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입 6천 스타 BJ의 초미모 19살 아내, 이래서 이혼하려고 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월수입 6천 스타 BJ의 초미모 19살 아내, 이래서 이혼하려고 합니다

 

출처:(좌)철구인스타그램,(우)철구아프리카방송

 

닉네임이 워낙 유명하여 본명인 이예준이라는 이름이 버젓하게 있지만 닉네임이 본명이라고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BJ는 바로 철구입니다. 1989년생인 철구는 이미 10년 이상의 BJ경력을 가지고 있는 베테랑 BJ이며, 아프리카TV에서부터 시작해 지금은 유튜브까지 진출한 크리에이터입니다. 

다들 뜯어 말렸지만 뒤도 안돌아보고 나와 이틀만에 700벌어버린 패기

 

 

한창 중고등학교 시절 남학생들이 학교 끝나고 무조건 피시방으로 달려가 스타크래프트1을 켰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철구 역시 스타크래프트 배틀넷과 관련 커뮤니티에서 아마추어 중에 고수 격에 올랐다가 그의 실력을 알아본  프로게이머 팀에 입단하게 되었는데요.

 

쟁쟁한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우글거리는 세상에 들어가 시합에 출전하였다가 크게 빛을 보지 못하자 철구는 결국 탈퇴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당시 철구의 코치가 "이번 리그까지만 재정비해서 잘 뚫어보자. 그렇지 않으면 나도 은퇴할게"라는 초강수를 두었지만 철구는 결국 스타리그에 다시 오르지 않았습니다.

 

출처:철구아프리카방송

2년간의 프로게이머 생활을 마친 철구는 다시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요. 그 이유는 과거 취미로 했던 개인 방송을 본격적으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방송을 안했으면 어쩔뻔했나 생각이 들 정도로 말주변이 매우 좋고, 방송 진행능력 뿐만아니라 스타크래프트 뒷담화, 푸드 파이트, LOL 방송, 미스테리 소재를 다룬 방송, 전화 데이트, 술 먹방 등 정말 다채로운 컨텐츠를 개발하며 사람들에게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켰고, 자신만의 팬층을 단단하게 쌓아갔습니다.

 

출처:철구아프리카방송

2017년에는 아프리카TV에서 철구가 48시간 방송컨텐츠를 진행했고, 방송 마지막에 48시간동안 받은 별풍선이 얼마나 되는지 사람들에게 공개하였는데요. 7만명 이상이 시청자 수는 이미 수 차례 기록한 철구는 이번 48시간 동안 받은 별풍선의 수를 6만 8천700여개라고 공개하였고, 이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687만원 정도 된다고 밝혔습니다. 사람들은 철구가 공개한 이틀간 수익과 그 외 광고 수입 등을 포함하면 거의 기업수준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철구 옆에 저 예쁜 여자는 누구야?

 

 

출처:철구개인방송

 

2018년 군입대를 이유로 철구는 방송활동을 잠시 중단한다고 선언했고, 많은 팬들이 아쉬워하며 철구의 군생활을 응원하였습니다. 하지만 군복무 중에 해외 원정도박 의혹에 휩쌓이며 잠시 사람들이 이목이 철구에게 집중되었으나 철구는 별다른 해명없이 군복무를 지속하였는데요. 2년 후 2020년 최근 철구는 전역 후 전역기념 복귀방송을 통해 다시 방송활동을 시작하였고, 이 복귀방송에서 철구는 개인 방송 역대1위 시청자 수인 37만명을 기록하며 접속오류까지 발생할 정도로 화려하게 복귀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출처:외질혜인스타그램

철구는 복귀방송에서 미녀의 여성과 함께 등장하였는데요. 이 여성은 바로 철구의 아내인 BJ 외질혜(본명은 전지혜)입니다. 이미 철구는 2014년 아내와 결혼하여 7살 된 예쁜 딸과 알콩달콩 살고 있는 한 집안의 가장이였던 것입니다. 외질혜가 만 19살때, 철구와 만나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고, 철구의 권유로 출산 후 아프리카BJ로 데뷔하였습니다.

 

철구가 군대에 있을때도 외질혜는 육아, 뷰티, 게임방송 등을 진행하며 활발하게 활동하였는데요. 철구의 원정도박 논란을 빌미로 철구에 대한 좋지 않은 루머가 돌며 이 부부에 대한 이혼 루머까지 돌기 시작하였습니다.

 

출처:외질혜방송,인스타그램

 


 

 

하지만 외질혜는 개인 방송에서 당시 상근으로 근무하던 남편 철구가 매번 꽃과 외질헤가 좋아하는 바닐라라떼를 사오며 정성을 보였다고 전했는데요. 하지만 한 달 후 철구의 마음이 변했다며 투덜거렸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바닐라라떼를 10번 중 7번 정도만 사오는 것으로 줄었기 때문이라고 말하여 사람들에게 시기와 질투를 사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외질혜는 또 한번 철구와 이혼까지 생각했다고 하며 방송을 하였는데요. 사람들이 놀라 외질혜의 방송을 시청하였고 외질혜는 이혼생각이 든 이유는 바로 게임상에서 철구가 자신에게 도움을 주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또 한 번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다고 합니다.

 

출처:외질혜인스타그램


사람들은 철구가 아프리카 대통령 격이라면 외질혜는 영부인 격이라고 여기며 외질혜를 영부인이라고 부르기도 하였고, 철구의 말을 받아치는 모습에 철구가 데빌이라고 놀리자 데빌지혜라는 별명이 붙기도 하며 철구와 외질혜는 변함없이 알콩달콩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외질혜가 자신의 성형수술 과정을 공개하며 리즈시절을 갱신하기도 하였는데요. 앞으로 두 부부가 인기에 걸맞게 개성있고 유쾌한 컨텐츠로 많은 팬들에게 웃음을 주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