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이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CEO으로 선정한 이 남자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국인이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CEO으로 선정한 이 남자는?

직장in

by 와이클릭 2019. 5. 6. 19:20

본문

 

지난 10월 한 미디어사가 청소년 801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6명 중 1명의 공통된 꿈은 바로 연예인이 었습니다. TV에서 보는 연예인들은 멋있어 보이는 모습뿐만 아니라 일단 뜨기만 하면 어마어마한 수익을 벌어들인다고 생각되기 때문이죠. 특히 최근 젊은 스타들이 CEO로서도 종횡무진 하면서 떠오르는 신흥재벌이 되고 이제는 연예계의 슈퍼리치들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잘생긴 외모에 CEO로서 능력도 보여주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 그 중 외국인이 선정한 한국에서 가장 섹시한 CEO는 바로 한국의 대표 아이돌 그룹이었던 '동방신기'의 김재중입니다. 

 

▶동방신기의 영웅재중

국내 한 미디어의 가족들 인터뷰에 따르면, 김재중은 어려서부터 연예인의 기질이 다분했다고 합니다. 누나가 사준 라디오를 통해 당시 아이돌그룹이던 H.O.T 노래를 즐겨듣던 김재중은 이때부터 가수의 꿈을 키우기 시작했고 실제로 고등학교 1학년이 되던 해에 가수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했었죠. 그러나 집안의 극심한 반대에 부딫혀 방황을 하던중 다섯째 누나의 도움으로 SM엔터테인먼트의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연습생 시절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당대 최고의 한류스타

 

 

김재중이 데뷔했던 아이돌 그룹인 동방신기는 데뷔곡 'HUG'부터 '믿어요', '오정반합', '주문', 'Rising Sun' 등 수많은 히트곡들 남기며 국내 정상급 아이돌 그룹으로 활약하게 됩니다. 특히 만찢남의 원조라고 평가받는 김재중은 화려하고 섹시한 외모덕분에 그룹 '동방신기'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되었고 동방신기가 전세계적으로도 어마어마한 인기를 끌게 되면서 그는 멤버들과 함께 한류 스타가 되게 됩니다. 

 

▶김재중의 엄청난 재력

 

한류스타로서 엄청난 활약덕분인지 김재중은 엄청난 부를 손에 쥐게 됩니다. 김재중이 소유한 부동산만봐도 억소리가 나는데 현재 소유중인 부동산중 하나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건물로 지상 7층의 건물입니다.


2014년 말에 약 75'억으로 빌딩을 인수한것으로 알려져 있죠. 현재는 가치가 많이 올라 90~100억에 육박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김재중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소재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트리마제’의 공급면적 약 62평 규모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호실의 현재 시세는 30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즉, 부동산만 합쳐도 대략 120억 이상의 재산을 소유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CEO로서도?

 

가수와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김재중은 2년 전부터 준비한 쇼핑몰 사업을 2017년에 일본에 복합 빌딩을 오픈하고 사업가로도 변신을 했습니다. 

일본 시부야역 인근에 위치한 총 5층 규모의 KAVE 빌딩에서는 김재중이 직접 선정한 한국의 고유 브랜드를 판매하는 의류 매장인 KAVEMALL을 비롯해 일본 유명 호텔 출신의 요리사들이 만드는 요리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cafe de KAVE등이 있죠. 한국의 패션과 문화에 민감한 일본 젊은이들에게 최근 이곳은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2017년에 성공적으로 KAVEMALL을 런칭한 김재중은 cafe de KAVE의 프랜차이즈 사업도 2018년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했는데 일본에서 열린 사업설명회에는 중국, 대만, 한국 등의 기업에서 약 250여명이 엄청난 관심을 갖고 참석했다고 합니다. 

 

KAVE 측에 의하면 2018년내로 도쿄의 신오쿠보에 체인점을 개설하는 것은 이미 확정이 되어있는 상태이며 요코하마 오사카 등 일본내 뿐 아니라 중국, 대만 등에 지점을 개설하는 것에 대해서 현재 현지기업들과의 논의가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2000년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서 성공을 뒤로하고 이제 쇼핑몰과 프랜차이즈 사업의 CEO로서 또 다른 도약을 시도하고 있는 그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