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외로 나이 차이가 많은 여자가 연상인 연예인 커플 모음.jp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의외로 나이 차이가 많은 여자가 연상인 연예인 커플 모음.jpg

카테고리 없음

by 와이클릭 2019. 4. 2. 14:46

본문

 

언제부터인가 사회적으로 여자가 연상이며 남자가 연하인 커플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했고 그 결과 실제로 혼인 비율도 점점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연예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2019년에도 여전히 연상 연하 커플들이 연애를 하고 있고 잇따라 여자가 연상인 커플도 탄생하고 있죠. 여전히 알콩달콩 연애를 즐기고 있는 연상연하 커플은 누구일까요?

 

▶ 신민아 X 김우빈

신민아와 김우빈은 만인이 인정하는 연예계 톱 비주얼 커플로 연애가 공개됨과 동시에 엄청난 이슈를 몰고온 장본인들입니다. 신민아와 김우빈은 5살차이로 외모에서는 크게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는데요. 이 둘은 한 패션브랜드의 광고 촬영현장에서 만나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4년이 넘게 열애를 하고 있는 둘은 최근 김우빈이 비인두암으로 투병생활을 하면서도 신민아가 계속 옆을 지켜주고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응원을 받고 있는 커플이기도 합니다.  

 

▶ 함소원 X 진화

18살 나이 차이로 화제가 된 함소원과 진화 커플입니다. 처음 만났을 때 나이를 공개하지 않았던 함소원은 이후 연애를 하면서 나이가 공개되게 되었는데요. 이 때 공개된 나이때문에 당시 남자친구였던 진화는 잠적을 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잠적을 깨고 나타나서는 나이가 많으니 바로 결혼하자고 하면서 '직진남'의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이후 결혼을 해 현재는 애를 낳고 알콩달콩 살고 있습니다. 

 

 김소현 X 손준호

손준호는 자신의 데뷔작인 ‘오페라의 유령’에서 8살 연상인 김소현을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만나자마자 한눈에 반해 직진 대시 끝에 연인이 된 둘은 공개연애대신 비밀 연애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비밀 연애를 하면서 동료들과 여러 일화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는 회식 중 동료들 앞에서 손준호가 장난스럽게 복근을 자랑을 하자 질투가 났던 김소현이 취중에 손준호의 뺨을 때렸다고 합니다. 그만큼 연애기간에도 서로가 서로만 바라보기를 원했다는 것이죠. 

 

▶ 소찬휘 X 로이

실력파 가수로 잘 알려진 소찬휘가 6살 연하인 로이와 연애를 한 기간은 3년정도라고 합니다. 처음 만난 건 7~8년 전 이지만 여러 이류로 신중하게 만나다보니 알아가는 시간도 오래 걸렸고 이 때문에 연애기간은 그리 많지 않았다고 합니다.

둘은 음악 프로그램에서 남편 밴드가 게스트로 출연 했을 때 만났다고 하는데 이 때 이후로 로이와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하다 함께 앨범 작업을 하게 되면서 본격적으로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둘은 2017년에 결혼의 결실을 맺었다고 합니다. 

 

 SES 바다 X 연하남

바다의 브라이덜 샤워파티에 초대를 받았던 황치열은 파티에서 누군가 있었는데 키도 크고 잘생기셔서 소믈리에인줄 알았다고 합니다. 이후 알고 보니 바다 남편이었다라고 밝혔죠. 바다의 남편은 대학가에서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10세 연하 사업가로 성당 지인이 둘 사이를 연결해줬다고 합니다. 천주교 세례명은 바다가 비비안나, 바다 남편은 안드레아이죠. 프로포즈가 상당히 독특했다고 하는데 평소 바다가 원하던 스카이다이빙을 같이 마치고 내려오자마자 남편이 갑자기 무릎을 꿇고 꽃을 주면서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처음으로 스카이다이빙을 한 바다가 정신이 없을 때 뭔가 아무런 생각을 하지 않고 YES를 할 수 있게 남편이 철저히 준비한 계획이었다고 하네요. 

 

 소유진 X 백종원

최근 쿡방에서 가장 뜨거운 연예인인 백종원 역시 부인 소유진과 상당히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데요. 이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5살이라고 합니다. 나이차이가 많이 나보이는 비주얼이긴 하지만 15살까지 날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는데 보이는 것 이상으로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커플입니다. 백종원은 최근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며 '백주부'라는 별명으로 TV에서 볼 수 있는데  종종 방송에서도 서로의 연애와 결혼생활에 대해 언급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사강 X 론

 CF, 뮤직비디오 감독이자 빼어난 미모의 패셔니스타로 알려진 이사강은2018년에 무려 11살 연하인 아이돌 그룹 빅플로의 멤버인 론과 혼인신고를 마치고 부부가 되었죠. 

두사람의 첫 만남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이었는데 이때 론은 이사강이 드레스를 입은 모습을 보고 첫 눈에 반해 고민없이 직진해 고백했다고 합니다. 사실 둘의 결혼을 부모님이 반대를 많이 했다고 하는데 이 둘의 결혼을 도운건 그동안의 연예인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특히 미나 필립, 함소원 진화 커플의 러브 스토리가 이 둘의 결혼에 영향을 미쳤다고 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