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들이 미치도록 알고싶어하는 한국의 5가지 특별한 '뷰티'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외국인들이 미치도록 알고싶어하는 한국의 5가지 특별한 '뷰티'팁

by 비회원 2018. 1. 23. 20:19

본문

 

케이뷰티는 점점 글로벌해지고 있으며 아시아를 비롯해 뷰티의 원조라고 불리는 유럽과 세계 여러 나라로 뻗어 나가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추천글- 외국인에게 외국인으로 오해 받는 국내연예인 Top7


여러가지 한국의 뷰티 제품이나 케어 법들 외국인들이 봤을 충격과 놀라움을 주어 화재가 것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흔하지만 외국인들에겐 놀랍고 신기한 5가지 특별한 뷰티 팁입니다.

 

#1 버터 마유크림

 

뷰티 프로그램에서 이하늬가 사용한다는 크림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은 마유크림은 말의 지방인 마유의 성분이 사람의 피지와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흡수가 잘되고 피부에 거부감이 없기 때문에 뛰어난 피부의 보습과 진정, 피부장벽강화와 피부 손상 케어 등의 효과를 줍니다.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인 만큼 외국인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 독은 최고의 봉독화장품

 

꿀벌의 독이 함유된 화장품인 봉독화장품은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불안한 마음과 효과에 대한의심이 있습니다. 지만 봉독은 신경통과 요통 등에 효과가 좋아 우리나라에서는 예전부터 민간요법으로 많이 이용해왔으며 최근 들어 사람이나 가축의 질병 예방 치료로 효과를 인정받으면서 관심을 얻게 되었습니다

 

 

 

봉독은 항균 항염 작용 뿐만 아니라 세포 재생에도 효과를 주어 의약품 뿐만 아니라 화장품에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화장품에 들어가는 봉독의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아 안전하면서도 소량으로 효과를 줍니다.




<두바이와 두바이 여행이 여성들에게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는 믿기 힘든 7가지 사실들>


#3 치즈 크림

 

치즈 크림은 보습과 주름개선 효과가 있는 화장품으로 진짜 치즈 크림과 치즈 성분의 버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즈의 천연단백성분으로 피부를 보호해주고 윤기를 부여하며 촉촉한 보습력 그리고 탄력증진 효과를 주어 주름을 개선 시켜줍니다. 또한 화장품이지만 치즈처럼 쫀득한 촉감에 진짜 치즈의 향을 느낄 있습니다. 

 

 




#4 용혈 드레곤 블러드 크림

 

용혈수 성분이 들어있는 드레곤 블러드 크림은 블러드라는 이름을 붙여 무시무시한 이미지를 주기도 하며 재미를 주기도 하는 화장품이지만 보습과 안티에이징 그리고 트러블에 뛰어난 효과를 주어 화장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용혈수는 아마존 등에 자생하는 희귀수인 드라세나드라코 나무가 상처를 입었을 나오는 진액이 피처럼 흘러내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으로 중세에 귀족들과 여왕의 화장품으로 사용되었던 귀한 성분입니다. 



추천글 - 미국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국내 화장품 Top 5


#5 미백

 

서양에서는 일광욕과 선탠으로 피부를 어둡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피부의 노화와 색소침착 그리고 피부 암을 불러일으킵니다. 반대로 아시아에서는 대부분 하얀 피부를 원하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나 한국의 미용 업계에는 피부를 밝고 환하게 만들어주는 팩이나 화이트닝크림, 스킨, 로션 여러가지 미백제품을 많이 생산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