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아냐?" 지성과 외모까지 갖춘 연예인-의사 커플 모음.jp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 아냐?" 지성과 외모까지 갖춘 연예인-의사 커플 모음.jpg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19. 6. 27. 19:31

본문

 

최근 결혼에 골인한 주진모가 아내로 맞이한 여성이 의료계의 김태희로 불리는 의사 민혜연 씨로 알려지면서 연예계 대표 연예인-의사 커플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민혜연 씨는 서울대 가정의학과를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방송에서 다양한 의학 정보를 전하면서 시청자들에게도 친숙한 의사로서 미모의 재원으로 잘 알려져 있죠.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작은 결혼식을 올렸는데 하객으로 참석한 톱스타들의 사진으로 또 한 번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연예계에서 연예인과 의사커플로 부러움을 한몸에 받는 연예인 의사 커플에는 과연 누가 있을까요? 

 

 

 

▶여섯개의 수정, 고지용

젝스키스 멤버로 활동 후 사업가로 변신한 고지용도 의사와의 결혼으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고지용의 아내인 허양임 씨는 특히 최근까지도 아들 고승재 군과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허양임 씨는 가정의학과 전공의로 현재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조교수로 있죠. 의사로서는 물론 외모마저 배우 수애를 빼 닮은 수려한 외모로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습니다. 

 

▶테크노 여전사 이정현


지난 4월 3살 연하의 정형외과 전문의와 화촉을 밝힌 배우 이정현도 행복한 신혼 생활 중입니다. 친한 지인을 통해 소개를 받은 사람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정현은 남편에 대해 다음과 같이 언급을 했죠. 

 

 "신랑은 친한 언니한테 소개를 받았는데 나이는 어리지만 어른스럽고 성실하고 착하다. 거짓말 같지만 1년 정도 만나면서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면서 "아이를 워낙 좋아한다. 시간만 된다면 셋까지 낳고 싶다"

 

며 결혼 후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우림 김윤아

가수 김윤아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연예인, 의사 부부입니다. 둘은 연인이 되기 전 친구 사이일 때부터 함께 취미를 공유하는 것은 물론, 당시 서로에게 있던 이성 친구에 대한 고민도 솔직하게 털어놓는 가까운 사이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김형규는 김윤아와 평소처럼 통화하다 갑자기 ‘결혼하자’라고 고백하면서 둘 사이가 친구사이에서 남녀의 관계로 발전할 수 있었다고 하네요.  

결혼 후 방송을 통해 김윤아는 남편과의 결혼에 대해 “동호회에서 취향이 맞는 친한 친구와 결혼한 느낌”이라고 밝혀 부부사이의 친밀한 관계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스카이캐슬 염정아

올 초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염정아 또한 의사와 결혼했습니다. 남편 허일 씨는 정형외과 의사로 현재 화성에서 정형외과를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 둘의 첫만남은 그리 낭만적이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만나기로 한 첫날 염정아는 한 시간이나 늦게 온 남편에게 화가 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잘생긴 외모에 매너까지 있는 모습을 보고 화가 풀렸으며 만날수록 남편의 유머러스함과 패셔너블한 모습에 반해 결국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거침 없이 하이킥, 서민정   

 

 


MBC 시트콤 ‘거침 없이 하이킥’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 서민정이 2007년 갑작스런 결혼 소식과 함께 미국으로 가게 됩니다. 바로 뉴욕대학교 출신의 치과의사인 안상훈씨와의 결혼 때문이었는데요, 당시 배우로서 서민정의 인기가 워낙 치솟던 시기라 많은 사람들이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미국과 한국 장거리를 오가며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안상훈 씨를 보면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최근 JTBC ‘이방인’을 통해 가족의 단란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연예인과 의사, 어떻게 보면 공통점을 찾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에 골인한 부부들이기 때문에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변함 없는 모습으로 화목한 가정을 꾸려 나가길 기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