했습니다. 

 

 

 

▶ 이런 그녀의 아디다스 사랑은 안무연습에서도 드러나게 되는데 보통의 연습시에도 그녀는 꼭 아디다스 레깅스를 입고 하는 연습하는 경우가 많았고 그 중 한 안무 영상이 보여준 그녀의 레깅스가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 실제 이때 공개된 영상에서 입고 있던 아디다스 레깅스가 완판이 되어 아디다스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고 합니다.

▶ 이렇게 영향력이 크고 실제로 판매에 도움까지 주었던 손나은을 아디다스도 감사를 표했다고 합니다. 간접 홍보 효과를 톡톡히 본 아디다스는 손나은에게 자사 상품을 대량으로 보냈으며 또한 에이핑크 활동 시 화환 등을 선물로 보내는 등 그녀에게 큰 감사를 표했다고 합니다. 

 

▶ 그녀는 아디다스를 좋아했고 아디다스 역시 그녀의 관심이 고마웠으니 아디다스의 공식 광고모델로 계약하게 된 것은 당연한 일이었겠죠. 결국 손나은은 아디다스 공식 모델 자리를 꿰차면서 세계적인 축구 스타 가레스 베일, 손흥민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되게 됩니다. 그녀는 이후 지금까지 아디다스와 동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손나은은 한 잡지사와의 인터뷰에서 화제가 된 레깅스 패션에 대해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입었던 것"이라며 "화제가 되고도 몰랐고, 피부로 와닿는걸 못느꼈는데, 그 이후엔 '항상 이거만 입어?' 라는 반응이 나올까봐 부담스럽긴 했다"

 

고 털어놓았습니다. 그러나 그런 그녀의 반응과는 달리 여전히 손나은 레깅스는 많이 회자되고 있으며 심지어 아디다스의 코리아 사장 역시 이런 이유로 그녀를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지난 아이스버킷 챌린지 참여에서 아디다스 대표인 에디가 손나은을 직접 지목하며 그녀에 대한 아디다스의 관심이 얼마나 큰지 보여주었었죠. 

 

광고모델과 광고회사의 케미가 이렇게 좋기도 힘든데 이들의 아름다운 동행이 어디까지 갈지 궁금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