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신부 혹은 초보주부들은 반드시 알아야 되는 11가지 생활속 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예비 신부 혹은 초보주부들은 반드시 알아야 되는 11가지 생활속 팁

Life/요리 & 생활 팁

by 비회원 2018. 6. 7. 16:43

본문

 

일상생활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줄 11가지 생활속 팁이 있습니다. 이는 특히 예비 신부 혹은 초보주부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이며 초보운전자라면 아래의 숨겨진 자동차버튼의 기능에 대한 영상을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 운전초보들은 잘 모르는 자동차 버튼의 숨겨진 놀라운 기능 Top7 (영상) >

 

#1 반드시 기억해야할 것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을 듣거나 읽을 때 껌을 씹고 그것을 다시 기억해낼 때 동일한 껌을 씹게 되면 좀더 쉽게 기억해 낼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쿠킹호일을 부엌에서만 쓰면 안되는 놀라운 13가지 이유

 


#2 핸드폰 찾기

집에서 종종 핸드폰을 어디에 두었는지 잊었을 때 전화를 걸어서 찾곤 하지만 핸드폰을 무음으로 했을 경우에는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이때 무음 또는 진동상태인 핸드폰의 벨소리를 5분간 울리도록 만들어 핸드폰의 위치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기의 주소로 이동해 설정완료후 이용할 수 있으며 위치추적 또한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이용이 가능한 상태이거나 와이파이가 연결되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https://www.google.com/android/find

 

#3 YouTube 크게 보기

다양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를 풀스크린으로 크게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는 하기의 주소로 이동해 이용할 수 있으며 TV를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leanback

 

#4 전자레인지 사용법

대부분의 사람들이 음식을 가운데 두어야 잘 데워진다고 생각하지만 반대로 가장자리에 두는 것이 더욱 잘 데워집니다. 비슷한 간격으로 골고루 가장자리에 두는 것이 좋으며 각이 지거나 길쭉한 모양의 용기보다는 둥근 용기를 사용해야 일부만 데워지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5 마늘 냄새제거

한국인들은 마늘을 즐겨먹고 이는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건강에도 좋은 음식이지만 냄새가 강하고 오랫동안 머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손에서 마늘냄새가 난다면 싱크대나 주전자와 같은 스테인레스에 손을 30-40초 정도 문질러주면 냄새가 제거됩니다.



 

#6 매니큐어 빨리 말리기

매니큐어는 차가울수록 빠르게 굳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차가운 상태로 발라주면 건조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단 매니큐어를 오랜 시간 냉장보관 하게 되면 아예 굳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10-20분 정도만 넣었다가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글 - 휴가철에 기름값을 아끼도록 해주는 8가지 방법

 


#7 수돗물 떨어지는 소리

싱크대나 세면대에서 물방울이 떨어져 소리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민한 사람의 경우 신경이 쓰이기도 하고 간혹 잠을 깨우기도 하는데 매우 간단한 방법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잇습니다. 스펀지를 물방울이 떨어지는 곳에 두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지만 시간이 흘러 물을 머금게 되면 다시금 소리가 나게 됩니다.


이때 털실이나 쓰지 않는 운동화 끈을 수도꼭지 앞 물이 나오는 곳에 묶어주면 물이 끈을 타고 흐르기 때문에 소리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끈을 묶을 때는 물이 타고 흐를 수 있도록 묶는 부분이 아래로 향하도록 합니다.

 


#8 하이힐 편하게 신기

세번째 발가락과 네번째 발가락에는 통증을 유발하는 신경이 있어 이 두발가락을 종이테이프나 밴드 등을 이용해 묶어주면 통증을 완화시켜 하이힐을 보다 편하게 신을 수 있으며 이는 실제로 스케이트 선수나 발레리나와 같이 발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9 새 스타킹 오래 신기

스타킹은 자칫 잘못하면 올이 나가기 마련이지만 새 스타킹을 신기 전 따뜻하 물에 담궈 말려준 후 다리미로 살짝 다려주면 오래 신을 수 있습니다.

 


#10 가구 얼룩 제거

가구에 묻은 때나 낙서는 치약을 부드러운 천에 묻혀 닦아주면 흰색 가구 또한 말끔하게 지워집니다. 또한 오래 되어 낡아 광택이 없어졌다면 마른 걸레로 닦아준 뒤 귤껍질을 삶은 물로 닦아주면 광택을 살릴 수 있습니다.

 

 

 


#11 먹다 남은 과자

개봉한 과자는 잘 말아 입구를 봉하거나 진공 팩에 담아두어도 눅눅해지기 마련입니다. 이때 각설탕 한 개를 함께 넣어 보관해주면 각설탕이 습기를 흡수해 좀더 바삭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썸남 혹은 남친이 집에 온다고 할 때 필요한 8가지 청소팁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