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즐겨 먹는 식품에서 발견된 믿기 힘든 10가지 것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리가 즐겨 먹는 식품에서 발견된 믿기 힘든 10가지 것들

직장in

by 오로나민C 2018. 2. 21. 19:34

본문

 

#1. 카레 소스

Cate Barrett이름의 여성은 가까운 아스다(ASDA)매장에서 티카마살라 소스를 구입했는데, 끔찍하게도 소스 안에는 죽은 쥐가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당시Cate Barrett는 ‘식사준비를 하기 위해 냄비에 티카마실라 소스를 부었는데 거대한 덩어리가 같이 떨어져 나왔다’라고 말하며 ‘이상한 느낌을 받아서 덩어리에 묻은 소스를 걷어내기 시작했는데 수염과 꼬리가 달렸었다’라며 그 즉시 죽은 설치류라는 것을 알아차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Cate Barrett은 죽은 쥐를 아스다 엑스트라 스페셜(Asda Extra Specia)소스 가게로 가져가 지배인에게 사과를 받았고 죽은 쥐는 검사를 받기 위해 보내질 것이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2. 호비스 빵 

북 아일랜드에 살고 있는 한 여성은 가까운 가게에서 호비스 빵을 구입했는데, 빵 속에서 갈기갈기 찢어져 있는 오븐 장갑을 발견했습니다. 피해자 여성은 빵을 먹기 시작할 때까지 오븐장갑이 있는지 전혀 알아채지 못했으며, 오염 물질을 발견한 즉시 의외의 환경 보건 부서에 보고했다고 합니다. 검사 결과 빵에 나온 것은 헤시안 타입의 천이 갈기갈기 찢어진 것으로 판명 났으며, 호비스 제조사는 750파운드의 벌금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추천글: 공부잘하는 학생들만 알고 있다는 비밀스러운 9가지 아이디어




#3. 맥도날드 

미국인 여성은 6살과 8살짜리 두 아이를 데리고 맥도날드 치킨을 주문했는데, 치킨 속에서 끔찍한 모습을 하고 있는 닭 머리를 발견했습니다. 그 당시 여성이 아이들이 남긴 치킨을 먹으려고 하는 순간 8살짜리 아들이 먹지 말라고 소리쳤기 때문에 치킨 모양을 자세히 볼 수 있었으며, 치킨은 두꺼운 튀김 옷에도 불구하고 닭 머리가 그대로 보여졌다고 합니다. 여성은 고소를 강행해 10만달러의 보상금을 요구했고 매니저는 2주간의 무료식사를 제공했다고 합니다. 





#4. 서브웨이 

한 남성은 뉴욕 퀸즈에 위치한 서브웨이 매장에서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샌드위치 안에서 7인치나 되는 칼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당시 남성은 자신의 컴퓨터 앞에서 일을 하다가 샌드위치를 먹었으며 다행히 칼날에 베이지 않고 빵을 잘랐지만 몇 시간 뒤 배 통증을 호소하고 병원을 찾았다고 전했습니다. 자칫 큰 피해로 이어질 뻔했던 무섭고 소름 돋는 사고였기 때문에 남성은 발견 즉시 해당 서브웨이 매장을 고소했습니다. 



추천글: 몹시 귀엽지만 사실은 매우 위험한 의외의 동생물들 Top 6



#5. 팹시

Fred DeNegri이름의 남성은 다이어트 팹시를 마시던 중 맛과 질감이 이상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는 팹시를 싱크대로 가져와 원인이 나올 때까지 내용물을 흔들었지만 덩어리도 나오지 않고 계속 캔 안에는 무거운 물체가 남아있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Fred DeNegri는 곧바로 식품 의약청 행정 규제국에 연락을 넣었고 검사 결과에 대한 보고서 사본을 받았는데, 해당 보고서에 따르면 팹시에 들어있던 이물질은 개구리 또는 두꺼비로 보인다고 나타났습니다. 한가지 더 흥미로운 점이 있다면 남성은 빨대를 이용하여 콜라를 마셨다고 했는데 최근 빨대가 몸에 좋지 못한 영향을 가져온다는 주장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흔히 쓰는 빨대가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되는 무서운 이유(영상)>



#6. 커스터드

매장에서 냉동 커스터드를 구매한 한 남성은 자신이 산 커스터드 속에 절단된 손가락이 들어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커스터드를 한 숟가락 먹은 순간 이상한 물체가 씹혔었고 그 물체를 씻어냈더니 사람 손가락이라는 것을 알아차렸다고 합니다. 커스터드에서 발견한 절단된 손가락이 가공하는 기계에 다친 직원의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7. 클램 차우더

캘리포니아 주 얼바인에 위치한’McCormick & Schmick’ 식당을 찾은 한 여성은 조개 수프에서 이상한 고무 같은 물질을 깨물었고 냅킨에 뱉어 냈을 때 그것이 콘돔이라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당시 여성은 매니저에게 불만을 털어놓았지만 매니저는 콘돔을 빼앗아갔고 고소 후에야 비밀리에 합의금을 얻어내었습니다. 


추천글: 가까운 미래에 사라질 수도 있다고 예측되는 우리 몸의 일부분 TOP7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