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사람들만이 도전하고 예뻐질 수 있는 립스틱 TOP 5
본문 바로가기

용감한 사람들만이 도전하고 예뻐질 수 있는 립스틱 TOP 5

 

2017년까지 매트한 립이 유행이었다면 2018년에는 새로운 트렌드로 글로시 립 메이크업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렇듯 유행 컬리 및 뷰티 트렌드는 계절에 따라서도 계속해서 바뀌고 있는데, 최근 해외에서는 유행을 따라가지 않고 독특한 색깔과 디자인으로 연출한 립 메이크업이 폭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합니다. 네티즌들 사이에서 ‘용감한 사람들만이 도전할 수 있는 립’ 이라 불리는 메이크업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Glitter lips (글리터 립 메이크업)

입술에 하이라이터를 적용시키는 글리터 립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팻 맥그라스(Pat McGrath)가 아틀리에 베르사체 쿠튀르 패션쇼에서 선보이며 큰 화제를 일으켰던 작품으로, 당시 모델에게 적용한 글리터 립은 반짝거리는 입술로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글리터 립 메이크업은 글리터가 전체 립 컬러와 비슷한 색상이거나 골드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자연스럽게 연출되며, 입자가 작은 골드 글리터는 입술 안쪽에만 적용시켜도 세련돼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추천글: 검게 변한 바나나를 절대로 버리지 말고 바로 섭취해야만 하는 우리몸과 관련된 비밀


글리터 립 메이크업은 매트한 화장과는 다르게 얼굴이 전체적으로 화사해 보이면서도 여러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이렇듯 화장은 어떻게 하냐에 따라 얼굴의 분위기가 달라질 수 있는데, 아래는 생기 있고 어려 보이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팁으로 화장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생기있고 어려 보이는 메이크업 tip(영상)>




# Snogged Lips

진한 키스를 하다 라는 의미를 가진Snogged Lips은 상대방에게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줄 수 있지만, 2017년부터 떠오르고 있는 립 트렌드로 주목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 신기한 립 메이크업은MAC과 협력한Preen의Fall 2017년 쇼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인ValGalland가 처음으로 선보인 작품으로, 키스에 주제를 담은 메이크업이었기 때문에 독특하고 오묘한 느낌이 있어 해외에서는 벌써 유행이 퍼지고 있었다 합니다. Snogged Lips은 전체 립 컬러에 큰 메이크업 브러시를 사용하여 입술 라인 바깥 쪽에 립스틱을 번지듯이 적용시켰으며, 마지막으로는 립 라인에만 광택을 넣어 촉촉해 보이도록 연출해냈습니다. 





# Lollipop Lips (롤리팝 립 메이크업)

롤리팝 립은 방금 막 사탕을 먹은 것처럼 보이게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혼합하여 연출시키는 메이크업으로, 립 컬러가 입술 안쪽에 집중되어 바깥쪽으로 나가면서 옴브효과를 내는 것이 특징입니다. 립글로스를 얼마나 사용하냐에 따라 촉촉함 또는 매트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추천글: 치약이 건성, 지성, 악성피부에 미치는 누구도 몰랐던 놀라운 5가지 효과





# GEISHA LIPS (게이샤 립 메이크업)

게이샤 립은Vivienne Westwood의 런던 패션 위크AW / 2016에서 처음 선보인 립 메이크업으로,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번지는 효과와 톤다운 색상으로 인해 차분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게이샤 립 메이크업은 톤다운 립 컬러를 많이 사용하며, 누드 립을 입술 전체에 적용시킨 후 립스틱을 안쪽부터 적용시키면서 색이 자연스럽게 퍼질 수 있도록 손가락으로 두드려줍니다. 





# Two Tone Lips (투 톤 립 메이크업)

윗입술과 아랫입술에 서로 다른 립 컬러를 적용시키는 투톤 립은 입술에 한가지 색상만 발라야 한다는 선입견을 깨고 의외로 인기가 많았던 립 메이크업입니다. 투 톤 립은 따뜻한 색조인 레드와 핑크, 핑크와 오렌지, 오렌지 레드 등이 가장 무난했고 오렌지와 블루, 핑크와 퍼플 등의 대비되는 두 가지 색조는 개성 있고 굉장히 튀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추천글: 가까운 미래에 사라질 수도 있다고 예측되는 우리 몸의 일부분 TOP7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