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17살이라 불리는 장원영, 현실 몸매 보여준 사진 한 장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벽한 17살이라 불리는 장원영, 현실 몸매 보여준 사진 한 장

연예인들의 Fun 일상

by 와이클릭 2020. 9. 21. 19:57

본문

 


소녀시대 윤아, 에이프릴 나은, 헬로비너스 나라, 에이핑크의 손나은까지. 예쁜 애들만 모아놨다는 걸그룹 멤버들 중에서도 센터를 할 정도면 정말 누구나 다 인정하고 끄덕일 수 있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어야 하죠. 한국인 멤버 9명과 일본인 멤버 3명으로 구성된 총 멤버 12명의 걸그룹 아이즈원의 모태센터라고 불리는 멤버는 바로 장원영입니다. 

 


독학홈스쿨링을 통해
당당하게 합격한 서공예

 

출처:JTBC

2004년생 장원영은 2018년 걸그룹 아이즈원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중학생의 나이로 가수활동을 시작한 장원영은 많은 스케줄로 인해 학교에 제대로 출석하지 못하면서 학교생활에 지장이 있었고 결국 다니던 중학교를 자퇴하게 되는데요. 대신 부모님과 소속사의 도움으로 독학홈스쿨링을 시작했고, 2019년 4월에 검정고시를 응시했다고 합니다.

 

검정고시 응시일과 아이즈원 음악프로그램 스케줄이 겹쳤지만, 검정고시 응시를 위해 음악프로그램 스케줄은 진행하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장원영의 모습을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팬들은 아쉬워했지만, 장원영의 검정고시 응시를 응원했습니다. 

 

 


검정고시 응시 후 팬사인회에 참석한 장원영은 검정고시 잘봤냐는 팬들의 질문에 국영수 전부 올백 맞은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에 아이즈원 팬클럽인 위즈원은 장원영이 올해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하길 원했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교복에 장원영의 얼굴을 합성한 증명사진을 만들기도 했는데요. 올해 장원영은 팬들의 바람대로 당당하게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진학해서 멤버들과 팬들에게 큰 축하를 받았다고 합니다. 



나이는 17살이라고 하지만
보면서도 믿기지 않는 비율 

 

장원영은 올해 17살이자 갓 고등학교에 입학한 1학년이지만 그녀의 실물을 보면 다들 입이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아직 미성년자인 장원영은 아직까지 성장판이 닫히지 않아 계속 키가 크고 있으며 올해의 키는 171cm라고 합니다. 아이즈원의 막내인 장원영은 멤버들 중 가장 최장신이라고 하는데요. 계속해서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키에 장원영은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고 있으며 더이상 크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해 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보통 전신 사진을 찍으면 포토샵이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보정해서 다리를 늘리지만, 장원영은 길고 늘씬한 팔과 다리에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어 실제 키보다 더욱 커보이는 그녀의 비율로 인해 오히려 다리를 줄여야겠다고 말한 적도 있었는데요. 어떤 사람들은 장원영의 비율을 2D 게임이나 애니메이션에서 많이 봤다고 말하며 장원영의 비현실적인 비율을 극찬했습니다. 



이미 장원영은 본투비
완벽 그자체

 

 

실제로 그녀는 아이즈원 데뷔하기 전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48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며 비주얼의 원탑 최강자임을 인증했는데요. 한때는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미모로 인해 성형논란까지 있을 정도였지만 장원영은 과거 초등학생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현재와 다르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어 성형이 아닌 본투비 미모라는 사실을 자연스럽게 인증하였습니다. 정말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고 어린 시절에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모를 보여주고 있네요.

 

 

 


아이즈원 데뷔 후 2019년 태국에서 열리는 케이콘을 위해 출국하는 장원영의 공항사진을 봐도 무결점 하얀 피부에 아기같은 페이스로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또한 여러 직찍에서도 그녀의 한결같은 미모로 어떠한 보정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또한 장원영의 실제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미모와 비율로 인해 붙은 수식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만찢미모', '만찢 비주얼'입니다. 실제로 만화 속에서 나올법한 외모와 비율때문이죠. 아무리 봐도 보정없이 현실에서 저런 미모와 비율을 유지한다는 사실이 정말 대단하네요. 

 

특히 그녀의 현실 몸매를 보여주고 있는 사진이 최근에 큰 이슈가 되었는데 이 사진 한 장 속에 그녀의 미모와 비율을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은 긴 다리를 맞추기 위해 바지를 입었으나 허리가 안맞아 핀을 꼽은 모습.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현타온다', '정말 대단한 몸매', '중학생이라는게 믿기질 않는다..' 등 다양한 의견을 피력하기도 했죠. 

 

이런 그녀의 미모는 주변 사람들도 인정하고 있는데 장원영 담당 메이크업아티스트는 그녀의 피부를 극찬했고, 속눈썹 역시 인조 속눈썹이 필요없을 정도로 길기 때문에 크게 얼굴을 커버하는 메이크업이 필요없다고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얼굴은 상큼하고 귀여운 베이비페이스지만 모델같이 쭉 뻗은 몸매로 반전매력을 보여주는 장원영. 앞으로도 걸그룹 센터의 비주얼을 유지하면서 꽃길만 걷길 응원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